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째, 신뢰할 수 있고 신뢰할 수있는 정비공에게 추천하십시오.

자동차리스 째, 신뢰할 수 있는 정비사에게 추천을 받으십시오. 친구는 추천을 위한 훌륭한 출처입니다. 누구와 훌륭한 경험을 했는지, 누구를 막을 것인지 문의하십시오. 아마도 우승자를 찾는 가장 좋은 방법일 것입니다.

자동차 수리 작업 – 도로에 차량이 있는한 누군가가 수리해야할 필요가 있습니다. 오늘날 자동차에는 정교한 전자 장치가 있습니다. 고도로 숙련된 정비사가 있는 제대로 갖추어 진 수리점을 제외하고는 거의 아무도 작동할 수 없습니다. 오늘날의 어려운 경제 상황에서 많은 사람들이 자동차와 트럭을 가능한한 오래 사용하려고 시도하고 있으며 이는 잘 갖추어 진 상점을 위한 안정적인 고객 흐름을 나타냅니다

그들이 훌륭한 수리 작업 상점을 이해하는 경우, 친구에게 친구가 좋은 친구를 돕고 그들의 조언은 특히 당신이 가지고있는 자동차의 동일한 모델을 가지고 있다면 가치가있을 수 있습니다.

이것은 차량 권한 부여에 관한 모든 것입니다. 자신의 차량을 수리하고 유지하는 것이 만족스럽고 재미있을 수 있습니다. 차량 수리점에 가져 가지 않고 자동차 및 트럭 보닛 아래에서 작업할 때마다 귀중한 돈과 시간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모든 사람은 자신의 수리와 관련하여 자신의 편안함 수준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들의 액체를 검사하라. 이 경우, 이 두 사람은 그들의 자동차 자동차 수리에 대해 뭔가를 알아내면서 그들 자신에게 힘을 실어주고 있다.

ASE 마스터 메카닉에 대한 인증서가 있는 경우 ASE는 자동차 서비스 품질을 의미하며 수리 문제에 대한 메 커닉을 테스트하는 자발적인 프로그램입니다. 테스트를 통과하면 인증서를받습니다. 마스터 메카닉에 대한 인증서가 없는 경우 ASE 인증서가 있습니까? 당신은 또한 그들의 전문가들이 가지고 있는 경험의 년수를 물어보고 싶을 것이다.

차량 수리 작업 대출은 다른 종류의 개인 대출과 유사하게 작동합니다.이 경우, 귀하가 신청하는 수량은 귀하의 자동차 또는 트럭에 대한 수리 비용이 될 것입니다.이와 같은 개인 대출에는 종종 꽤 높은 이자율이 포함되어 있으므로 필요한 것보다 더 많은 것을 요청하지 않도록주의하십시오. 승인을 받고 돈을 손에 넣은 후에는 자신의 돈으로 귀하와 비슷한 수리 작업 비용을 지불하게됩니다.

물론, 단순히주의가 필요한 타이어가 아닙니다. 자동차와 트럭은 궁극적으로 오일 수정을 위해 필요합니다. 십대 자녀가 가족과 함께 처음으로 자동차 수리 정비사와 함께 가야할 때 십대 자녀에게 무엇을 요청해야하는지 설명하고 그 후에 이야기하십시오. 십대 자녀가 오일 변경 및 일상적인 유지 보수 여행을 통해 사용되는 언어 유형을 알게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이 체크 아웃 중에 질문하십시오. 위치에 대한 느낌을 얻는 동안 벽을 들여다 보십시오. 이것은 어리석은 것처럼 보일 수 있지만 표시 될 수 있는 교육 인증서를 찾으려고 노력하십시오. 직원이 잘 훈련되면 상점은 행복하게 성과를 표시할 것입니다. 벽이 노출되어 있으면주의 표시가 될 수 있으며 직원에게 교육 배경에 대해 문의해야 합니다.

브레이크는 차량의 가장 필수적인 부분 중 하나입니다. 엔진에 문제가 있으면 도로 옆으로 간단히 당길 수 있지만 브레이크가 고장 나면 주요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이 아이 좌석으로 가득 찬 SUV에 너무 가까이 주차해서는 안된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당신은 서두르지 않고 당신의 직감을 따라가지 않는다. SUV는 사라졌고 당신이 돌아왔을 때 당신의 문에 움푹 들어간 곳과 딩이 있다.

이제 당신은 시체를 수리하기 위해 차량 수리 작업을 수행해야 할 것이다!부모들이 아이들을 어린이 좌석에 묶을 때, 그들은 다소 넓은 문을 열 필요가 있다.

엄마나 아빠는 그것을 인식하지도 못한 채 당신의 차와 트럭에 부딪혔을 가능성이 가장 높다. 당신은 당신이 다른 곳에 주차할 필요가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지만 당신은 후속 조치가 부족했다.

페인트가없는 손상 서비스 기술자는 레버, 거울 및 특수 조명에 필적하는 도구로 훈련되어 구부러진 연장 된 금속을 이전 모양으로 부드럽게 되돌릴 수 있습니다. 어려울 수도 있지만 실제로 대부분의 수리는 20-30 분 내에 수행 할 수 있으며 결과는 놀라운 것입니다. 덴트가 문 가장자리 또는 단단한 주름에 있지 않으면 그 결과는 손상이나 딩이 결코 없었던 것과 같습니다. 완전히 제거됩니다.

자동차 차체 전문가가 무엇을 하는지 알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간단히 말해서, 작업은 손상된 제품을 제거하고, 새로운 부품으로 교체하고, 차체를 샌딩하고, 페인트칠을 하는 것을 포함하는 자동차 차체 수리에 관한 것입니다. 그러나 당신이 알지 못할 수도 있는 더 많은 미묘한 점들이 있습니다.

많은 자동차 수리점에는 때로는 수천 달러의 비용이 드는 자체 스캔 도구가 있습니다. 값 비싸고 방대한 장비와 기계공을 지불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