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자의 팔에 있는 ASE 패치 또는 제품 센터의 문턱에 있는 AAA 또는 BBB 스티커는 사기 없는 시설과 관련하여 전혀 의미가 없다.

기술자의 팔에 있는 ASE 패치 또는 제품 센터의 문턱에 있는 AAA 또는 BBB 스티커는 사기가 없는 시설과 관련하여 전혀 의미가 없습니다. Referrals 권장 사항은 정직한 상점조차도 마찬가지로 치명적일 수 있습니다. 자동차 수리 가격 : 정직한 역학 @ EzineArticles 또는 RepairTrust가 없습니다. E 사기 방지 팁 방문 자동 수리 사기 기사 @ 수리 신뢰

왜 수리 사기가 대륙을 가로 질러 퍼지고 있습니까? 예를 들어, 바로 지난 주 호주는 자동차 수리 사기를 상위 10개 소비자 불만 목록에 4위에 올렸다.

Experienced가 머물고 있는 당신의 동네에서 나는 식료품점을 방문하고, 거리를 걸었고, 마침내 Kadena Air Soubassement 외곽에 있는 짧은 경찰서를 발견했다. 그들은 영어를 이해하지 못했다. 비록 그들은 가이드가 있었지만 나는 은행을 즐기고 싶다고 말했고, 그래서 그들은 은행가라고 생각했다. 나는 그렇다고 말했다. 그들은 고맙게도 나를 어떤 은행으로 안내했다.

가스 마일리지를 향상시키기 위한 팁으로는 생명을 위협하는 고속도로 속도로 운전하지 않는 것이 연료 재정 상황을 극적으로 없앨 수 있다.

나는 그것이 재미있다는 것을 안다(난시가 닫히고 등을 통해 좌석이 있는 88mph의 중앙 차선에서 운전하는 것과 같다), 속도를 점차적으로 증가시키지 않는 것이 귀중한 더 큰 엔진의 연장 공회전을 보존할 것이다. 갤런당 마일 감소

대부분의 소비자들은 자동차의 후드를 들어 올리지 않고 손을 더러운 교체 또는 부품을 청소하는 것을 꺼려합니다. 대신 현지 정비사에게 달려 있습니다. 아이러니는 약간의 자동차 지식 일 수 있으며 몇 가지 도구로 호스, 플러그 및 간단한 구성 요소를 대체 할 수 있습니다. 기술의 도움없이 훨씬 저렴합니다.

예를 들어, 사람이 Saks에 있고 저기있는 영업 사원이 여분의 양말, 랩톱 또는 컴퓨터를 판매하려고 시도한다고해서 부정직하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더 많은 양말이 필요할 때 또는 그렇지 않을 때만 배웠습니다. 사용자에게 감사의 말을 전합니다. 자동 수리 구매에서 발생하는 것과 정확히 동일합니다. 자동 권한이 부여되면 실제 정비사가 발견되는 경향이 있습니다. 자동차 수리 비용 및 사용 거부

상점 웹 페이지 시설의 기능과 혜택을 위한 상점은 다른 것보다 훨씬 더 많은 비용을 청구할 수 있으며, 더 긴 보증 기간, 무료 긴급 견인, 무료 셔틀 서비스 또는 직접적인 측면에 대한 연장된 시간을 제공한다는 것을 의미할 수 있다.

가격이 항상 가장 효과적인 의사결정 방법은 아니다.

자동차 정비사는 딜러 또는 독립적으로 독립적 인 자동차 정비사와 함께 딜러에 대한 저렴한 대안을 포함 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딜러 자동차 품질을 제공 할 수 있어야하지만 저렴한 가격으로 자동차를 자동차 정비소에 가져 가서 오일을 교환합니까? 그렇다면 자신의 차량에서 에어컨 필터를 볼 수있는 완벽한 시간을 제공하십시오. 진정으로해야 할 일은 정비사에게 오일 변경 중에 에어 필터를 확인하도록 요청하는 것입니다. 기술자는 필터가 합리적으로 더러워 졌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알려주고 교체해야합니다. mmorpgs 및 교체해야하는 경우 $ 30 ~ $ 50 결과적으로 더러운 필터를 교체하지 않는 결과를 고려할 때 그렇게 나쁘지 않습니다.

상점이 신뢰할 수 있고 견고한 지 알기 위해 사용할 수있는 여러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물론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는 가족의 빛나는 리뷰입니다. 자동차, 평균 장소 또는 상점을 고려하기 위해 상점이 실제로 다른 경우 우회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이것은 시작하기에 좋은 장소입니다. 가능하지 않다면 (예를 들어 초보자부터 마을까지) 상점 웹 사이 신차장기렌트카 트를 방문하여 고객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거기에 대한 증언과 많은 사람들에 관해 당신과 함께 공명할 수 있는지 조사하십시오.

그리고 그 청구서에 대해 말하자면, 그 청구서를 주의 깊게 검토하라. 포화상태에 이른 것을 주위에 물어봐라. 그렇지 않으면 올바른 방법으로 들리지 않는다. 만약 당신이 확인하지 않고 청구서를 지불한다면, 그것은 이 일을 읽지 않고 담보 대출 서류에 서명하는 것과 같다. 바보야, 그렇지?

이 가게에서 특별 할인이 제공되는 연도에 특정 포인트가 있나요? 광고를 쫓는 것보다 신뢰하는 자동차 수리점에서 특별 판매를 기다리는 것이 낫습니다. 저렴한 자동차 수리 서비스는 부적절하게 수행되었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장기적으로 더 비쌀 수 있습니다

하지만 단순히 당신의 정비사를 체크아웃하기 위해 친구들의 말을 듣지 마십시오!당신은 더 높은 사업국에 전화를 걸어 어떤 조건이 있었는지 여부를 결정할 수 있다.

ASE(Automotive Service Excellence) 씰과 같은 인증을 찾고, 기술 및 고객 서비스에 대한 몇 가지 최소 기준을 충족했음을 나타냄

예를 들어, OEM을 받은 후 고장난 연료 펌프에서 교체하도록 정비사에게 지시하는 경우, 충격에는 최근에 특정 작업이 수행되었는지 여부를 알 수 있는 기술이나 지식이 부족하기 때문에 이것은 실제로 특히 어렵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