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시간은 매우 저렴한 가격으로 부동산을 구입하고 더 가파른 가격의 웹 사이트 트래픽 기술로 판매 할 수 있습니다.

현재 시간은 당신이 매우 낮은 가격으로 부동산을 구입하고 더 가파른 가격 웹 사이트 트래픽 기술에서 그것을 판매 할 수 있습니다이 낮은 구매하고 높은 전략을 판매하면 당신은 확실히 당신의 돈을 사용하지 않고 돈의 지출 금액에 현금을 적립해야합니다

그것은 많은 부동산 재산을 보존하고 관리해야합니다. 매달 좋은 이익을 얻는 곳에 도착하면 주택 관리 회사를 고용하여 개인적으로 일을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당신이 손으로하는 데 익숙한 작업을 자유롭게 할 것입니다. 여기에는 임대료를 받고 여러 임차인 장애를 다루는 것이 포함됩니다.

더 많은 것을 이해할 수 있지만 경제적으로 좋은 시작을 제공합니다. 미국 비즈니스 시민에 대한 협상, 판매, 동기 부여 및 전기에 관한 책을 읽어야합니다.

그리고 그 차이는 무엇일까? 그것은 : 진정한 부동산 기업가가 되는 것에 대한 대안으로, 당신은 부동산 기업가 온라인 비즈니스의 마케터가 되어야 합니다.

아니면 재산을 상속받는 것에 관한 것입니까? 물론, 그것은 훌륭한 전략이고 대출자들은 결국 최저 가격에 가까운 이자율이 있는 한 매각 기한을 행사하지 않는 다른 방법을 보여주는 경향이 있다.

(알다시피, 보통 당신이 소유하고 있는 그 판매자들은 보통 최저 이자율을 받지 않는다.)만약 이자율이 10-11%까지 치솟는다면, 당신은 대출자들이 그들의 대체품을 행사하는 경향이 훨씬 더 강할 것이라고 생각하는가? 65%의 이해에서 벗어날 수 있는가?

불쾌한 비즈니스 뉴스에 어떻게 반응합니까? 무기력감으로 사라지는 전반적인 반응 분노인가, 아니면 차례로 문제 해결사가 되는가? 문제를 해결할 수있는 것은 성공적인 비즈니스를 사용하는 주된 것이며 부동산 내에서는 실제로 비즈니스입니다. 부동산은 추가적인 사람들의 비즈니스입니다. 즉, 세입자는 사람이고 부동산을 판매하고 판매 할 서비스 요원은 사람들입니다. 다른 사람들의 실패가 도덕적 분노와 상심으로 당신을 괴롭히는 경우, 부동산 투자는 우리 세입자가 임대료를 지불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그들, 당신의 구내 관리자는 수리를 위해 당신이 판매하는 서비스나 그 이상의 시장을 항목화하고 우리는 당신의 부동산을 제대로 팔아서 그것들을 유지하지 못할 것이다.

다른 회사와 마찬가지로, 당신은 공부하고 개발의 당신의 부분을해야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오늘 테스트 이후 문제가되지 않습니다, 당신이 알고이 산업에 대한 지식을 가지고, 더 많은 기대 큰 결과의 당신의 확률이 지식의이 겸손한 비트, 당신은 검색자가 부동산 투자 교육 이벤트를 향해 모일 것이라는 점을 반영 할 것입니다, 그러나 그들이 진심으로 전자 상거래를 사용하지 않는 이유는 아닙니다 당신이 제안하는 경우 완료 할 수 없습니다 승자

당신의 주머니에서 돈이 거의 또는 전혀없는 동기 부여 된 판매자로부터 주택을 구입하는 것은 게임의 이름 일 수 있으며 마케팅은 동기 부여 된 에이전트 태도를 가져 오는 것일 수 있습니다 확실히 차이를 만듭니다 거래를 할 수없는 생각하는 사람은 프린터를 사용하여 사업을 한 걸음 더 나아갑니다. 그가 안에서 주지 않은 사실로 인해 그것을 포스트 센트로드 송도 얻을 것이다.

전문가 제품을 구입하는 사람들이 돈을 버는 것은 사실입니다. 이것은 전문가가 가르치는 방법이 어떻게 작동하지 않는지를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대부분의 개발은 단어를 쓰는 것입니다. 그리고 잠재적 인 투자자는 일을해야합니다. 탄수화물은 무엇이든 작동하지 않을 것이고 당신은 옳을 것입니다. 배운 것을 마음에 새기고 자신의 상황에 맞게 적용하십시오 (기억하십시오, 모든 사람에게 도움이되지 않음). 아마도 광고만큼 빠르지 않을 수도 있고 추천서에 표시된 것만큼 크게 검사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확실히 시스템이 수행한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매우 효과적인 팀을 구성하는 것은 적절한 부동산 투자자로서의 삶을 훨씬 쉽게 만드는 데 도움이됩니다. 단 한 사람 만이 모든 것을 할 수 없거나 부동산 투자의 모든 측면에서 전문가가되지 않는 이유 혼자 프로젝트를 진행하는 것은 실제로 가장 실망스러운 경험 중 하나가 될 수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좌절감을 느끼고 꽤 많은 것들을 흘리고 저글링하기 때문에 팀을 구성 할 때 모든 사람에게 윈 – 윈 기회를 제공하십시오. 당신을 고용하면 돈을 벌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들은 당신을 그들의 목록에서 더 높은 우선 순위로 둘 것입니다. 그러나 당신은 그들에게 당신이 진정한 관리임을 증명해야합니다.

어떤 부동산을 구입하기 전에 좋은 계획을 세우려고 노력하십시오. 앞서 나가고 싶고 실제로 좋은 돈을 벌고 싶습니다. 전문가들은 시장 기능을 통해이를 수행합니다. 예를 들어 주택 시장 비용은 계속해서 국가의 일부 지역에서 계속 하락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