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명한 투자를 해야 합니다.

그러나 현명한 투자를해야합니다. 물론 건설 전에 현금으로 바꿀 수는 있지만 시장이 바뀌면 갑자기 운동화 건물에서 판매 할 수있는 35 개의 동일한 부동산이 있다면 활용할 수 있습니까? 얼마나 오랫동안 부정적인 현금흐름을 집에 쏟아 부을 수 있는가?

부동산 투자는 꽤 오랫동안 주변에 있었다 그것은 자주 개발에 대 한 매우 수익성과 보람 있는 경력으로 나타났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투자자의 그룹으로 태어난 동안, 많은 다른 사람들은 아니에요 당신이 부동산 투자에 새로운 때 당신은 신속 하 게 당신을 압도 할 것입니다 거기 밖으로 많은 정보를 찾을 수 있습니다 당신은 모든 삶의 각 단계에서 사람들을 발견 할 것 이다, 모든 교육을 포함, 모든 나이 (심지어 책임 있는 성인의 도움으로 매우 젊은 개인) 순례자와 함께이 나라에 새로 왔거나이 땅에 있었기 때문에 부동산을 얻습니다.

생각, 오리엔테이션, 당신이 누구인지에 대한 이러한 변화를 만드는 것은 비즈니스와 관련된 자신 만의 필수적이고 재정적으로 보람있는 것에 초점을 맞 춥니 다. 마케팅 및 pr 돈은 조직을 운영하는 것이 아니라 비즈니스를 마케팅하는 데 있습니다.이를 흡수하기 전에 주문을 걸어야할 수도 있습니다. 프로세스가 가라 앉기 전에 약간의 추가 시간을 생각해야할 수도 있습니다. 다시 읽기 60 초

내 고객 포트폴리오에는 십대 대학생, 은퇴 한 육상 코치, 회계사, 의사, 변호사, 전문 오페라 가수, 영업 임원, 마케팅 임원, 엔지니어 및 정규직으로 입사 한 정규 열심히 일하는 엄마와 아빠가 포함됩니다. 아니요

결과 : 다시 한번, 전화가 엄청나게 줄었지만 선두는 아닙니다. 노란색 편지는 우리를위한 최고의 마케팅 도구로 남아 있지만, 우리 모두는 70 %를 그들의 집이 판매용이 아니라고 말하고 싶어하는 전화로 입력할 필요가 없습니다.

사용 가능한 속성을 직접 조사하거나 전문가를 운영하십니까? 이전의 경우 Bigger Pockets 및 EconoHomes와 같은 사이트에서 다양한 기회가 있습니다.

방법 # 4는 적기 경고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적기 표지판은 주요 거리 근처에 게시되는 제한된 양의 표지판으로 쉬운 문구가 있습니다. 집주인은 집을 빨리 구입할 수 있습니다. 전화 번호를 큰 글자로 표시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고민중인 소유자는 누구에게 전화해야하는지 알고 있습니다. 많은 위치에서 적기 표지판은 “아니오”입니다.

부동산 투자 : 여기에 중미 미국의 주택에 10만 달러를 투자하고 2만 달러를 투자하며 전통적인 20 %를 책정합니다. 연간 평균 3 %의 가격 인상을받습니다. 쉽게 현금 흐름을 유지하기 위해 임대하고 있습니다. 즉, 임대 소득은 모기지 지불금, 모든 수리 및 유지 보수, 수수료, 세금 등을 포함합니다. Plus, 간단하게 유지하기 위해 우리는 모기지에서 지불할 수 있는 것이 10년 동안 다른 비용으로 흡수된다고 가정합니다. 우 디오페라 서초 리는 당신이 단순히 은행에 $ 80,000를 빚지고 있다고 말할 것입니다. 죄송합니다,이 투자 옵션은 너무 겸손하지 않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부동산 투자에 관심이 있습니다. 새로운 wii 콘솔은 어디에서 시작해야하는지 알고 있습니다. 계약금을 위해 충분한 현금을 절약하는 것이 어려울 수 있으며 일반적으로 빨리 오지 않습니다. 나는 당신의 사기꾼에게 당신의 시간을 생각하라고 말합니다. 모기지, 이용 가능한 부동산 및 선택 정보를 계획하십시오. 즉시 투자를 시작하는한 가지 방법은 2-4 평지를 구입하고 단위 중 하나를 사는 것입니다.이 접근법을 사용하여 소유자가 점유한 자금 조달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더 낮은 이자율, 더 나은 대출 조건 및 더 작은 계약금).

고객은 너무 화가 나서 근처에 있는 새로운 이발소를보고 모든 수표를 생산하기로 결정했습니다.이 이발사는 파산했습니다. 그는 상점 정면과 이발 의자를 구입하고 이발사를 고용했습니다. 그는 창문에 거대한 표지판을 게시했습니다. “우리는 5 달러의 머리카락을 자릅니다. 몇 주 안에 거의 모든 이발사 고객이 새로운 경쟁 사업장으로 가서 소비하다

거기에서 귀하의 마케팅 메시지 (일반적인 엽서 또는 녹음 된 메시지 또는 개인 스퀴즈 페이지 *에서 사용하는 메시지를 추가 할 수 있음)에는 언어와 같은 것들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두 번째 접근법은 다양한 미디어 (예 : 다이렉트 메일, 리드 생성 분류 광고, 전단지, 표지판, 라디오, 케이블 TV)를 통해 판매자에게 이익을 주거나 암시하는 대상, 저비용, 체계화 된 응답 지향적 인 접근 방식입니다. 판매자가 당신을 선택하고 선택하기를 원하는 판매자를위한 솔루션으로 당신을 위치시킵니다. 마케팅은 자동화되어 있으며, 발견은 일반적으로 존재하는지 여부에 상관없이 작동하는 실용적인 시스템입니다 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