일단 당신이 당신에게 가장 적합한 투자를 결정하거나 관련되면, 당신은 독특한 부동산 투자 클래스를 디자인하기 시작합니다.

일단 당신이 당신에게 가장 적합한 투자를 결정하거나 관련되면, 당신은 독특한 부동산 투자 클래스를 디자인하기 시작합니다 종이 한 장을 꺼내서 세 개의 기둥, 레이블이 붙은 책, 사람들 및 기타 학습 웹 사이트를 만듭니다.

그러나 실제 주택을 사용하여 좋은 수익을 얻는 것은 보장되지 않습니다. 2008년 전체 경제를 살펴 봅시다. 일부 불행한 투자자들은 부동산을 구입했습니다. 단지 위기로 인해 주택 시장을 관찰하고 가격이 계속 상승할 것이라고 믿었습니다. 불행히도 대부분의 전문가들은 잃어 버렸고

심사를 더 잘할수록 시간이 많을수록 (당신이 그것을하고 있든, 또는 그것을하기 위해 시장에 돈을 지불하든 고통 스러울 수 있습니다), 또한 더 많은 잠재적 인 거래와 함께 일할 것입니다 – 모든 부동산 투자자를 고려하십시오.

훨씬 더 나은 당신의 성냥을 게시하지 말고 개인이 올 것이라는 신호와 희망을 게시하십시오. 당신은 시장에 나와 홍보해야 합니다. 노련한 부동산 전문가와 함께 획득한 신문에 광고를 게재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생각해야 할 또 다른 것은 지금 많은 재산을 쌓아두려고 하지 않는 것이다. 하나부터 시작해서 당신의 방식대로 일하라. 더 느린 속도로 일하는 것은 당신이 누군가 가지고 있을지도 모르는 것을 적절히 유지하고 관리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마케터를 위해 당신의 역할을 받아들이는 것은 때때로 평범한 거래의 틀에서 벗어나 지속적인 성공의 선으로 당신을 움직일 수 있습니다 – 당신이 가능하지 않은 것 (하우 투 잇 부동산 투자 정보에서 배운 것을 제공하고 싶지는 않지만)

행동심리학의 아버지인 에이브러햄 매슬로Abraham Maslow는 1943년에 처음 출판한 에세이 “인간의 동기부여 이론Theory of Human Motivation”에서 소비자들은 세 가지 기본적인 욕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동기부여를 받는다는 사실을 관찰했다. 몇 가지 기본적인 인간의 욕구는 음식, 은신처, 의복이다. 그리고 많은 사람들은 이 세 가지 욕구를 충족시키려고 노력할 것이다. 부동산 신디케이터는 거래를 함께 배치하고 독특한 개인 돈을 투자할 수 없어도 (20 %에서 50 % 사이의) 상당한 이익을 얻습니다. 이를 통해한 번에 여러 거래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부동산은 장기적인 비 액체 자산 및 그 가치 화합물로 몇 시간 동안 눈에 띄어야 합니다.이 기간은 일반적으로 5-10 년이며, 부동산 현금이 흐르면 소유자는 단순히 좋은 시장에서 최대 이익을 위해 팔 수 있는 정확한 것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부동산 투자에 종사하는 친구 또는 올바른 지침으로 안내 할 사람과 팀을 구성하십시오. 수동적 인 투자자로 시작한 다음 길을 따라 로프를 배울 수 있습니다. 한 발을 들여 놓으면 시간이 올 때 무엇을해야하는지 인식 할 수 있습니다.

부동산 투자에 더 많은 것이 있음을 알고 단지 부동산을 구입하고 수익을 얻기 위해 판매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실제로 부동산에서 얻을 수 있는 기술도 있습니다. 기본적으로한 가지 방법은 차용자에게보다 합리적인 선택이 될 수 있으므로 부동산 임대를 항상 생각하는 것입니다

실제 첫 번째 것을 편안하게 생각한 후에는 다음과 같은 것을 찾아야 할 수도 있습니다. 꽤 많은 사람들이 수입을 얻고 부를 얻는 것과 달리 투자를 테트라필드 더 잘 이해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Motivated Sellers에서 돈을 거의 또는 전혀받지 않고 집을 사는 것이 게임의 이름이며 마케팅은 Motivated Businesses에서 지불하는 것입니다.

당신이 생각해야 할 또 다른 것은 지금 당장 많은 재산을 쌓아두려고 하지 않는 것이다. 당신의 방식대로 일을 시작하라. 더 느린 속도로 일하면 당신이 가지고 있는 것을 적절하게 유지하고 관리할 수 있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