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브레이크 시스템은 당신의 차의 본질적으로 가장 중요한 부품들 중 하나이므로, 그들이 좋은 작업 순서를 방문하도록 하라.

당신의 브레이크 시스템은 당신의 차의 본질적으로 가장 중요한 구성 요소 중 하나입니다, 그래서 당신이 그들이 좋은 작업 순서를 방문하는지 확인하십시오 제품과 솔루션은 브레이크 문제를 해결, 당신은 좋은 느낌을 줄 것이며 가족 구성원은 도로에서 안전하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사실은 당신이 운전하는 동안 브레이크가 당신의 차를 완전 정지까지 가져옵니다 제품과 솔루션은 결함이있는 브레이크로 운전, 당신은 극단적 인 문제 또는 상황에 직면 할 수 있습니다

가게 안에는 물건들이 있는 것처럼 보일 수도 있다.

그들은 정말 친절하고 정중하게 당신의 전화를 처리하고 있는가, 아니면 음식 공급 회사가 당신에게 너무 바쁜 것처럼 생각하게 만드는가? 물론, 다른 것들은 정직하고 신뢰할 수있는 작업입니다 여기에 서비스에 대해 알 수있는 방법은 실제로 더 나은 사업 관리국을 확인하고 비디오 가게가 파일에 불만의 홀수 번호를 가지고 있는지 확인하는 것입니다 훨씬 더 나은 사업 관리국의 구성원, 당신은 그들이 더 나은 사업 관리국 정책을 따라야하기 때문에 더 나은 상태에 있습니다 등록자를 유지

자신의 차량이 수리를 필요로하지 않도록 유지하는 방법을 말하는 유타 자동차 수리공을 찾으십시오. 정기적 인 자동차 정비는 운전자가받을 수있는 최선의 예방 조치입니다. 자동차의 생명을 보존하고 자동차 개선으로 수천 달러를 도울 것입니다.

차량 라디에이터에 올바른 냉각수를 사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일반 물만 사용하지 마십시오. 전문가는 부동액을 포함합니다. 수은 이 상승하기 시작할 때 자동차가 과열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한 실제 행성의 적절한 비율입니다. 일반적으로 50 가지 혼합이 도움이됩니다.

자동차 자동차 수리 사람들은 수리점이 자동차 제조업체가 제공하는 매뉴얼을 사용하여 각 작업의 소요 시간을 파악하는 것을 알지 못합니다. 처음에는 자신에게 유리하게 작동한다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매뉴얼에 2 시간에 작업을 나열 할 때 4 시간의 노동을 기반으로 청구서를 정당화하기가 어렵습니다. 그러나 차고가 선호하는 것처럼 쉽게 작업 할 수 있습니다.

자동차 정비사는 자동차를 수리하거나 수리해야 합니다. 자동차를 제대로 수리하는 데 필요한 기술과 교육을 받아야 합니다. 자동차에 집중하기 전에 어떤 교육이나 교육을 받았는지 확인하십시오.

거기에 추가로 책에 있는 경우 단순히 매뉴얼을 잃어 버리는 문제가 커지고 있습니다.한 번의 수리를 계속하지 않는 한이 책은 소량의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이 시간에는 셔플 내부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필요할 때이 차량은 실제로 수리 매뉴얼을 잃어버린 것을 발견합니다.

쿠폰 찾기 : 많은 자동차 수리점에서 고객에게 검소한 생활 쿠폰을 제공합니다.이 쿠폰은 상점, 지역 신문 및 온라인에서 판매 될 수 있습니다. 좋아하는 자동차 수리 업체 웹 사이트를 방문하여 매주 또는 매월 특별 할인을 받거나 구매하십시오 쿠폰 인스턴스에 대한 특정 서비스에 대한 약속을 계획하십시오. 상점에 가기 전에 중요한 것을 기다리지 마십시오. 위기에 처하기 전에 하나를 선택하고 정기적 인 유지 보수 작업을 수행하고 다음을 포함하는 방법을 알아보십시오. 당신은 사람들을 좋아하고 그들이 존경스러웠는가? 그들은 그들이 할 것이라고 말한 것을 했고 그것이 내가 들은 것을 비용이 들 것이라고 했는가?

그것의 거의 가격 – 루핑을 통해 청구서를 보내는 부품 – 노동 역학은 일반적으로 매 시간마다 50 달러에서 80 달러 사이를 부과합니다 (그리고 특수 자동차의 경우 더 많은 것). 높은 시간당 요금의 주된 이유는 시설 유지 비용, 도구 및 임금, 세금 및 보험 지불

다른 하나의 공기 필터를 갖는 것은 자동차 연비를 향상시킵니다. 엔진이 최고 성능 수준에서 작동하도록 허용합니다. 사람이 필터를 변경하지 않으면 실제로 막히고 엔진이 움직일 수 없습니다. 이것은 아무 것도 아닙니다!

일단 목록이 좁아지면, 언젠가 air shaft 가게에 가십시오. 당신은 당신이 건축이 정말로 어떻게 생겼는지 발견할 수 있는 기회를 줄 것입니다. 당신은 깔끔하고 질서 정연한 지역을 원합니다. 그것은 당신이 정중한 직원들에게 인사하기를 원합니다.

당신은 돈을 절약하고 1 년에 두 번 브레이크 시스템을 검사하고 문제가 발생했을 때 문제를 해결함으로써 많은 심각한 손상으로부터 벗어납니다.이 기계공의 대다수가 브레이크 수리를 완료한다는 것을 명심하십시오.

만약 어떤 사람이 좋은 지역을 새로 만들고 많은 사람들을 알지 못한다면, 당신은 자동차와 관련된 모든 사람들과 같은 것을 만드는 사람들과 대화할 수 있다.

그들이 문제가 있었다면 그들이 여행했던 자동차 수리점을 확인하라. 당신이 자동차 수리점과 서비스점을 얻었을 때, 그들이 당신의 자동차 유형의 일부로 일하는지 알아보라. 어떤 상점들은 특정한 종류의 모델을 전문으로 하고, 그들은 당신의 것을 전문으로 하지 않을 수도 있다.

가게에서 수리되고 있는 자동차를 보기 위해 가게를 둘러보라.

이 기간을 따로 설정해야하는 차량 설명서를 찾으려면 약간의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이 시간은 이미 좌절하지 않고 종료하는 데 도움이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