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구서를 지붕으로 보내는 부품 가격은 거의 없다.

그것의 거의 가격 – 지붕을 통해 청구서를 보내는 부품 – 노동 역학은 일반적으로 매 시간마다 $ 50 ~ $ 80 (그리고 특수 자동차의 경우 더 많은 비용)을 부과합니다. 높은 시간당 요금의 실제 원인은 시설 유지 비용, 도구 및 임금, 세금 및 보험 패키지 지불

기술자를 구매할 때 여러 가지 이유와 관련하여 독립적인 상점에서 추천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지속적인 상점 자동차 수리 기술자가 모든 일에 종사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가장 중요한 것 중 하나는 그에게 더 큰 통찰력과 많은 전문 지식을 제공합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그 차량의 후드를 들어 올리기를 꺼려하고 손이 더러워서 부품을 교체하거나 청소하는 대신 현지 정비사에게 의존합니다. 아이러니하게도 약간의 자동차 지식과 여러 도구가 전문가의 도움없이 호스, 플러그 및 쉬운 구성 요소를 대체한다는 것입니다.

그 또는 그녀는 어떤 훈련을 받았습니까? 브레이크 작업은 여행 중 모든 사람의 안전을 위해 매우 중요합니다. 최근에 공구 끈 아래에서 수년간의 경험을 통해 잘 훈련 된 기술자를 원합니다.

대부분은 ASE 인증서를 가질 수 있습니다, (자동차 서비스 우수성) 표시되지 않은 경우, 그들이 그것을 얻을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자동차 수리 문제와 관련하여 주어진 테스트입니다. 또한 그들이 얼마나 많은 경험을 했는지, 얼마나 오랫동안 중소기업 이었는지 물어보십시오.

당신은 당신에게 돈을 절약하고 일년에 두 번 브레이크 시스템을 검사하고 문제가 발생했을 때 문제를 해결함으로써 심각한 손상으로부터 벗어납니다 많은 정비사가 관련 일에 브레이크 수리를 완료한다는 것을 명심하십시오.

이제는 십대에게 타이어 압력의 미묘함을 가르치기에 완벽한시기입니다. 훨씬 더 좋은 십대 자동차는 확실히 글로브 박스에 대기중인 타이어 압력 게이지를 가지고 있지 않으며, 지역 자동차 매장에 몇 개의 게이지를 구입하십시오. 압력을 확인하고 제조업체가 권장하는 곳을 지적하는 적절한 방법을 설명하십시오. 일반적으로이 정보를 문 안쪽에서 발견 할 수 있습니다. 팁과 제안은 자동차 지하 세계의 표면에 긁히기 만합니다. 물론, 어떤 포인터는 개선 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필요한 것은 숙련된 내부자 전략과 정보입니다. 소비자는 개인의 기술이 계속되고 있음을 알아야하며 자동차 수리 비용을 이해하기 위해 실제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식별하는 방법에 대한 팁을 알아야 합니다. 올바른 지침을 통해 자동차 고객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자동차 수리 비용을 추정할 수 있습니다

항상 모든 자동차 부품 수리를위한 첫 번째 팁은 자동차 제조업체를 통해 이동하는 것입니다 조언 조심스럽게 자신의 혼란을 피하기 위해 그것을 읽으십시오 최고 판매 수리 모든 제조업체는 자동차 점화 플러그를 변경하는 시간을 지정합니다 시간이든 아니든 자동차 부품을 교체하는 데 주저하지 마십시오.

예방 유지 보수 : 장기적으로 주요 수리비를 절약하기 위해 일정에 따라 예방 유지 보수 작업을 수행하십시오. 오일 변경, 타이어 밸런싱 및 튠업은 엔진을 계속 작동시키고 직업, 학교, 쇼핑 잡무 및 회로에서 다루게됩니다

당신은 이 가게에 그들의 차를 가져간 사람들에게 확인해야 한다.

대부분의 가게들은 또한 그들의 좋은 고객이 될 것이다. 이 사람들에게 어려운 질문을 하는 것이 가능하다.

좋은 수리점을 찾는 방법이 있는지 좋은 친구에게 물어보십시오. 친구는 친구를 돕고 조언은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특히 휴대하는 차량과 동일한 스타일을 얻을 수 있습니다.

하나를 찾으려면 친구, 가족 및 이웃이 자동차 수리로 고통받는 사람이 누구인지 또는 행복하지 않은 사람이 누구인지 알려주는 것이 좋습니다. 서비스가 만족 스럽거나 단순히 괜찮은지 물어보십시오. 균형이 합의된 수량인지 또는 더 많을 수 있었는지 물어보십시오.

평균 비용은 딩 또는 덴트 당 약 50 달러입니다. 분명히 많은 재고를 포함하는 차량 딜러는 덴트 당 약 30 달러의 낮은 볼륨 가격을 가질 것입니다. 헤드 라이트 복원과 같은 Paintless 덴트 제거는 모든 자동차 비즈니스가 중요한 포인트를 지원하기 위해 사용할 수 있는 높은 이윤 마진 비즈니스가 될 수 있습니다.

기억해야 할 첫 번째 것은 진정으로 여름입니다, 몇 가지 경우 진정한 더운 날씨가 아직 시작하지 않은 경우, 긍정적이고 자신의 자동차 냉각 시스템의 작동을 검사하는 경우, 당신은 아직이 봄에 에어컨을 가지고 있지 않은 경우, 그것을 켜십시오, 그것의 작동을 잊지 마십시오 50대로 되돌아가는 마지막 일 때문에, 우리의 이빨에 붙어있는 버 신차장기렌트카 그뿐만 아니라 모든 창문으로 실제 아래로 날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