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 공포증은 모든 아이들이 학교에 가는 것을 비이성적으로 두려워하게 되는데, 그 이유는 아직 알려지지 않았다.

학교 공포증은 모든 아이들이 학교에 가는 것을 비이성적으로 두려워하게 되는데, 여전히 알려지지 않은 이유로 인해, 아이는 당신에게 이 두려움을 말하지 않을 수도 있고, 혹은 이것이 건설된 감정이라는 것을 깨닫지 못할 수도 있다.

걱정은 위통, 두통, 치통과 같은 질병을 불평하는 아이에 의해 나타날 수도 있다.

어린 소녀는 이 병을 두려움으로 인식하지 못할 수도 있지만, 그것은 그에게 정말로 질병을 믿을 수도 있다.

그리고 많은 환자들은 실제로 그들의 가족 구성원을 사용하여 그들의 문제를 숨긴다. 가족 직장 동료뿐만 아니라 가까운 곳에서. 이것은 보통 당신의 잘못된 생각과 관련이 있다.

이 공격들은 어떻게든 약점, 성격 결함, 또는 아마도 정신 질환의 척도일 것이다. 당신은 그들이 위의 공황 발작 중 어느 것도 행동적인 문제가 아니라는 것을 깨달아야 한다.

그것은 그들이 멈출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한다.

운동을 할 수 없는 상황에 처하면 발과 수축을 따라 일하면서 각 영역에 모든 주의를 기울이고 발가락을 단단히 묶은 채 근육 컬을 풀어준 다음, 다음 다섯 번 정도 반복을 멈추고 종아리 텐스로 이동하여 천천히 근육을 방출하여 모든 큰 근육 그룹, 허벅지, 엉덩이, 위를 위해 이 과정을 반복할 때 이 과정을 다섯 번 반복한다.

그리고, 등, 팔, 손을 마지막으로, 다섯 번 반복해서 수축하고 근육을 풀어서

공황상태를 깨닫는 것은 여러분 자신의 시간표에 따라 여러분을 더 빨리 떠나도록 강요하는 것이 더 강하다는 것을 보장할 것이다. 여러분의 실제적인 것을 다시 합치는 것은 여러분의 어획물을 제자리로 돌려놓게 할 것이고, 여러분에게 무슨 일이든 할 것이다. 왜냐하면 그렇게 하는 것이 그 부분에 대한 힘의 표시가 될 수 있고 공황상태는 이것을 싫어하기 때문에 공황상태가 그것을 약화시킬 것이기 때문이다.

일반적으로 두려워하는 음식을 받아들이라 이 시기에 긴장한 사람은 그 느낌과 싸우지 말라. 그 느낌은 그것을 받아들여야 한다.

왜냐하면 그것은 머리 통증과 관련하여 당신이 가질 수 있는 추가적인 정상적인 질병처럼 취급해야 한다.

당신은 보통 두통이 가져오는 고통을 인식하고, 일보다는 당신 자신의 속에 머무르기로 선택함으로써 누군가가 두통을 가질 수 있다는 것을 받아들인다. 당신은 개인이 당신의 표면을 쾅쾅쾅 치면서 그것과 싸우기 보다는 그것을 받아들인다. 그것과 싸우면, 그것은 상황을 더 악화시킬 뿐이다

아이들이 폭력에 대해 더 많은 계획을 세우고 있기 때문에 어린이들의 공황 발작에 관한 것은 어른들에 비해 조금 더 심각할 수 있다.

당신의 자녀들에게 불안 공격의 배후에 몇 가지 확인된 요인들이 있다.

여기 전형적인 이유들 중 꽤 많은 것들이 있다.

근육 긴장은 공황 발작에 대한 증상을 고려할 수 있지만, 비록 모호하지만, 공격이 갑자기 일어나고 전형적으로 약 10분 동안 지속된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그래서 만약 당신이 갑작스럽지만 짧은 근육 긴장을 경험한다면, 당신은 불안 발작을 경험할 수 있다.

그러나, 당신의 가슴이나 왼쪽 팔에 있는 근육 불안 긴장의 위치에 따라, 당신은 어떤 미용 치료가 일어나고 있다고 생각할 수 있다.

심장마비 당신은 당신의 도전이 좋지 않은 사건에 대해 생각해야 한다.

사회불안장애를 치료하는 것은 실제 증상을 아는 전문지식으로 적절한 방법으로 야기된다. 공황상태에 빠진 때를 기억하는가? 증가했나? 기본적인 증상은 깊은 스트레스고 당신이 막 움직이려 한다는 것을 아는 것은 당신이 목이 메고 당황스러울 가능성이 더 심해질 것이다. 공포증에 걸리기 쉬운 사람들은 종종 자기 라벨과 연관되어 있다.

그 문제가 약에 대한 대체 해결책을 원할 때 악화되고, 다른 종류의 물질 신체적 또는 정신적 학대를 니코틴으로 만들기 때문에 방법 치료법을 꺼내는 것은 고객들에게 맞는 것을 배우는 것이다. 집중력을 필요로 하는 행동에 참여하고 활동적인 행동을 하는 불안으로부터 당신의 머리를 산만하게 함으로써 불안과 공황 발작을 일으키는 일은 정확히 일어나고 있는 일을 헤쳐나가는 훌륭한 방법이다. 사진을 찍는 것은 당신이 이것을 할 수 있는 어떤 것의 예다. 보통 독서는 그렇게 할 때 활동적인 것이 아니라 정지된 것으로 작동할 것이다.

특히 공황 발작을 일으키고 싶은 욕구를 없애고 싶은 욕구에서 벗어나고 싶은 욕구가 당신의 마지막 선택에도 불구하고 심각하게 존재한다는 것은 미친 소리처럼 들린다. 만약 당신이 저항하고, 지속한다는 말을 안다면, 당신은 그것이 당신을 돕는 데 어떻게 작용할지 알 수 있을 것이다. 우리가 무언가를 원하지 않을수록, 우리는 더 많은 불쾌한 느낌을 받을 것이 확실하다.

10대 때의 공황과 불안 공격이 환상적인 정신감염이라는 심리상담 사실을 끊임없이 기억해야 한다.

첫 번째 반응은 정신과 의사를 발견하는 것이다. 대부분의 훌륭한 심리학자들이 CBT나 행동수정으로 공황과 불안 공격을 치료할 수 있다는 의미에서 해가 될 수 없다. 이 모든 산만함은 실제로도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