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부분의 사람들은 게우르츠트라미너가 가장 잘 냉각된다는 것을 알고 있으며, 45도에서 50도는 일반적으로 최적으로 간주된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게우르츠트라미너가 가장 잘 냉각된다는 것을 이해하고 있으며, 45-50도 F는 일반적으로 최적의 게우르츠트라미너 안경으로 간주된다. 또한 향료를 제시하고, 온도 수준을 보호하며, 화이트 와인을 맛의 싹에 최적으로 놓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이 안경은 보통 줄기에 의해 저지되고(열전달을 방지하기 위해 그 줄기에 의해 유지되어야 한다), 직선과 좁은 개구부를 가지고 있다.

이 백포도주를 구입할 수 있는 지역이 없으면 도매로 배송할 것이다. 배송이 있어도 한 병에서 수많은 샘플을 얻을 수 있다는 것을 고려하면, 그 비율은 빠르게 예산 친화적이었다. 백포도주 한 병에 지불하는 것보다 두 봉지 이상의 혼합물만 판매하는 것. 그래서, 비알코올 적포도주로 샘플을 채취할 수 있는 것은 문제가 되지 않을 필요가 있다.

바로 문으로 배달될 수 있다.

흰색 적포도주는 보통 황색의 금색을 가지고 있다.

이것은 이 와인이 포도의 주스만 생산하여 붉은 피부가 색을 더럽히지 않는다는 현실 때문이다. 또는 그것들은 노란색, 녹색 또는 금색 피부를 가진 포도에서 생산된다.

ICE CHEST: 당신의 보건부가 Gladware가 만든 Tupperware 타입 용기에 혼합물을 묶을 수 있는 한 빠르게 아이스박스를 사용하여 테스트를 할 수 있다.

Gladware는 Zip Lock 가방 영역 근처의 많은 슈퍼마켓에서 판매된다. 그것은 신발 상자의 모양과 크기를 하나 완벽하게 가지고 있다.

그리고 그 배치를 신발의 3분의 1 크기와 관련된 3의 작은 글래드웨어 용기 3에 부어라. 상자 크기 동결 냉동 보관 냉동 팩이 있는 얼음 상자에 넣으면 하루 종일 얼어 있을 것이다.

어떤 종류의 케이크의 경우, 버터와 기름 대신에 와인이나 셰리를 사용할 수 있다.

그것은 당신의 케이크를 더 가볍게 만들 것이고 또한 매혹적인 맛을 더할 것이다.

저녁 식사 후 달콤한 디저트 화이트 와인은 온스당 칼로리가 빨간색, 흰색, 증가 또는 샴페인보다 약 두 배나 높지만 기본 서빙 크기는 일반적으로 2~3온스 크기이므로 각 컵에 약 100~150칼로리를 계산하십시오.

예를 들어, 제비꽃의 힌트를 가진 대부분 과일 같은 붉은색은 젊은 백포도주가 될 것이다. 이것들은 모두 1차적인 향기들이다. 감초, 가죽, 향기 등도 발견하자마자, 당신의 적포도주는 이러한 향기가 완전히 날아갈 때(가장 미묘한 노화 향기와 짝을 이룰 가능성이 높다) 당신의 와인이 여전히 확립되고 있지만, 이러한 향기가 서서히 사라지기 시작하면서 당신은 그것이 언덕을 줄이고 있다고 확신할 수 있다.

비록 이것이 내려가는 것은 언덕을 내려가는 것이다. 언덕 단계는 2년에서 2년 사이에 그리고 심지어 더 많은 시간이 걸릴 수 있다.

빈티지와 물론 샤토 자체에 따라.이 백포도주를 살 수 있는 지역 위치가 없다면 이 회사 자체로 구입하면 도매 비용으로 배달될 것이다. 한 병에서 수많은 샘플을 얻는 것을 고려하면, 그 가격은 빠르게 저렴했다. 적포도주 한 병에 소비하는 것보다 두 봉지만 더 많이 팔면 된다. 따라서, 비알코올 와인으로 샘플을 채취하는 능력이 문제가 되어서는 안 된다. 당신은 그것을 당신의 문으로 바로 배달할 수 있다.

거의 모든 종류의 대규모 축제는 수많은 소비자를 끌어들인다는 사실 때문에 좋은 경우이기도 하다. 많은 사람들이 당신의 모든 인구통계학적 문제를 해결한다.

순전히 다양한 사람들만이 당신의 성공을 보장할 것이다. 당신은 나중에 간단한 시음에 대해 더 많이 하지만 이러한 결과를 얻기 위해 샘플을 제공해야 한다.

많은 주에서 당신은 주류 면허 없이는 어떤 알코올의 샘플도 완전히 무료로 제공할 수 없다. 따라서 당신은 비알코올 적포도주로 샘플링을 제공할 수 있다.

전형적으로 당신은 당신의 지역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지역에서 알코올이 아닌 적포도주를 발견할 수 있다.

그리고 당신의 지역 와인 공급자에게 연락하라. 그들은 그것을 더 저렴한 비용으로 판다.

와인은 시원한 온도에서 저장해야 하지만 너무 시원하지 않다. 저장하기에 이상적인 온도 수준은 화씨 약 55도이다. 너무 따뜻한 환경에서 병을 저장하는 것은 너무 빨리 숙성을 유발할 수 있다.

이것은 와인을 화학적으로 변화시켜 맛이 나쁘게 한다.

저장 기간 내내 온도 수준이 너무 건조하면 코르크는 마르고 갈라질 수 있다.

분할된 코르크는 적포도주에 과도한 공기를 공급할 것이다. 습도는 약 80%에서 유지되어야 한다.

과습기가 있으면 백포도주는 곰팡이를 자랄 수 있다

우리의 비즈니스 연구 연구에서 나는 와인 산업이 그들의 이미지를 재포커스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그들의 메시지는 포괄적이어야 하고, 그들이 다양한 고객을 원하고 그들이 강남달토 그들의 기차를 운전하게 하고 있는지 이해해야 한다.

오랫동안 우리는 많은 새로운 와인들이 자신과 그들의 와인을 시장 인구통계학의 상층부를 목표로 하고 있다는 것을 관찰했다. 블랙 타이 화이트 와인 경매와 세계에서 개발한 새로운 와인 인기 있는 건축가들은 보통 사람들이 와인을 구입함으로써 참여할 수 있는 중요한 것들입니다.스노브 어필은 자주 아소크라는 작동 문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