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의 시대는 당신이 낮은 가격으로 부동산을 구입하고 더 높은 가격으로 그것을 물려줄 수 있게 해준다.

현재 시간은 낮은 가격으로 부동산을 구입하고 더 높은 가격으로 전달할 수 있습니다.이 낮은 가격으로 구매하고 높은 전략을 판매하면 돈을 사용하지 않고 원하는 시간에 현금을 얻을 수 있습니다.

불쾌한 비즈니스 뉴스에 사람은 어떻게 반응합니까? 당신의 전반적인 반응 분노가 가장 적합한 무력감을 없애는가, 아니면 갑자기 문제 해결사가 되는가? 문제를 해결하는 것은 성공적인 사업을 하는 열쇠가 될 수 있고 부동산에 투자하는 것은 사업이 될 수 있다.

부동산은 추가적으로 사람들의 사업이다. 여기서 당신의 세입자들은 당신의 재산을 수행하고 시장에 내놓는 서비스 요원들과 함께 사람들이다. 만약 다른 사람들의 실패가 당신을 도덕적 분노와 가슴앓이로 괴롭힌다면, 부동산 투자는 당신의 조직을 위한 것이 아니다. 세입자들은 개인에게 임대료를 지불할 수 있을 것이다. 또한 그들을 퇴거시키기 위해서, 당신의 재산 관리자는 당신에게 수리를 위해 시장이나 시장에 비용을 지불할 것이고, 당신의 재산을 제대로 홍보하지 못할 것이다. 그것들을 충분히 저장할 수 있을 것이다.

결국, 당신의 판매자와 구매자는 당신에게서 정말로 최고의 대우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하지만 더 중요한 것은 사람들이 당신에 대해 다른 사람들에게 말하기를 거부 할 수 없도록 당신이 잘하는 일을하는 것이 가장 순수한 마케팅입니다.

다른 회사와 마찬가지로, 당신은 공부와 개발에 대한 계정이 필요합니다.이 산업을 알고 의식 할 수 있기 때문에 중요하지 않아야합니다, 당신의 큰 성취의 가능성이 더 기대됩니다 겸손한 지식의 접촉으로, 단지 우리가 부동산 투자 훈련 이벤트를 향해 모일 것이라는 것을 반영하지만, 그들은 단지 그들이이 사업을 피하기 때문에이 사업을 진지하게 수행 할 여력이 없습니다.

이것은 당신의 투자 관리자가 이해하기를 원하지 않는 비밀 일 수 있습니다. 부동산 투자 수익은 부동산 시장의 다른 제품과 비교하여 높습니다. 부동산 투자는 위험하고 번거 롭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지 않는 물건을 사는 것 : 하나는 쇼핑을 덜 나가고 2 무언가를 사고 싶은 충동을 가진 사람들은 재정적으로 완전히 자유롭게 되는 나의 목표를 돕기 위해 나를 돕기 위해 물건을 사는 것입니까? 3 친구들에게 어떤 종 http://kumgun.co.kr 류의 일이라도 하고 있다고 말해라. 그래서 그들은 너를 막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5 년 후, 약 50 단위를 구입하고 반환 한 후, 새로 무일푼, 나는 소유권이없는 창조적 인 실제 보유 통제, 사람들의 문제를 해결하고, 뇌를 사용하여 재산을 구입 – 당신의 현금이 아니라 – 당신은 일주일 이내에 많은 부자를 찾을 수 있습니다 정보 조직을 투자 이러한 종류의 다음을 실행하지 않습니다 아마 당신이 일주일에 달성 할 수있는 것은 아무것도 없습니다 예, 많은 투자자들이 그렇습니다 그 결과는 회사가 광고하는 것입니다 그러한 변덕은 분명히 돈을 벌고 있습니다, 당신과 당신의 가족

부동산 투자: 여기서 당신은 미국 중미에서 10만 달러에 집을 마주치게 될 것이고, 2만 달러, 전통적인 20%를 내려놓게 될 것이다. 당신은 1년에 평균 3%의 가격 인상을 받는다. 당신은 그것을 임대하여 수준 높은 현금 흐름을 유지한다.

다시 말해, 당신의 임대 수입은 당신의 담보 대출금, 모든 수리 및 유지 보수, 수수료, 세금, 그리고 따라서 그것을 복잡하지 않게 유지한다.

우리는 당신의 담보 대출에 대해 지불된 것이 10년 이상의 다른 비용에 의해 흡수된다고 생각한다.

그래서, 만약 오랜 시간이 지난 후에도 우리는 여전히 은행에 8만 달러의 빚을 지고 있다고 말할 것이다. 미안하지만, 이 투자 옵션은 기본적으로 묘사하기 위한 것이 아니다.

무엇보다도, 열린 마음을 유지하고 일이 잘못되었을 때 흥분하지 않을 것이다. 당신이 숙제를 한다면, 당신은 투자자들에게 일어날 수 있는 문제들의 일부를 피할 수 있다.

임차인이 부동산을 떠날 때, 누군가가 떠날 때마다 화가와 카펫 금액을 요구해야 합니다. 부동산 투자는 다른 투자와 마찬가지로 현금이나 세금에 관한 것입니다. 누구나 더 많은 가처분 소득을 가지고 있습니다.

투자 수익률을 고려해야 한다 정확히 당신의 수수료는 얼마인가? 당신의 이익을 위해 헌신하는 더 나은 방법이 있습니까? 시장 사이클이 투자하기에 적절한 시기인가?

부동산은 몇 가지 정도의 예측 가능성을 가지고 있으며 예측 가능성을 가지고 부동산 사업을 현금 생산, 수익 창출 기계로 성장시킬 수 있습니다. 부동산 시장의 취향과 혼합 된 다양한 경제로 운영됩니다. 실제 거주에서 현금을 만드는 것은 여전히 가능합니다.

이 다섯 가지 요소를 갖추고 있으면, 당신은 매일매일 의욕적이고 부분적으로 미리 팔린 판매자들에 의해서만 불려지기 위해 거래를 시작한다!그래서 이제 당신은 투자자로서 가능한 가장 생산적인 시도를 자유롭게 할 수 있다: 동기부여가 된 소유주들에게 제안을 하라!

분명히, 콘텐츠 기사는 귀하의 부동산 투자 벤처가 수익성이 있기를 원하며, 시장 모드를 연구하고 점검하는 데 시간을 할애하는 한두 가지 일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