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도는 확실히 차이를 만든다

태도는 확실히 차이를 만든다. 이 사람들이 그들의 사업을 한 단계 더 진행시키는 거래를 시작할 수 없다고 생각하는 사람은 이미 시도하지 않고, 이미 실망할 운명이다. 반대로, 성취에 충분히 굶주린 사람은 그가 힘을 주지 않았기 때문에 그것을 성취할 것이다.

네, 부동산을 추구하기 위해서는 돈이 필요하지만 OPM, 옛날에는 다른 사람들 기금이라는 약자를 쓰세요. 당신이 필요한 것은 열정과 청사진이다. 당신은 당신이 해고되고 동기부여를 받은 사람들이 항상 당신의 투자 꿈을 현실로 만들기 위해 당신이 관심있는 돈을 기꺼이 줄 수 있다.

다음으로는 지역 시장, 금융 옵션, 가격 및 임대료에 대해 스스로 지도하는 것이다. 당신은 지역 현금흐름이나 부동산 투자 클럽을 찾는 것으로 시작할 수 있다.

지역 부동산 투자 클럽에 가입할 때, 클럽이 단지 원시인 클럽이 될 수 있는 투자 재산의 일부를 실제로 소유하도록 한다.

아니면 재산 인수에 관한 건가요? 물론, 그것의 매우 좋은 전략과 대출자들은 항상 다른 방식으로 기울어진다. 사람의 눈금리가 최저가에 도달한 한, 판매 예정 조항을 행사하지 않는다(그 판매자들은 보통 가장 낮은 이자율을 직접적으로 소유하지 않는 것 같다). 만약 금리가 10-11%로 치솟는다면, 당신은 대출자들이 그들의 대체품을 행사하는 경향이 상당히 더 강할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는가? 65%의 관찰에서 벗어날 수 있는가?

하지만 외출을 하고 첫 번째 부동산을 사기 전에 당신은 올바른 행동 계획을 가지고 있어야 한다.

당신이 가장 먼저 연관되어야 영통지식산업센터 할 것은 당신의 것이다.

부동산 투자에 종사하는 친구나 누군가가 당신을 가장 효과적인 방향으로 이끌 수 있도록 팀을 구성해 보라. 수동적인 투자자를 위해 출발한 다음 한 발을 들여놓으면, 당신은 현재 첫 번째 부동산에 투자할 준비가 되어 있는 기간이 오면 무엇을 실행해야 하는지 이해할 수 있을 것이다.

부동산 시장이 돈을 벌게 될 것이기 때문에, 하지만 금융 뉴스를 따르는 동안 부동산 투자에 대한 감각도 얻을 것이다. 부동산 소유의 문제를 다루기 위해 실제로 온라인에 투자하는 것이 얼마나 쉬운지 알게 될 때 이해하라. 어느 쪽이든, 당신은 개인이 시장에 있는 동안 다루는 만큼 속도를 낼 것이다. 진짜 거래 속성이지요

당신은 직접 가용 부동산을 연구하고 있는가, 아니면 프로와 함께 일하고 있는가? 예를 들어, 이전과 같은 사이트에서 빅포켓과 이코노홈즈 같은 몇 가지 기회가 있다면, 투자자들과 정확히 어떤 이웃을 선호하는지, 그들이 무엇을 사는 집과 어떤 관련이 있는지, 그리고 그들의 사업(재활, 임대료, 도매)과 같은 몇 가지 질문을 할 때, 당신은 결코 다른 투자자들을 경쟁으로 보아서는 안 되며, 더 나아가 그들과 함께 일해야 한다.

장기투자가를 잘 보거나 연구할 때, 당신은 그들이 여러 개의 임대 부동산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단순히 수익으로 넘어가지 않도록 하라. 먼저 제2의 소득 부동산 포트폴리오를 시스템하고, 그 시기가 맞춰질 때 소비하라. 이것은 거의 모든 사람이 분류할 수 있는 기술이다.

마지막으로, 하지만 여전히 중요한 것은 출구 기술일 수 있다.

당신은 구매에 관한 것만큼 판매에 대해 냉정해야 한다.

이것들을 완전히 팔거나, 아니면 서로에게 주는 것? 당신은 또한 집을 팔고 직접 자금을 조달할 수 있다.

투자 수익을 위해 월간 자금 흐름을 접하게 된다.

우리가 가지고 있는 롤러코스터 시장에서 투자자들은 그들의 부동산 게임 다각화를 필요로 한다.

즉, 당신은 단지 하나의 전략, 하나의 외로운 도구를 투자 끈 안에 가질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

만약 어떤 도구가 당신을 실패한다면, 만약 어떤 도구가 당신을 실패한다면, A 계획을 가지고 있을 것이라는 것에 대해 뒤로 물러설 수 없다면, 항상 B 계획을 다양화하고, 다양화하고, 넓혀야 한다.

금융 레버리지와 추가 소득이 부동산 가치를 창출했고, 현실(게다가 금융 위기)은 투자자들에게 그러한 기회를 완전히 혹은 그 이후에 투자하는 캣 콘도 부동산을 붕괴시켰다. 2010년이 시작되면서 두 주거와 상업 부문은 다시 돌아오기 위해 애쓰고 있었고, 부동산 가치는 초보자를 위한 낮은 품질의 투자는 좋은 출발을 얻고 당신을 재정적으로 묻어버릴 수 있는 큰 실수를 피하는 것을 포함한다.

비록 대학 무도회를 하기 위해 이사하는 모든 욕구가 각 고등학교 베터들이 경기장을 치고 그들이 가장 좋아하는 직원들에게 열심히 노는 목표가 될 수 있지만, 대부분의 여성들이 부동산 투자 직업을 홈 투자자로 시작하는 것은 사실이다. 이것은 만약 당신이 가족이 미시간 애비뉴로 바뀔 수 있다면 바꾸기를 꿈꾸는 부동산 파트너들과도 같다.

비록 특징들이 단지 돈이 필요하다고 말했지만, 당신은 작은 재산을 가지고 있지 않다. 현실은, 모든 부동산이 울부짖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