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에 투자하는 시간은 결코 이전보다 나아지지 않았다.

이자가 낮고 다양한 종류의 부동산을 구입할 수 있기 전에 부동산에 투자하는 시간은 결코 나아지지 않았다.

금융 레버리지와 손쉬운 돈이 부동산 가치를 창출했고, 현실(더하기 금융위기)은 가격을 폭락시켰다. 정확히 왜 2010년 이후에 부동산 투자가 투자자들에게 그러한 기회를 주는가? 각 주거 및 상업 부문은 2010년이 시작되면서 재기를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었고, 부동산 가치는 가격을 보았다. 초보자를 위한 투자는 당신을 재정적으로 매장시킬 수 있는 큰 실수를 피하는 것을 포함한다.

만약 당신이 주위를 둘러보는 것과 함께 있다면, 당신은 그것의 부동산 재산과 비교하여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이용할 수 있는지에 대해 놀랄 수 있다.

투쟁은 수익성 있는 선택을 위해 확실히 사용할 수 있는 장소를 찾을 수 있는 곳이 부족하지 않은 것 같다.

그들은 자신의 고용 장소를 안정시킬 수 있지만 토끼 주위를 뛰어 다니지 않고 다른 장소에 살고 있습니다. 안정 기록이 좋은 사람을 얻는 것은 개인이 세입자로서 그들을 얻는 데 필요한 열쇠를 잊지 마십시오.

어쩌면이 희망은 소량과 함께 도달에 설정되어 있습니다 한 가지 교육은 실현되지 않아야합니다 아무것도 5 단위 이상은 살 수있는 빌라로 간주됩니다 따라서, 개인이 집주인과 그 안에 6 단위 건물을 주문하면, 당신은 확실히 공식적으로 수익성있는 투자자가 될 수 있습니다 여섯 단위 건물은 상업 투자의 첫 번째 부분이 될 것입니다,하지만 당신의 발을 젖게하고 에너지를 따라가는 두려움과 불안을 방지하는 완벽한 방법

나는 이 목록이 당신에게 우리 모두에게 주어진 것과 비슷한 지식을 제공하기를 바란다. 만약 당신이 쉽게 구할 수 있는 책을 배우고 적용한다면, 당신이 그다지 성공하지 못할 이유가 없다.

그러나 실제 부동산 투자는 각 사람에게 맞는 재산 수단인가? 만약 이것이 모든 세계에 맞는 하나의 크기라면 해결책은 예스일 것이다. 하지만, 그렇다면, 주식은 결국 완벽한 투자 수단이 될 것이고, 토론은 이제 끝날 것이다. 나는 1994년부터 투자 부동산을 가지고 있었다. 나는 내 부동산을 소유하는 동안 세입자들이 쪼그리고 앉도록 노력했고, 나는 고소당했고, 나는 내 건물들 중 하나를 파손했고, 누군가가 내 건물들 중 하나에 차를 몰았고, 나는 내 정당한 몫의 부동산 관리자들을 주었다. 만약 사업을 하고 있다면, 당신은 어떤 조직도 번창하지 않을 것이기 때문에, 아마도 많은 구매자 없이 성공할 것이기 때문에, 당신의 생각 속에서 이러한 변화를 만들어야 한다.

주식 부동산 투자 신탁 (REITS)은 시골 지역에 걸쳐 다양한 아파트 건물, 쇼핑 센터, 사무실 건물 등을 투자합니다. 그들은 오랫동안 주변에 있었고 투자자에게 평균 배당 소득보다 높은 성장과 높은 배당 소득을 제공하는 꾸준한 성과를 보였습니다. 주식은 특정 주 제주 테트라필드 식 분야에서 거래되었습니다. 부동산이 싸 졌을 때이 주식은 두 가지 큰 이름을 사용했습니다. Simon Property Group과 Vornado Realty 고려하십시오. 그리고 새로 구입한 물건이 있습니다.

이와 같은 벤처 기업으로 도약하기 전에 적절한 지식을 습득하면 혁신적인 부동산 투자자에게 닥칠 수있는 함정을 피할 수 있습니다. 부동산 투자로 돌아 오는 것은 흥미롭고 수익성이있을 수 있습니다.

하루 또는 일주일에 몇 시간만 일하십시오. 첫 번째 거래에 10 시간의 노력을 기울인 Robert Beagle은 첫 번째 부동산 신디케이션 계약을 체결하고 신디케이터로서 61,000 달러 이상의 수익을 올렸습니다!

그러나 탐험가는 실제 쇼 장소를 구입하여 좋은 수익을 보장받지 못합니다. 2008년 금융 상황을 살펴 봅시다. 일부 불행한 투자자는 위기 직전에 부동산을 구입했습니다. 아마도 부동산 시장을 관찰하고 가격이 계속 상승할 것이라고 믿었습니다. 불행히도, 그들 중 대부분은 내부에서 잃어 버렸습니다.

귀하의 부동산 경력에있는 경향이 있더라도 관찰하면 새로운 수준에 도달 할 수 있습니다 상업용 부동산은 업계에서 가장 큰 현금 흐름 내에서 일부를 제공하는 적합한 수단입니다 교육, 전문 지식, 마케팅 및 태도를 결합하면 더 큰 투자를 달성하고 더 나은 소득원 거래를받을 수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습니다 개인은이를 수행하는 것입니다

당신은 많은 사람들이 일주일에 부자가 되는 것을 발견할지도 모른다. 투자 정보 로펌들은 그들을 쫓아다니지 않는다. 당신이 그 주에 성취할 수 있는 것을 제공하기 위해 대략적으로 그렇다, 많은 투자자들이 연습한다.

그 결과는 그러한 변덕이 확실히 돈을 벌고 있다는 것을 광고하는 회사가 될 것이다. 당신의 가족이 아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