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부 학생 운동선수들은 교육이 그렇게 좋지 않을 것이라고 배경에서 말했다.

일부 학생 운동선수들은 교육이 그렇게 좋지 않을 것이라는 배경에서 그들의 학군이 자금 부족과 관리 실패를 겪는다. 일부 학생 운동선수들에게는, 그것을 피하는 방법이 완전한 운동 장학금과 스포츠를 하는 것이 그들의 미래다. 많은 학생 운동선수들은 언젠가 그들이 프로에서 경기할 수 있을 만큼 좋은 경향이 있다고 믿는 운동선수들에게만 초점을 맞춘다. 더 빠른 돈은 일부 학생 운동선수들의 얼굴 앞에서 엉켜있다.

유혹은 있다.

압도적인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대학 보조금은 주 및 연방 정부가 학생들에게 주는 상이다. 또한, 그것들은 재정 지원과 관련하여 선호되는 방법 중 하나이다. 이 상들은 종종 상환할 수 없다. 그들은 당신의 교육 교육 교육 보조금을 재정적인 필요, 자격 및 자금 가용성을 중심으로 수여되는 당신의 첫 번째 전략이어야 한다.

그것은 교육 보조금이 등록금과 다른 대학 관련 비용을 위해 먼저 분배된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러한 정부 교육 보조금은 다음과 같이 이용할 수 있다.

학부생과 학생

주정부의 지원 기관의 학사 학위는 약 36,000달러, 4년 동안 또는 휴일 시즌에 약 9,000달러가 들 것이다. 주내 학교를 선택하는 데는 30,400달러를 초과하는 비용이 들 수 있다.

대부분 비유적으로 말하면 6,000달러를 절약하고(대부분은 대출을 받아야 한다) 큰 변화의 척에 축적된다.

이것은 워터게이트 시대의 영화 “모든 대통령들”의 할 홀브룩스 기억에 남는 대사였다. 만약 당신이 당신에게 가장 많은 돈을 지불하는 직업만을 선택한다면, 아마도 그렇지 않을 것이다. 왜냐하면 만약 당신이 그 직업이 만족스럽지 않다고 생각한다면, 당신은 또한 뛰어난 직업에 참석하지 않을 수도 있기 때문이다. 또한 당신은 회개할 긴 사람을 가질 수 있기 때문이다. “당신은 확실히 당신의 요구를 충분히 충족시킬 필요가 있다”고 말했다.

내가 말하고자 하는 것은 가난한 배경에 의해 쓰여진 것이 아니라, 한 사람이 결국 그렇게 될 것 같은 일을 하는 것이 될 것 같다. 나는 모든 학생과 성공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이 데이비드 시플러의 “The Working Poor”를 읽도록 충고하고 싶다. 그는 많은 인터뷰를 했고 왜 사람들이 고등학교나 대학을 졸업하고 원치 않는 임신, 마약과 알코올 남용을 포함한 빈곤에 빠지는지에 관한 한 상황과 관련이 있는 것을 확인했다.

가족 시간을 희생하거나 일을 놓치는 것을 의미하는 정보 수업 시간을 혼자 찾고자 하는 그들의 욕구를 깨닫게 될 수 있다.
컴퓨터활용능력

만약 당신이 동기부여가 되고 결심한다면 당신은 꿈의 기회를 찾아봐야 할 온라인 학위를 얻게 될 것이다.

항상 더 높은 총점을 얻는 데 대부분의 시간을 할애하거나 학사 학위 중 가장 좋은 점수를 받거나, 학사 학위를 받는 데 시간을 낭비한다.

마스터 학위를 받는 데 시간을 활용하라. 개인이 학사 학위와 석사 학위를 동시에 이중으로 의무화할 수 있는 공동 학위 프로그램을 발견함으로써 쉽게 피할 수 있다.

당신이 할 수 있는 첫 번째 일은 몇 가지 진정한 진실을 직면하는 것이다. 왜 당신의 성적은 꽤 덜 좋았는가? 네가 너무 시간을 많이 보내서 그런가? 아니면, 그냥 그 일을 완전히 망치려고 애썼나요?

FAFSA 양식을 작성할 때 해당 신청서의 정보는 예상 가족 기여도 또는 EFC를 계산하는 것일 수 있다.

이 EFC 보고서는 coed가 Pell Grants 또는 EFC에 적합한지 여부를 결정한다.

이 EFC는 연방 재정 이익에 대한 자격을 발견하는 데 사용될 수 있다.

이 EFC는 FAFSA 계측기에서 제공한 이 재무 정보의 결과 학생 지원 보고서(SAR)에 보고됨

대학의 입학 제한 웰, 선불 대학 계획의 주요 단점은 아이가 대학으로 모험해야 할 선택권이 없다는 것이다. 개념은 대학에 입학할 수 있는 대학만 주 히트를 제공한다.

계획은 주 대학으로의 적용 범위를 제한한다.

그것은 또한 당신의 아이가 비공립 대학이나 대학에 갈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

그것은 당신의 아이들을 위해 갈 학교의 매우 제한된 선택을 나타낸다.

교원 보조금 또는 기타 다른 방법으로, 대학 및 학교 교원 지원(TEACH) 보조금 프로그램은 교사로서 원하는 사람들을 위한 새로운 보조금이다. 이 시스템은 대학 비용 절감 및 접근법을 통해 만들어졌다. 이 프로그램의 이유는 학생들이 졸업한 후에 가르치는 것에 동의해야 하는 더 많은 교사들에게 있었다.

내가 가장 좋다고 생각하는 첫 번째 제안은 일찍 시작하는 것이다. 아마도 곧 시작하지 않을 것이고 교육대학을 설립하는 것이 너무 늦지 않을 것이다. 일찍 설립하면 어린아이의 삶에서 더 많은 호기심을 얻을 수 있고, 또한 더 복잡한 흥미를 가질 수 있다!젊음을 시작함으로써 이득이 된다. 이것은 만약 용이성이 더 일찍 시작된다면 자신의 주머니에서 덜 투자하기 위해 의지를 하기 위해서라는 것을 의미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