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일에든 이익을 창출하는 비결은 낮은 승진이 높은 것이 되는 것이다.

어떤 것에든 이익을 창출하는 비결은 지금 당장 낮은 홍보가 높아지는 것이다. 현재 주택은 2011년 주택시장의 40%, 내년 60%에서 가격은 하락할 것으로 예상된다. 할인된 부동산을 사고 전통적인 방법이나 비 전통적인 방법을 사용하여 이익을 얻기 위해 재판매한다.

투자 사업을 조직화할 때, 당신은 왜 그런지에 대해 수익의 빈도를 증가시키는가? 왜냐하면, 부동산 투자 사업을 신디케이션하면 회사를 체계화할 수 있기 때문에 거래는 반복적인 회로를 갖게 될 것이기 때문이다. 이것은 당신이 기하학적으로 성장하는 반복 가능한 사업 디자인을 갖게 될 것이라는 것을 의미한다.

주머니에서 돈이 거의 없거나 전혀 없는 동기부여 판매자들로부터 집을 사는 것이 이 게임의 이름이 될 것이고, 마케팅은 동기부여 판매자들을 불러오는 것이 될 것이다.

다음 단계는 지역 시장, 금융 옵션, 가격 및 임대료에 대해 스스로 교육하는 것이다. 가까운 현금흐름이나 부동산 투자 클럽을 찾는 것으로 시작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가까운 부동산 투자 클럽에 가입한다면, 클럽이 실제로 투자 부동산을 소유하도록 한다.

일이 산산조각이 나고, 진실은 매우 중요하다. 만약 당신이 전화기로 핸디를 투자하고, 사람들을 관리하고, 계약에 대한 좋은 금리를 협상하게 된다면, 당신은 뜨거운 물을 투자하지 않기 위해 수동으로 일자리를 만든다. 헤르페스를 사랑하는 좋은 사람들을 찾아서 그들을 위해 그 일을 수행한다는 것을 기억하라.

이런 식으로 부동산 취득을 하는 것은 아마도 플립처럼 섹시할 수도 있고, 그것은 단지 좋은 것이다. 당신의 투자가 안전하다는 것을 아는 것이 더 좋을 뿐이고, 보통 한 가지 어리석은 결정 때문에 당신의 미래의 위험을 초래하지 않을 것이다.

이 목록이 우리 가족에게 주어진 지식을 주길 바란다. 만약 당신이 배운 경험들을 배우고 적용한다면, 당신이 매우 가치있게 될 수 없는 이유가 없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실제 부동산을 투자하는 것이 자신의 집에 투자하는 것이라고 생각한다.

새로운 주택담보대출을 받거나 엄청난 수입을 돈으로 축적하는 곳에서 나는 사람들이 자신을 매우 잘 과소평가한다고 생각한다.

비현실적인 일을 하는 것이 현실적인 일을 하는 것보다 훨씬 쉽다는 것을 기억하라!부동산 투자는 항상 자금에 관한 것이 될 수 없다. 거래가 영웅이라면, 사람들은 프로그램의 중요한 부분이 되기 위해 투자자로서 당신을 잘 따라다닐 것이다!다시 설명하기를 바라며 직접 반응 마 힐스테이트 소사역 케팅은 당신의 광고 비용을 절반도 안 되는 수준으로 삭감한다.

그것은 당신의 전망을 체로 쳐서 분류하고 스크린화한다.

그것은 본질적으로 가장 자격 있고 동기부여가 된 반응만을 만들고 당신을 설득할 수 있게 해준다. 요컨대, 그것은 당신이 생각해 낼 수 있게 해준다. 더 적은 작업으로, 더 많은 예측 가능성, 일관성, 통제력을 가지고 거래를 알아낼 수 있는 그 어떤 것보다도 더 많은 것

투자자들과 대화할 때 그들이 어떤 이웃을 선호하는지, 어떤 종류의 집을 사고 있는지, 그리고 그것이 하기 때문에 합법적이라는 것과 같은 몇 가지 질문을 볼 때, 당신은 다른 투자자들을 경쟁으로 보고 싶지 않지만 그들 모두를 위해 노력하려고 노력한다.

오랫동안 지속되는 목표에 대해서는 개인이 현재 특정 목표로 간주해야 하지만, 그 목표 목록과 그 아래에는 사람이 성취할 수 있는 몇 가지 단계 또는 그 이하의 목표가 나열되어 있다.

장기 목표를 사용하는 동안 항상 상당한 규모의 또 다른 좋은 운동은 당신의 목표의 콜라주를 위한 것이다. 당신의 집의 사진은 당신의 이름이 필요하고, 당신이 여행하고 싶은 장소, 당신의 가족 사진, 소득 시장 또는 그 어떤 것이든 관련되어 있다고 생각할 수 있는 것. …과

로버트 키요사키부터 도널드 트럼프, 로버트 앨런 칼턴 시트, 돌프 드 루스, 다이앤 케네디까지 부동산 투자는 시간, 돈, 인내심을 가진 일반인들이 부를 쌓을 수 있는 방법으로 선전되고 있다.

경쟁과 비교하라. 단지 남자와 여자가 오기를 바라는 표시를 하고 바라지 마라. 당신은 시장에 나와 광고를 해야 한다.

당신은 신문에 광고를 게재하고 나서 당신을 돕기 위해 노련한 부동산 전문가들과 함께 해야 한다.

우리의 목표: 우리가 이 사람들과 공유하기 전에 THEMSELVES를 걸러낼 수 있는 많은 비딜을 얻는 것 좋은 마케팅은 당신과 관련하여 초기 심사에 적합하지 않은 사람들을 허용한다.

예를 들어, 임대료에 대한 연율에 3%의 수수료가 추가될 때, 고객 주문에 비해 수수료가 너무 높다. 이 경우, 임대 부동산은 더 나은 대안이다. 이 경우 6%의 임대료는 실제로 경계선에 있고 어떤 것이든 간다. 그러나 9% 이상의 가격이 부동산 구입에 가장 유리하다면 당신은 스마트 모드를 투자하는 부동산을 방해하는 방법을 이해할 것이다.

투자 목적으로 구매 부동산을 결정할 때, 주택 소유자에게 조언을 구하라. 당신이 그 부동산에 집착하기 전에 적절한 정보를 얻는 것이 중요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