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좋은 제안은 사랑하는 사람들로부터 시작될 수 있습니다.

가장 좋은 제안은 사랑하는 사람들로부터 유래 할 수 있습니다. 아마도 그들은 지역 사회에서 훌륭한 작은 위치를 이해하고 있습니다. 아마도 당신은 오랫동안 주변에있는 상점이있는 마을에 살고있을 것입니다. 그렇게하면 도시로 운전할 필요가 없습니다.

스스로 수행 할 수있는 많은 수표가 있습니다. 찢어 지거나 앞 유리를 효과적으로 껴안지 않으면 앞 유리 와이퍼에 나타나서 변경하십시오. 그 격렬한 여름철 뇌우에서 잘 작동하는 와이퍼가 필요합니다.

브레이크 시스템에 문제가있을 수 있다고 가정하면 신속하게 살펴볼 필요가 있습니다. 전문가는 브레이크를 6 개월마다 점검해야한다고 말합니다. 브레이크가 큰 소리를 내고, 삐걱 거리거나, 연삭하거나, 너무 낮게 내려 가거나, 제대로 작동하지 않으면, 당신은 그것을보아야합니다. 당신이 브레이크를 작동시키기 위해 많은 압력을 가해야한다면, 당신은 그들을 수리해야 할 가능성이 가장 높습니다. 자신 장기렌트가격비교 이나 다른 사람에게 다칠 수있는 증상이 있으므로주의해야합니다.브레이크 패드도 잠시 후에 교체해야한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패드가 마모되었을 때 패드를 교체하지 않으면 로터가 손상됩니다.

그것은 비싸게 얻을 수 있기 때문에, 당신의 변속기와 같은 차량 서비스를 찾을 때 그것은 큰 거래입니다 당신이 가지고있는 자동차에 따라 당신은 그들이 현장에서 인증되었는지 확인해야합니다 BMW가 있다면 당신은 BMW에 초점을 맞춘 사람을 원할 것입니다 특히 다른 독일 차량도 마찬가지입니다

상점이 견고하고 신뢰할 수 있는지를 알기 위해 사용할 수 있는 다른 많은 방법이 있습니다. 가장 좋은 방법은 자연스럽게 좋은 친구 또는 가정에서 빛나는 평가입니다. 상점이 실제로 자동차와 트럭, 평균 장소 또는 상점을 가지고 가기에 좋지 않은 곳으로 튀어 나오는 경우 주변을 돌아 다니는 경향이 있습니다. 상점 웹 사이트를 방문하여 거기에 소비자 추천이 있는지 확인하고 그 사람들과 관련하여 당신과 공감하는 것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이것은 자동차 권한 부여에 관한 것입니다. 자신의 자동차를 수리하고 유지하는 것이 성취되고 즐겁습니다. 자동차 보닛 아래에서 작업할 때마다 자동차 서비스 센터로 가져가는 대신 귀중한 시간과 현금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모든 사람은 자신의 수리 작업에 관심이 있을 때 자신의 편안함 수준을 가지고 있습니다. 충격과 스트럿을 변경하는 것이 편안하다는 것을 발견할 수 있지만 다른 사람은 유체를 검사하기를 원할 수 있습니다.이 경우 이 두 사람 모두 자신의 차량에 대해 뭔가를 배우면서 자신에게 힘을 실어주고 있다.

우선, 당신은 당신의 연구 연구를 할 필요가 있습니다 웹 검색을 수행하여 당신의 위치에 어떤 유형의 자동차 수리 작업장이 있는지 확인하기 시작하십시오. 만약 그들이 웹 사이트를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그들이 제공하는 것에 제한되어 있다는 것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브레이크나 타이어에 집중하라. 당신이 소수의 장소를 가지고 있을 때 그들의 주소와 전화번호를 메모하라. 당신은 집 근처에 위치한 것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그 사이에

끽끽 거리는 소리 : 브레이크가 양호한 상태를 유지하지만 소리가 많이 나는 경우이를 해결하기 위해 취해야할 조치가 있습니다. 정비사가 윤활유를 뿌리거나 모래를 뿌리거나 조정하여 소리가 나지 않도록 조정할 수 있습니다. 끽끽 거리는 브레이크는 먼지, 먼지, 추운 날씨 또는 습도의 결과일 수 있습니다. 상점의 기능과 장점을 찾으십시오. 센터가 충전할 수 있기 때문에 다른 사람들보다 조금 더, 그들은 더 긴 보증 기간, 무료 긴급 상황 견인, 무료 셔틀 버스 서비스 또는 편의를위한 연장 시간을 제공한다고 제안할 수 있습니다. 가격은 끊임없이 의사 결정의 가장 훌륭한 기술이 아닙니다

자동차 수리 비용은 상점마다 다를 수 있습니다 많은 서비스 센터는 헌신적 인 고객을위한 자동차 관리 클럽을 제공합니다.이 클럽은 10 번째 오일 수정을 완전히 무료로 제공하거나 4 번째 새 타이어 세트에 큰 할인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이 클럽은 수년간 많은 현금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이 유형의 제안을 찾고있을 때 오랫동안 사업을 해온 상점을 찾으십시오. 또한 양질의 장인 정신을 찾으려고 노력합니다. 단순히 할인율을 얻기 위해 서비스를 타협하지 마십시오.

어떤 경우에는 새 차고 대신 사용 부품을 사용하여 비용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일부 차고는 폐차장과 계약을 맺거나 폐차장과 협력하여 부품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이 옵션이 있는지 여부를 묻습니다. 모든 차고에는 해당 옵션이 없습니다. 그러나 지출 계획이 엄격한 경우 차고가이 옵션을 사용하더라도 특정 자동차에 사용 된 부품을 발견 할 수있는 능력이 없다는 것을 명심하십시오. 폐차장에 있는 재고로 제한될 것이다.

가열된 차고는 극도의 온도를 방지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