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조치는 지역 시장에 대해 알리고, 대안, 요금 및 임대료에 대한 자금 지원을 하는 것이다.

다음 조치는 지역 시장, 자금 지원 대안, 요금 및 임대료에 대해 스스로 알리는 것이다. 지역 현금흐름이나 부동산 투자 클럽을 발견함으로써 시작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지역 부동산 투자 클럽에 가입한다면, 몇몇 회원들에게 실제로 금융 투자 재산을 소유하게 하라. 그 방법은 단순히 클럽이 원드베의 클럽이 되지 않을 것이다.

끊임없이 또 다른 부동산 투자 계획이 있지만, 그들은 누군가가 그것을 고수하고, 그들의 학습과 발전을 보존하면서, 시장과 연결하고 그들이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연구한다면, 누군가 이길 수 있는 기반이다.

성공적인 장기 투자자를 조사하거나 연구할 때, 당신은 그들이 몇 개의 임대 부동산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될 카이튼 대치 것이다. 그들은 단지 수익으로 가는 길을 돌리지 않는다. 그들은 처음에 수동적인 소득 부동산 포트폴리오를 개발한 다음, 타이밍이 맞을 때 현금으로 인출한다.

이것은 거의 모든 사람들이 디자인할 수 있는 방법이다.

부동산 투자에 종사하는 친구나 당신을 올바른 방향으로 이끌 사람과 파트너 관계를 맺어보라. 당신은 수동적인 투자자로 시작할 수 있고, 그 후에 한 발을 들여놓으면, 당신은 당신의 첫 번째 주거용이나 상업용 부동산을 위해 쓸 준비가 되었을 때 무엇을 해야 하는지 이해할 수 있는 능력을 갖게 될 것이다.

내가 추천하고 보는 것은 그것과는 거리가 멀다. 우선, 만약 당신이 그 성격으로 RE 투자에 들어간다면, 그것은 당신의 마음을 아프게 할 것이다. 당신은 당신이 당신의 첫 번째 집을 위해 가지고 있는 것과 같은 소유의 자부심을 가진 투자 부동산을 생각할 수 없다. 우리는 우리의 주요 장소를 보호하고 있다.

우리는 그것이 훌륭하고 그렇게 유지되도록 노력한다.

다른 어떤 것들과 마찬가지로, 어떤 사람들은 그렇지 않을 것이다. 그들의 커미션에 대해 금융가들에게 기대하는 많은 요원들이 있다.

그것은 투자를 이해하는 요원들에게 실제로 달콤한 제안일 수 있다.

그들은 당신이 부동산을 발견하고 당신이 구매자를 발견하는 것을 돕는 위치에 있다.

물론, 그들은 돈을 받아야 한다.

하지만 그것이 당신이 부동산과 구매자를 당신에게 데려오는 것에 대한 팀을 갖는 것이 당신에게 어떤 가치가 있는가?

다시 한 번 말하지만, HUGE가 전화에 걸려오지만, 리드에는 없다. 노란색 편지는 우리를 위한 선도적인 마케팅 도구로 남아 있지만, 이제 우리는 그들의 집이 팔려고 하는 것이 아니라는 것을 우리에게 알리고자 하는 전화의 70%를 제시할 필요가 없다.

집 구입 시간은 이자율이 낮고 다양한 집을 구입할 수 있는 시간이 주어지기 전에는 결코 더 나아진 적이 없다. 그리고 만약 당신이 그것을 할 수 있다고 생각하지 않는다면, 당신은 곤경에 처하게 될 것이다. 그러니 스스로에게 불필요한 의심을 품지 마라. 당신이 아직 제조하지 않은 일에 대해 생각해 보라. 그것은 당신이 할 수 있고 그것은 당신이 할 수 있다.

그러나 당신은 처음에 그것을 믿을 필요가 있다.

어떤 종류의 금융 투자든 최고의 투자를 찾는 데는 시간이 필요하다. 그 요령을 배우려면 시간이 좀 걸린다. 부동산이 감사하는 데는 시간이 걸린다(기다리고, 고치고, 다른 사람이 더 많은 돈을 지불할 거래를 하는 것 등) 진정한 부동산 거래가 마감되는 데는 시간이 필요하다. 당신 자신의 노력을 용이하게 하기 위해 사람들의 네트워크를 구축하는 데는 시간이 필요하다.

의심할 여지 없이, 만약 당신이 당신의 부동산 투자 노력이 보람을 얻기를 원한다면, 당신은 시장 동향을 조사하고 연구하는데 시간을 할애할 필요가 있다.

오늘날과 같은 시대에, 정보는 주거용이나 상업용 부동산 투자와 관련된 정보들이 풍부하기 때문에 시장 동향에 대한 정보를 찾는 것이 매우 간단하다. 자주 전국부동산협회와 같은 신뢰할 수 있는 사이트를 볼 수 있다.

시장 패턴 등

인구통계학적 그룹(실제로 주택담보대출에 대한 채무불이행 통지나 목록이 만료된 것과 같은 일부 특성을 공유하는 많은 개인)에 마케팅을 한다면, 어떤 판매자(구매자에게도 효과가 있음)를 선택하여 심사 절차를 시작하고 있다.

내가 회의에 참가해서 이틀 만에 1천 달러 이상을 떨어뜨렸다는 것을 고백해야 한다.

내가 결국 겪은 것은 종이에 대한 소란스러운 과정(즉, 저렴한 주택 담보 대출)과 18개월 동안 100만 5천 달러를 벌어서 다세대를 사고 재활시키는 더 애절한 설명이었다.

방 하나짜리 아파트나 콘도를 임대하면서 미국 전역에 퍼져 있는 7,500대 이상의 소유주가 되는 동안 진짜 부동산에 투자하기 시작한 사람으로부터 어떻게 부동산에 투자하기 시작할 수 있는지 알아보십시오.

어떤 더 나은 방법을 원하는 경우, 보통 무작위로 선택된 판매자를 대상으로 외출하는 것을 포함하는 표준 방법은 어떤 식으로든 평가되거나 인증을 받지 못한 것이다. 우리는 그들이 그들에게 제공할 집이 있다는 것을 이해한다.

우리는 단지 큰 전화기를 추가하고 그들과 대화할 수 있는 광고 비용을 분류한다.

우리는 그들과 대화할 때 우리는 일반적으로 그들과 우리의 자금 조달에 대해 이야기한다.

그리고 만약 그들이 우리에게 그들의 문제를 제공할 것이라면 우리는 손으로 그것을 한다.

전화로 전화한다.

문마다 우리 얘기만 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