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차인들이 부동산을 떠날 때, 그것은 원래보다 덜한 경우일 가능성이 있다.

임차인이 부동산을 떠날 때, 누군가가 떠날 때마다 매일 아침 화가와 카펫 층에 전화해야 합니다. 부동산 투자는 다른 모든 투자와 마찬가지로 현금 또는 세금 감면에 관한 것이므로 가처분 소득이 더 많습니다.

여기 당신이 직면해야 할 행동들이 있다.

첫째, 부동산 가격 내에서 큰 하락이 있다.

2011년과 2010년 1분기를 비교해 보면, 당신은 주택 가격의 하락을 관찰할 것이다. 이것은 주변 산업이 좋지 않은 상태에 있다는 큰 지표다. 둘째, 부실 부동산의 개발은 작년 36%에서 올해 39%로 증가했다. 비록 압류된 부동산은 주로 당신의 낮은 비용 때문에 구매자들에게 훨씬 더 매력적이다. 그것은 그들의 장기적인 재정 복지에 영향을 미칠 것이다. 이것은 대부분의 담보 대출자들이 일반적으로 당신의 집을 위해 더 많은 돈을 지불하고 있기 때문이다. 이것들을 염두에 두는 것은 수익을 잃지 않고 부동산 투자에 들어가는 방법을 고려할 때 분명히 중요할 것이다.

침실 1 개짜리 아파트를 임대하면서 부동산에 투자하기 시작한 사람부터 아름다운 미국 전역에 퍼져있는 7,500 개 이상의 주택 소유자가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십시 안성 우방아이유쉘 에스티지 오.

이 다섯 가지 요소를 갖추고 있으면 동기 부여가되고 부분적으로 사전 판매 된 판매자 만 계속해서 매일 거래를 시작합니다!이제 당신은 투자자로서 당신에게 가능한 가장 생산적인 것을 만들 수 있습니다 : 동기 부여 된 주거 판매자에게 제안을하십시오!

부동산 중개 수수료로 몇 푼을 절약하기 위해 확인하는 판매자, 또는 그들이 특별히 선택되었다고 생각한 사람, 아마도 그 또는 그녀의 집이 너무 멋지고 가치가 있었을 것입니다 (그들은 모두 다?).

부동산 투자는 자신의 이익을 위해 구매, 판매, 관리, 임대, 돈을 빌려주고 계약을 양도하는 방법입니다. 개인은 부동산에서 공평한 지위를 얻는 것이 부동산 중개인과는 다른이 활동을해야합니다. 부동산 중개인은 부동산을 판매하지만 부동산을 소유 한 사람을 대표하는 상황에서 수행하므로 면허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투자자는 좋은 소유자를 사고 팔고 있기 때문에 일부 투자자는 에이전트를 고용하여 리소스에 라이센스를 추가하십시오.

그것은 정확히 동시에 당신의 은퇴 생활을 즐기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당신의 은퇴와 관련하여 올바른 결정을 내리고 안전한 기회에 투자하기 시작하십시오 실제 부동산 빌 게이츠 (예, 알고 있습니다, 모두가 BG를 인용)를 보았다면 우연한 제국, 로버트 크링 글리 (Robert Cringley)의 PBS 다큐멘터리를 보았다면 게이츠는이 컴퓨터가 어떻게 든 작동하는 것을 시도하는 수백 명의 광신적 인 기술자 중 한 명일뿐입니다. 그의 기민한 포지셔닝과 끊임없는 마케팅을 사용하여 그는 Microsoft를 IBM을 통해 243B 회사로 데려갔습니다.

단계 #7 – 당신은 당신의 교육을 계속해야합니다 : 당신이 부동산에서 더 많은 것을 할 수 있도록 도움이 될 수있는 새로운 전술, 전략 및 팁을 훈련하는 동안 항상 사람이 필수적입니다

그것은 유지 하 고 부동산 재산을 관리 하는 데 많은 것을 필요로 하지만 포인트에 유쾌한 미소 현금 흐름을가지고 매월, 당신은 집 관리 회사를 고용 할 수 있는 작업을 수행 하는 이것은 얻을 것 이다 작업을 통해 자유롭게 될 것입니다 임대 지불을 받고 다른 세입자 요구 사항을 처리 하는 것을 포함 합니다.

우리 모두는 거의 모든 것에 대해이 변명을합니다 내 기사 작성 경험을 할 때, 나는 심지어 하나의 요약을 쓰는 것을 두려워하는 날이 있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정말로 우선 순위와 제안으로 귀결됩니다. 당신이 무언가를하고 싶지 않다면, 아마도 당신은 그것을 시작하는 것을 정말로 싫어할 것입니다. 꿈이 실현되도록 설계해야한다면, 당신이 선호하는 것들을 위해 시간을 할애해야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꿈꾸는 것은 아무데도 당신을 얻지 못할 것입니다.

주식 투자 : 주식 투자는 주식 시장 거래의 성과를 추적하는 무부하 S & P 500 인덱스 펀드에 2만 달러를 투자합니다. 진행중인 주식 시장은 매년 10 %를 반환합니다. 이것은 우리의 가정된 수익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지 않는 품목을 사는 것 : 1 개의 특별한 쇼핑 덜 2-5 당신이 무언가를 사고 싶은 충동이 있다면 재정적으로 완전히되는 나의 목표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되는 물건입니까? 3 친구들에게 당신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말하면, 그들은 당신을 막을 수 있습니다.

사람들은 부동산 투자의 두통을 피하기 위해 스스로를 제한합니다. 그러나 성공적인 투자자는 초보자로 어딘가에서 시작했습니다. 그들은 전에 초보자 였고 열심히 일했습니다!그들의 전문 지식은 행동을 취하고 이것을 사용하여 경험을 축적 할 때만 시작되었습니다. 일단 시작하고 노련한 투자자를 찾으면 귀중한 부동산 교훈을 얻을 수 있습니다!

5년 후, 약 50대를 구입하여 돌려준 후, 새로 펜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