몸의 상태를 관리하는 가장 중요한 방법은 결국 호흡을 조절하는 것이다.

몸의 관리가 가장 중요한 방법은 호흡을 조절하는 것이다. 일단 불안해지면 호흡이 매우 짧아지거나 깊지 않다. 이것은 폐가 닫히고 공황상태로 되돌아가기 때문이다. 이 불안의 상태는 본질적으로 당신의 몸이 싸우거나 비행 메커니즘이 약간 건초와 연결되어 있다.

당신은 당신이 단지 한밤중에 어두운 주차장 안에서 차를 걸을 때 불안해해야 한다.

비록 당신이 단지 계속 할 때는 아니지만, 교통체증으로 출근하는 당신의 여행

그녀가 발견한 것은 공황 발작에 대한 최고의 치료법 중 하나일 뿐이지만 공황 발작에 대한 몇 가지 치료법이다. 여기 이 최고의 자조 치료법을 위한 세 가지가 있다.
성인 ADHD

이 조건은 반드시 권리로 받아들여서는 안 된다. 왜냐하면 아마도 거의 즉시 더 심각한 문제를 야기할 것이기 때문이다. 그것은 여러분이 보통 하는 제품들을 하는 것을 철회하게 만들 수 있고, 만약 여러분이 이 문제에 대한 적절한 해결책을 찾지 못한다면, 그들이 여러분의 정상적인 삶을 완전한 불행 중 하나로 바꿀 수 있게 해준다.

창의적 시각화는 상상력을 재교육하고 보다 긍정적인 방향으로 움직이기 위해 그것들을 사용해야 하기 때문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방법이다.

내가 가장 괴로워했던 것은 사실이었는데, 그것은 내가 나 자신에 대해 생각하는 것에 완전히 반대하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나쁜 생각을 하는 위치에 있었다. 나의 요점은 종종 내가 내 생각의 내용물을 확인했고 내가 나쁜 성격이 될 수 있는지 궁금해하기 시작했다.

이 두 번째 기법에서는 신체 이완을 통해 신체 스캔을 하고 근육 스트레스가 그 부분을 채워진 것을 주목하여 높은 긴장을 할 수 있는 나머지 물컵으로 이동한다.

일반적인 부분은 어깨와 얼굴 주제가 될 것이다.

공격을 경험할 때는 심호흡 기술을 사용해야 하지만, 1번에는 너무 오래 걸리지 않아야 한다.

심호흡을 10분 하고 10분 정도 기다렸다가 다시 시작하면 인간의 몸이 편안해지고 또한 그날과 관련된 공격을 멀리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이러한 공격을 다루는 것이 매우 중요할 때 호흡 관리는 매우 빨라진다. 보통 당신은 그들의 호흡이 매우 빨라진다. 5월이 다가올 때 심호흡을 해야 한다.

공격의 강도를 줄이고 더 오래 지속될 수 있음

어린이들의 공황발작의 영향은 노인들보다 더 심각할 수 있다.

왜냐하면 아이들은 공격에 더 많은 계획을 세우고 있기 때문이다. 젊음의 어린이들에게 불안발작의 몇 가지 확인된 원인이 있다.

여기 가장 흔한 이유들이 있다.

두려움에 화가 나서 공격이 당신을 쓰러뜨리는 데 도움이 되지 않을 것이라고 말해라!이런 것에 신물이 난 가슴앓이를 정말 말해주고 개인은 정말로 당신의 삶에 그것들을 원하지 않는다!그들이 이번에 떠날 때마다 당신은 그들을 다시는 알아내고 싶지 않다고 그들에게 알려라, 그러니 30년 만기 고정금리 주택담보대출!

학교공포증은 종종 분리신경섬유와 관련된 또 다른 것으로, 분리불안은 아이가 없는 것에 대한 과도하거나 비이성적인 긴장이다. 예를 들어 그의 어머니 분리불안은 다른 아내와 아이들과 하룻밤을 지내면서 어린이 가족 내의 먼 곳과 같은 불안 공격을 유발하는 상황과 더 넓은 연관성을 가지고 있다.

분리불안의 이유는 또한 알 수 없고, 그 증상은 학교 공포증의 증상과 동일하다.

그 요인은 실제로 제대로 수행하기 위해 실제로 지금 당장은 당신의 두려움(공격의)으로부터 도망치고 있는 것과는 정반대의 행동을 하려고 하는 것이다. 다시 말해서, 당신은 공격이 일어날 수 있는 위치에 놓이게 될 것이다. 그러나 그것은 당신을 거의 일정한 스트레스에 빠뜨린다. 이것은 전반적인 불안 수준을 의미하고 궁극적으로 또 다른 한바탕을 촉발시킨다. 그리고 그러한 공격 동안 당신은 그것을 직면하지 않을 것이고 그것을 인식하게 될 것이다. 즉, 그것은 당신의 추론에 의해 발생한다.

예비선거에서 교체될까 봐 두려워!

가장 원초적인 대처 기술은 도망가는 싸움이나 비행의 인간적인 반응일 수 있다.

당신은 서둘러 당신의 물건을 계산대에 미지급으로 입금하면서 다소 당황스러운 줄을 피한다.

당신이 쇼핑을 뒤로 하고 있는 출납원 시계는 입구로 가는 휴식을 홍보한다.

당신은 거기서 나와 당신의 공격을 혼자 받을 장소를 빨리 얻을 수 없다. 항상 이것이 정말로 당신이 떨어뜨릴 수 있는 사람이 될 수 있다는 생각이 든다. 이것은 여러분이 겁에 질려 있다는 것을 확실히 하고, 정신적으로나 육체적으로 침을 뱉고, 10분 더 나아가서 이 공황 발작과 에너지가 분산될 것이다.

정면으로 맞서서 이해하라. 이제 당신은 당신이 만료되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

당신은 이제 당신의 두려움이 공격을 야기하는 훨씬 더 많은 것을 알고 있다.

다른 것은 거의 없다. 그러니 팔을 감싸라. 그것이 최악의 것을 성취하고 싶다고 말해라. 실제로 그들이 있는 것에 비해 더 나쁜 것을 포함시키기를 원한다.

그녀가 가정 Sh에서 은둔자가 될 정도로 시작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