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시간을 낭비합니까? 왜 당신이 그 달러에 대해 50 센트를 지불하고 싶다고 말하는 불편 함을 다루거나 집을 픽업할 수 있는 임대 옵션을 다루는가?

그리고 만약 당신이 그것을 할 수 있다고 생각하지 않는다면, 음, 그렇다면, 당신의 환난은

왜 시간을 낭비합니까? 왜 당신이 그 달러에 대해 50 센트를 지불하고 싶다고 말하는 불편 함을 다루거나 집을 픽업할 수 있는 임대 옵션을 다루는가?

그리고 만약 당신이 그것을 할 수 있다고 생각하지 않는다면, 음, 그렇다면, 당신의 환난에서 그러한 불필요한 망설임을 당신의 생활방식에 두지 말라. 약간의 신뢰를 가지라. 그것은 아직 만들어지지 않은 과정에서 생각하라. 그것은 밖에 있고 그것은 지금 당신에 의해 가능하지만, 당신은 먼저 그것을 믿어야 한다.

Motivated Sellers에서 돈을 거의 내지 않고 집을 사는 것은 게임의 이름이며, 마케팅은 Motivated Stores에서 지불하는 것입니다.

반면에 부동산 투자는 전통적으로 금융 레버리지라고 불리는 하나의 거대한 이점을 가지고 있다.

작은 주머니 밖의 투자를 만들고 많은 돈을 빌리는 것은 부동산을 얻는 방법이다. 결국, 가치가 5만 달러나 10만 달러나 오르는 것을 무시한다면, 당신의 수익률은 정확히 얼마만큼 활용했는가에 달려있다.

보통 사람들은 주식 시장에서 막대한 금융 레버리지를 사용하는 것이 허용되지 않았다. 1930년대 초반부터

비록 그것이 수익성이 높고 수익성있는 사업이지만, 제대로 일하지 않는 경향이 있다면 돈을 잃을 수도 있습니다. 부동산 투자로 밤새 많은 돈을 버는 사람들에 관한 모든 이야기를 듣지 마십시오. 하루와 비교했을 때 더 많은 것이 필요합니다. 실제 돈을보고 시작하십시오. 원하는 부동산을 얻고 사용할 수있는 여유가있는 부동산을 얻으려면 일주일 이상 걸릴 수 있습니다.

투자자들과 대화할 때, 그들이 선호하는 이웃, 그들이 사는 집에 관한 것(3베드 2 목욕), 그리고 진정으로 놀라운 일(재활, 임대, 도매)과 같은 몇 가지 질문을 할 때, 당신은 다른 투자자들을 경쟁으로 볼 수 있지만 함께 일할 수 있다.

내가 어떤 세미나에 가기를 추천하는 또 다른 이유는 주로 그들이 당신을 격려하고 동기를 부여했기 때문입니다. 나는 단지 당신이 무엇이든 할 수있는 것처럼 느끼게하는 다른 세부 사항을 발견하지 못했습니다.이 세미나 중 하나에서 돌아 오면 큰 에너지와 지식을 얻을 수 있습니다. 하나에서 돌아올 때마다 새로운 친구를 만나고 거래 또는 10에 참여하십시오. 첫 번째는 단순히 돈을 거의 지불하지 않는 것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모든 사람이 투자해야하는 부동산을 구매하기 위해 기금을 운영하는 것은 아닙니다. 이것은 두 번째 다산 엠큐브스퀘어 옵션을 제공합니다.

우리가 가지고있는 롤러 코스터 시장에서 투자자들은 부동산 게임을 다각화해야합니다. 즉, 투자 버클에 하나의 전략, 하나의 외로운 도구를 가질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하나의 도구가 실패하면 계획 A와 함께 뒤로 넘어갈 것이 없을 것입니다. 보험 정책 B 다각화, 다각화, 분기

부동산 투자에 종사하는 친구 또는 당신을 적절한 방향으로 이끌어 줄 사람과 팀을 이루어보십시오. 수동적 인 투자자가되기 시작한 다음 게임 내내 로프를 배우십시오. 한 발을 들여 놓으면 시간이 올 때 정확히해야 할 일을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첫 번째 재산에 헌신하십시오.

Flipping property 할당 가능한 낮은 제안을 하십시오 실제로 부동산을 얻고 싶어하는 투자자를 발견하고 시작하기 위해 현금을 사용하지 않고 돈을 벌 수 있도록 8,000 달러에 계약을 판매하십시오. 또한 In-and-out 프로젝트와 같은 훌륭한 사람들입니다. 거절당한 제안을 하고 사람들을 짜증나게 하는 데 많은 시간을 할애할 것이다.

또 다른 방법은 이동을 시작하고 임대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기존 주택이 현재 주택을 임대하고 다른 주택을 구입하여 다시 거주하는 곳입니다. 소유자 점유 자금 조달과 관련하여 수익이 크게 발생하기 때문에 자금 조달이 어려워집니다. 오늘은 각 대출을 자격을 갖추거나 현재 주택에 20 % 이상의 지분을 보유해야 합니다. 완전히 새로운 주택을 구입하고 중지할 때 발생하는 구매 및 덤프를 방지하기 위해 동기를 부여하십시오. 오래된 것을 위해 지불해야하는 것

부동산 투자는 구매, 판매, 관리, 임대, 돈을 빌려주거나 수익에 대한 계약을 양도하는 과정일 수 있습니다. 부동산 내부에서 공평한 위치를 차지함으로써이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부동산 중개인과 다른 소원 부동산 중개인은 부동산을 판매하지만 부동산 소유자를 대표하는 고용에 종사하기 때문에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 투자자는 ceo로서 외환 거래을 하기 때문에 라이센스 학위를 취득하지 않습니다. 일부 투자자는 리소스에 라이센스를 추가하는 동시에 에이전트를 고용하여 지원

우리의 목표 : 우리가 모든 사람들과상의할 필요가 있기 전에 THEMSELVES를 필터링할 수 있는 많은 비 거래를 얻으려면 좋은 마케팅을 통해 자격이 없는 사람들이 초기 심사를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