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들의 보증의 실제 세부 사항을 찾으십시오

보증의 실제 세부 정보를 찾으십시오 대부분의 자동차 수리점은 부품 및 노동에 대해 12 개월 / 12,000 마일의 보증을 제공합니다 정확하게 이해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실제로 커버하지 않습니다. 질문을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평판 좋은 시설은 정말로 숨길 필요가 없습니다. Top 수리 시설에는 전국적인 보증이 있으며 12 개월 / 12,000 마일을 훨씬 더 커버할 수 있는 집안 보증이 있습니다.

모든 자동차 부품 수리를위한 첫 번째 팁은 항상 자동차 제조업체의 지침을 사용하는 동안 이동하는 것입니다. 수리시 혼동을 방지하기 위해주의 깊게 읽으십시오. 모든 제조업체는 자동차 스파크 플러그 교체 시간을 지정합니다.

자동차 기술이 발전함에 따라 자동차 스캔 도구는 더 많은 기능을 갖추고 있으며, 더 작고 가장 중요한 것은 비용이 많이 듭니다. 스캔 도구는 다른 제조사 또는 모델에 대해 다른 커넥터를 원하는 데 사용됩니다. 커넥터가 표준화되었습니다. 즉, 자동차 자동 수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모든 종류의 자동차, 모델, 수입품 또는 국내 대부분의 예산 제품은 글로브 박스에 들어갈 수 있습니다. 작은 디스플레이가있는 동안 코드 번호와 설명, 읽기 차량 센서 때로는 테스트 품질을 가지고 있으며 그 중 일부는 노트북이나 휴대 전화를 스캔 전략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할 수 있다면, 주요 작업이 필요하기 전에 상점에서 일반적인 유지 보수 작업을 수행하십시오. 다른 작업보다 먼저 작은 작업을 수행하여 기술, 비용 및 전문성에 대한 좋은 느낌을 갖게됩니다. 주요 작업에 대한 두 번째 의견을 얻을 수없는 이유가 없습니다. 실제 작업을 수행하기 전에 정비사에게 연락을 요청하여 진단에서 발견 된 것을 알 수 있도록 할 수 있습니다. 다른 곳으로 가서 두 번째 의견을 가지고 유사한 서비스에 대해 저렴한 비용으로 꽤 많이 사용됩니다. 달라요, 이유를 물어봐도 돼요

자동차가 수리를 필요로하지 않도록하는 이상적인 방법을 알려주는 유타 자동차 수리공을 찾으십시오. 정기적 인 자동차 정비는 사람이 견딜 수있는 최선의 예방 조치입니다. 자동차의 생명을 보존하고 자동차 수리로 수천 달러를 보존합니다.

한편으로는 큰 손실을 입고 파산 직전까지 몰린 현장 자동차 회사들조차 디네로를 만들 가능성과 같은 최적의 텔레비전을 보고 있을 때, 개인들은 어떤 새 차도 살 수 없다. 체크아웃 사실은 변장일 수 있다.

자동차 소유주들은 그들의 낡은 차를 수리 센터가 충분한 돈을 벌도록 돕고 있다.

모든 것을 깨끗하게 유지하십시오 : 브레이크와 휠이 spic-and-span으로 유지되는 것이 중요합니다. 장치의 수명을 연장시켜 기능을보다 능숙하게 발휘할 수 있습니다. 지역 자동차 부품 웹 사이트에서 구입할 수 있는 적절한 청소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개인 소유의 상점은 저렴하고 많은 경우에 큰 국가 체인이하는 것과 똑같은 품질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상점에 최신 인증 된 메커니즘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이제는 서비스가 중요 할 때 도움이되는 독립적 인 상점을 쇼핑하러 갈 시간입니다. 또는 고칠 필요가있는 약간의 딩이나 긁힘이 있습니다. 올바른 신뢰할 수있는 자동차 수리점을 선택하는 것은 다소 어려울 수 있습니다. 수리 이야기를 잘 못하는 문제를 들은 사람이 있어요.

다음으로, 자동차 개선을 김포공항 주차요금 위한 견적 및 진단을 위한 차고 요금이 청구되는지 문의하십시오. 이에 대한 답변은 다양하지만 수리점을 감당할 수 있는지 여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종종 정비사는 차량을 시각적으로 검사하는 데 비용을 청구하지 않지만 기계를 사용하여보다 심층적인 분석을 수행하는 경우 요금을 부과합니다

전화 번호부를 확인하고 몇 군데 전화를 걸면 자동차 정비사에 대해 많은 것을 배울 수 있을 것이다. 전화하는 동안 그것들을 보면서 말이다. 부동산업자는 예의가 있는가? 수건을 던져주는 것이 가치 있는 일인가? 또한 튜닝 또는 브레이크 교체와 같은 자동차의 특정 부품을 수리하는 데 얼마를 청구하는지 물어 보아야합니다.이 센터의 가격 책정에 대한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부품 및 노동에 대해 어떤 종류의 보증을 제공하는지 물어보십시오.

근처에 어떤 상점이 있는지 찾기 시작할 수 있는 좋은 장소는 온라인 Google이며 다른 검색 엔진은 이웃에 따라 결과를 표시합니다. 여러 번 표시되는 결과에는 관련 리뷰도 포함됩니다.이 리뷰를 읽으면 이전 고객이 상점에서 경험한 자동차 자동 수리 형태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자동차 라디에이터에 올바른 냉각수를 만드는 것이 중요합니다. 유기농 단지 일반 물을 얻는 것은 수은 이 상승하기 시작하면 자동차가 과열되지 않도록 적절한 비율로 부동액을 포함합니다.

예를 들어, 개인이 Saks에 있고 영업 사원이 있는 경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