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자자들과 대화할 때 그들이 선호하는 지역사회, 그들이 사는 집의 종류(3침대 2욕실), 그리고 그들이 하는 일(재활, 임대, 도매)과 같은 수많은 우려를 묻는다.

투자자들과 대화할 때 그들이 선호하는 지역사회, 그들이 사는 집의 종류(3침대 2욕실), 그리고 그들이 하는 일(재활, 임대, 도매)과 같은 수많은 우려를 묻는다. 당신은 경쟁자들이 아무리 일을 해도 다른 금융가들을 볼 필요가 없다.

다시 한 번 말하지만, 이러한 오해는 두려움과 지식 부족의 실증이다. 만약 당신이 주거용이나 상업용 부동산을 생산하는 수입을 구매할 것이라면, 당신의 실사를 끊임없이 할 것을 명심하라!노련한 금융가들에게는, 그들은 모든 상황에서 무엇을 해야 할지 끊임없이 이해한다.

왜냐하면 그들은 그곳에 있었고 나는 진정한 재산과 관련된 위험이 단지 이 분야에서 이해 부족에서 비롯되었다고 생각한다.

만약 당신이 실제로 숙제를 잘 했다면, 당신의 제안을 두려워할 이유가 없다!만약 그것이 정말로 위험하다면, 왜 대부분의 부동산 금융가들은 대부분의 시간 동안 모든 흥정을 받는가? 모든 것이 단순해지기 전에 도전적이라는 것을 기억하세요!

2단계 – 목표 청중이 무엇이 될 것인지 확인하라: 모든 부동산 시장에 모든 것이 될 수 없다. 만약 압류가 당신에게 호소한다면, 압류 시장에 투자하기 시작하라. 만약 당신이 소유주가 되고 싶다면, 당신의 부동산 마케팅 노력에 초점을 맞추기 위해 주 소유주들로부터 벗어나고 싶다.

10년 후 소득 볼 게임을 만들기 위해 2만 달러의 현금을 투자했습니다. 주식 투자는 현금을 51,875 달러로 늘렸고 진정한 부동산은 우리의 표준 가정 하에서 54,392 달러로 늘렸습니다. 성공 측면에서 큰 차이가 없었습니다.

1943년에 처음 출판된 인간영성론에서 행동심리학의 아버지인 아브라함 매슬로는 개인이 3가지 표준적 요구를 충족하도록 영감을 받는다고 관찰했다. 3가지 기본적인 인간의 요구는 옷, 피난처, 음식이다. 그리고 많은 개인들은 다른 어떤 요구보다도 이 세 가지 요구조건을 충족시키려고 시도할 것이다.

또한 주택시장이 소득을 창출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기 때문에, 부동산 투자에 대한 느낌을 갖게 될 것이다. 하지만 금융 뉴스를 따라가면서 부동산 투자에 대한 느낌을 갖게 될 것이다. 온라인에서 금융 투자를 하는 것이 얼마나 쉬운지를 알게 되면 당신은 부동산 소유의 불편을 결코 처리하고 싶지 않을 것이다. 어느 경우든 당신은 시장에 대한 핸들을 잡으면서 최대한 빨리 얻을 수 있을 것이다. 진짜 재산을 두다

마음가짐은 모든 차이를 만든다. 다음 단계로 나아가는 거래를 할 수 없다고 생각하는 사람은 시도조차 하지 않고 이미 자신의 발을 쐈다. 반면에 이미 운명적인 실패를 당한 사람은 단지 그가 그만두지 않았기 때문에 성공에 충분히 굶주린 개인이 그것을 성취할 것이다.

부동산에 이상적인 임차인을 얻는 것은 때때로 문제가 될 수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시간을 내서 최고의 사람들을 구하는 것이 더 낫다. 나중에 큰 골칫거리를 예방할 수 있다.

당신은 부동산 주택을 임대로 구조화함으로써 훌륭한 임대인을 만들 수 있는 종류의 개인들을 느낄 수 있다.

당신은 지역 시장의 시장 패턴을 볼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

그리고 당신의 임대차 중 하나가 갱신을 위해 나타나면서 당신은 강한 위치에 머물러 있다.

건강한 이익을 위해 이것은 당신을 운전석에 앉게 한다.

통제력 감소 긴장을 최적화하고 이익을 최적화한다.

다른 어떤 사람들은, 다른 어떤 사람들은, 그들의 커미션에 투자자들을 의지하는 많은 대표들이 있을 것이다. 그것은 투자를 이해하는 대리인들에게 정말 달콤한 제안일 수 있다.

그들은 당신이 주거용이나 상업용 부동산을 발견하고 당신이 구매자를 발견하는 것을 돕는 위치에 있다.

물론, 그들은 돈을 받아야 한다.

하지만 그것이 당신이 구매자와 주거용 또는 상업용 부동산을 갖게 하는 것이 당신에게 어떤 가치가 있는가?

나는 짧은 판매, 전매, 투자에 대해 더 많은 것을 배우지 않을 것이다. 특히 내가 전임 금융가가 되지 않는다면 그것은 내가 가장 잘 하는 일을 하는데 시간을 투자해야 할 때 나에게 불리할 것이다.

행동 3 – 일관성 평택서희스타힐스 있고 일관되게 행동하라: 부동산은 점점 부유해지는 부자가 되는 빠른 계획이 아니다. 그리고 오늘 당신의 전략을 따라야 하고 그것을 고수해야 한다.

당신은 당신의 진정한 현실로 이어진다. 당신은 실제로 당신의 교육과 경험을 계속 증가시켜야 한다.

12 당신의 회사가 가는 곳마다 많은 소비자를 가지고 있다.

예를 들어, 만약 당신이 나의 부동산 투자 신디케이션 네트워크에 가입했다면, 당신은 당신 같은 금융가들이 지속적인 투자에 참여할 수 있도록 돕고 싶어하는 5개 대륙의 7개국에 있는 더 많은 금융가들의 기존 네트워크와 연결될 것이다.

여기 당신의 발을 적시는 것을 추천하는 방법이 있다.

만약 당신이 증권사 계좌를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인터넷에서 몇 초 안에 이것을 할 수 있다.

할인율 중개인에게 전화를 하지 않고 웹에 계정 검색 할인 중개인을 열어서 그것을 찾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