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는 저렴한 가격에 특별한 가치를 부여했으며, 고객에게 진정으로 추가 혜택을 제공했습니다.

그는 합리적인 가격에 특별한 가치를 부여하고 진정으로 고객에게 추가 정보를 제공했습니다. 그리고 그들은 몇 년 동안 매월 계속해서 돌아 왔습니다. 때로는 긴 이야기를 만들기 위해 이발사는 고객들 사이에서 의견 차이를 경험했습니다.

거기에 돈이 있지만, 당신은 또한 적용 할 수 있습니다 HEADACHES, 오해, 시장에서 소송 (또는 그들의 위협) 그들의 마음의 올바른 상태에 있지 않습니다 남성과 여성은 자신의 재산을 떠나고 싶지 않다고 가정합니다 (비록 그들이 그들을 감당할 수 없더라도) 따라서 많은 투자자가 나쁜 사람으로 정의되고, 이익을 얻을 수있는 상황에서 문구를 얻으십시오!그리고 그것은 정직하게 할 수 있습니다!

부동산 투자의 또 다른 장점은 돈이 없다는 것입니다!현실을 확인하자 전화를 걸 때 자신의 집에있는 사람에게 계획을 세우는 사람은 아무도 없습니다. 교육을 위해 돈이 필요합니다. 구조에서 나오는 것처럼 보이려면 돈이 필요합니다. 전단지를 인쇄하는 데 돈이 필요합니다. 부동산을 얻는 데 돈이 필요합니다. 심지어 전단지를 우편으로 보내는 데 돈이 10 달러가 든다. 한 번은 돈이 필요없는 자습서에 가입했고 우리가 처음 물어 본 질문 중에는 한 달에 300 달러를 지불 할 수 있었습니까? 제품 홍보!돈 한 푼 없는데

내 고객 포트폴리오에는 10대 대학생, 은퇴한 육상 코치, 회계사, 의사, 변호사, 전문 오페라 가수, 영업 임원, 마케팅 임원, 엔지니어, 정규직으로 입사한 정규 근면한 엄마 아빠 등이 포함되어 있다.

아니요

전자 상거래 모델의 이점은, 당신이 시장에서 자비를 베풀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누군가가 강제로 손실을 고려하거나, 다음 지불 기한이 될 때까지 나가야하기 때문에 작은 이익을 얻습니다.

당신에게 부동산 투자의 내막을 보여주는 당신과 함께 기꺼이 시간을 보내는 경험 많은 투자자를 찾으십시오. 그들은 당신과 그들의 경험 중 몇 가지를 공유할 수 있고, 당신의 은행 대출 의무를 제때에 존중하기 위해 충분한 자금을 근처에 보관하는 것이 필수적인 수리 의식을 주의하기 위해 당신에게 조언을 해줄 수 있다.

4 단계 – 분석 마비에 빠지지 마십시오 : 짧은 순서로 속성을 확인하는 법을 배우십시오. 지나치게 생각하지 마십시오. 실제로 간단합니다. 귀하의 자산 가치는 무엇입니까? 건물은 수리가 필요합니까? 그렇다면 정확한 재산을 얼마에 http://힐스테이트동탄더테라스.com 취득할 수 있을까? 모든 것이 숫자에 달려 있습니다! 당신이 요구하는 모든 사람이 접시에 부스트 할 준비가되어 있지는 않지만, 접근 방식에 따라 사람에게 차가워지는 것을 꺼리지 않는 몇 가지를 찾을 것입니다. 물론, 당신은 여전히 당신의 정당한 관심을 수행하게됩니다.

나는 짧은 판매, 도매 및 foreclosing 투자에 대해 배우는 많은 시간을 보내는 것이 아닙니다. 특히 풀 타임 투자자가되지 않는 경우가 많습니다. 내가 가장 잘 사용하는 일을하는 데 시간을 할애 할 때 비생산적 일 수 있습니다.

이 모든 것에 대한 해답이 없다면 걱정하지 마십시오. 당신은 당신에게 맞는 전략을 발견 할 것입니다. 자신의 이웃에 많은 훌륭한 기회가 있습니다. 이것은 시작할 수있는 좋은 장소입니다. 또한 자신의 돈이나 신용을 사용할 필요가 없습니다. 부동산을 찾는 사람들에게 현금을 빌려주는 데 시간을 할애하는 부동산 투자자가 더 많습니다. 일반적으로 모든 부분에 도움이되는 대출. 가족, 또는 다른 약속들 좋은 소식은 그것에 대한 해결책이 있다는 것이다.

물론 이것은 당신이 단지 더 나은 시장을 제안하지 않으며 당신의 구매, 협상 및 판매 기술이 화분에 가도록하십시오. 당신은 당신이 될 수 있고 당신의 사무실을 잘 운영할 수 있는 최고의 부동산 구매자가 되어야 합니다.

나는 그것이 내가 회의에 참석하고 2 일 만에 천 달러를 떨어 뜨린 곳이라는 것을 인정해야한다.

내가 발견 한 것은 종이 (즉, 할인 된 모기지)에 관한 매우 재미있는 과정이었고 18 개월 만에 백만 5 백만 파운드를 창출하는 또 다른 우울한 이야기였다.

수익을 위해 부동산 투자에 대해 생각하면, 인수, 판매 또는 숙박 시설을 가장 잘 구성하는 방법을 조사하고 싶을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더 중요한 것은 귀하의 지역에서 발생하는 추세입니다. 이러한 모든 소리가 위협적이어서는 안됩니다. 좋은 정보를 얻을 수있는 많은 이유가 있습니다. 부동산 투자를 제공하는 웹 사이트와 회원 자격에 응축 된 정보를 제공하는 회원 사이트가 있습니다. 좋은 정보를 가지고, 나이에 대한 옵션을 아는 것이 가장 좋았습니다. 비즈니스 세계에서 달성하기 위한 연습 이것은 부동산 투자에 훨씬 더 적용된다.

당신이 필사적으로 적은 경쟁으로 벌고 싶다면, 당신은 Tax Liens, Probate 및 Wholesaling에 출두하여 함께이 부동산 여행을 계속하면서 G에 대한 진정한 방법을 보여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