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클래럿은 많은 향기를 보여줄 수 있고, 실제로 복잡성과 미묘함은 그것의 가치를 크게 증가시키는 것이다.

좋은 클래렛은 많은 향기, 정말로 복잡하고 미묘한 것을 보여줄 수 있는데, 그것은 그것의 가치를 크게 증가시키는 것이다. 블랙커런트, 빌베리, 블랙베리, 체리, 자두, 장미, 보라색, 청고추, 트뤼플, 삼나무, 감초, 바닐라, 정향, 계피, 가죽, 커피, 다크 초콜릿, 그리고 추가적인 것을.

와인 잔 컬렉션을 더 확장하면 컬렉션에 부르고뉴/피노트 누아르 유리를 추가하십시오. 보르도 확대경보다 더 큰 그릇과 작은 테두리를 가질 것이다. 부르고뉴는 보르도보다 더 섬세한 와인이다. 건전한 경험은 향기를 집중시키는 데 도움이 런닝래빗 될 것이다.

테이블 와인(빨간색 또는 흰색)의 표준 부분은 5온스이며 약 12%의 알코올을 함유하고 있다.

셰리나 포트와 같은 강화 와인의 전형적인 부분은 2-3온스이고 약 17%의 알코올을 가지고 있다.

많은 사람들이 보통 마시는 테이블 와인의 유리에 5~8온스 정도 – 그리고 유리당 그 많은 양이 그 모든 특이한 것을 멈추게 할 것이다.

따라서 루비 가넷 와인은 10년이 될 수 있다.

이 경우 당신은 그것의 괜찮은 빈티지뿐만 아니라 품질 생산자를 알고 있는 다음, 루비 가넷 와인은 1년이 되는 것이 나을 것이다. 이 경우 당신은 그것이 빈티지하거나 점점 더 일반적이고 대량 생산이 될 것이라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당신은 퍼즐 영역의 조각 근처에 있는 노화 곡선과 더 관련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백포도주를 찾으려고 할 때, 가볍고 달콤한 리슬링을 선택하라. 타르트, 황금색 천인 블랑 이 와인들은 음식으로나 그들 스스로도 멋지고, 과거에는 그 시대의 백포도주를 위해 부당하게 간과되어 있다.

사우비뇽 블랑

당신이 상상하듯이, 당신의 입 안에 있는 꽃봉오리가 와인을 맛보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지 않는가? 확실히 당신이 마신 것이 쓰거나 달콤하고 당신의 입 안 전체에 와인을 순환시켜야 하는 정도가 그들이 그 일을 제대로 할 수 있게 해준다면 당신은 당신에게 말할 것이다. 와인의 맛에 속하는 3분의 2 이상이 항상 당신의 후각에 의존해 왔다. 당신은 당신의 와인을 행성 유리 주위로 옮겨야 한다.

그것은 당신의 와인을 코를 내보내도록 허락한다.

와인의 냄새는 사람이 더 맛볼 수 있다.

이것은 와인의 코처럼 언급된다.

당신은 많은 재료로 만들어지고 혼합물 모양과 크기로 만들어진 많은 포도주 잔을 알아차렸을 것이다. 다양한 종류가 혼란스러울 수 있고, 합법적인 이유가 될 수 있다.

와인이 온도에서 더 맛있는 것처럼, 더 나아가, 그것은 알약 유리 크리스탈 와인 잔에서 더 맛있다.

그들은 납이 없어야 하지만, 왜 와인이 크리스탈 와인 잔에서 더 맛있는지 알 수 없다. 그것은 매력적인 아름다움일 수 있다.

유리 안에는 정말로 화학적 이유가 있을 수 있다.

어떤 이유에서든, 와인은 시원한 온도에 저장해야 하지만 시원한 온도보다 적게 저장해야 한다.

그것을 저장하기 위해 식히는 온도는 화씨 55도 정도다. 너무 따뜻한 환경에서 병을 저장하면 너무 빨리 노화되어 화학적으로 와인을 변화시켜 맛이 끔찍하다. 저장 중 온도가 너무 건조하면 코르크는 건조할 수 있다.

쪼개진 코르크 마개는 와인에 너무 많은 공기를 공급할 것이다. 습도가 너무 높으면 와인이 곰팡이를 자랄 수 있다.

시음용 시트를 사용하여 와인을 좋아하거나 싫어하거나 구매하는 단순한 사실 전체가 다시 구매할 것인지 기억하라. 실제로는 좋아하지 않고, 가까운 미래에는 많은 사람들이 그것을 신경 쓰지 않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그것을 좋아한다면, 그것을 다시 맛보고 두 번째로 맛보는 것에 항상 재미있을 것이다.

와인 저장고에서 어떤 냉각 시스템을 사용하는지 불안하거나 일정하면 다음 단계는 래킹 준비 단계다. 금속 래킹으로 현대적인 모습을 원하십니까? 전통적인 고전적인 나무 선반을 원하십니까, 아니면 아래층 와인실에서 와인과 함께 그 모습, 느낌, 냄새를 원하십니까? 이 모든 스타일은 래킹 디자인을 사용하여 달성할 수 있다.

첫 번째는 10달러 이하인 와인을 포함한다.

사람들은 이 가격에서 많은 파티에서 받아들일 수 있는 괜찮은 와인을 살 수 있다.

많은 와인 가게들은 이 가격에 제안할 수 있는 다양한 병을 가지고 있다.

와인 한 잔의 칼로리는 항상 중간 크기의 쿠키, 비지방 라떼 또는 약간의 버터나 기름과 함께 작은 종류의 빵과 거의 같다.

우리는 많은 요리에 와인을 첨가하기 위해 스토브탑에 있는 냄비에서 요리한다.

또한 느린 조리기나 심지어 냄비에서 고기를 먹기 위해 큰 추가. 음식을 이용하여 와인을 끓일 때, 당신이 준비하고 있는 어떤 요리에든 약간의 맛과 수분을 첨가한다.

두 번째 요인은 와인을 저장할 때 거의 가능한 한 가볍다는 것을 고려하게 되는데, 햇빛이나 전구에 의한 빛에 의해서만 와인을 거의 어떤 형태로든 유지하지 말아야 한다.

빛이 끊임없이 와인의 화합물을 분해하고 손상시킬 수 있는 이유. 사람 눈에 띄는 것은, 와인 병은 어둡고 오염된 유리로 만들어져 있고, 보는 것은 자외선 라로부터 와인을 보호하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