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리에 와인을 활용할 수 있는 훌륭한 방법들 중 하나는 지방을 대체하는 것이다.

요리에 와인을 활용할 수 있는 훌륭한 방법들 중 하나는 지방을 대체하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요리에서 기름이나 버터를 제거하기로 결정한다면, 당신은 아마도 실제로 잃어버린 습기를 바꾸기 위해 많은 활성 성분을 첨가해야 할 것이다.

화이트 레드 와인에 관해서는 가볍고 달콤한 리슬링이나 타르트, 황금색 천인 블랑을 선택하십시오.이 와인은 음식으로 웅장하거나 스스로 훌륭하며, 몇년 동안 그 시대의 gewurztraminer를 위해 부당하게 간과되어 왔습니다 : Sauvignon Blanc

적포도주를 위한 더 넓은 그릇 모양의 안경을 선택하라. 적포도주 꽃다발이 충분할 때, 당신은 적포도주가 제공하는 모든 향기를 포착할 수 있도록 백포도주 유리에 더 큰 구멍을 내고 싶을 것이다. 적포도주 냄새를 맡을 수 있는 것은 숙성된 적포도주가 그들의 복잡한 향기를 포착하기 위해 가능한 한 큰 그릇을 가진 경험의 큰 부분이다. 숙성되지 않은 적포도주 큰 와인잔에 담아 제공되지만, 오프닝은 다소 작거나 좁을 수 있다.

큰 잔에 저녁을 곁들인 적포도주 제공. 이것은 당신과 당신의 손님들이 식사 내내 즐길 수 있는 충분한 적포도주를 안경에 담을 수 있도록 보장한다.

산성이다. 와인의 타르타르산 재료이다. 그것을 감지하기 간단하다. 높은 산성도는 당신의 입에 물을 준다. 만약 그것이 너무 낮고, 낮은 산성도가 와인을 부드럽게 만들지만 축축하게 만들 수 있다.

2003년 일부 적포도주는 산성이 낮다. 또한 백포도주의 척추와 그 양은 장수를 나타낸다.Texture 이것은 몸의 일부를 형성한다.

와인 소프트를 어떻게 인식하는가? 거칠다고? 거칠다고?

오늘날 리델 와인잔은 세계에서 가장 훌륭하다고 생각된다. 그들은 수많은 컬렉션에서 제공된다. 솜멜리에 컬렉션은 약 12개의 모양을 가지고 있다.

이 컬렉션은 아무리 열렬한 수집가라도 모두에게 과잉 살상될 가능성이 높지만, 모양 차이 뒤에 있는 생각은 말이 된다. 예를 들어, 그것은 향기가 윗부분에 모일 수 있도록 샤르도네 유리보다 키가 큰 사우비뇽 블랑 유리를 포함한다.

보르도와 부르고뉴 디자인보다 날씬한 인판델 유리, 그리고 이 디저트 화이트 와인의 무겁고 달콤한 향기를 수용할 수 있는 크고 날카롭게 얽힌 그릇을 가진 사우테네스 유리.

처음부터 안식일을 관찰하는 유대인들에 의해 전체 과정을 관찰할 필요가 있다.

그 절차가 시작되기 위해서는 백포도주가 만들어지는 동안 그것은 신중하게 다루어져야 하고 곡물, 반죽, 빵과 접촉하지 않도록 무료로 유지되어야 한다.

만약 그것이 해서는 안 되는 어떤 것과 접촉한다면, 모든 내용을 처분할 필요가 있고 그 과정은 완전히 새로운 것이 시작되었다.

3 Long Finish : 나는 적포도주가 잠시 동안 나와 함께 있고 짧은 표면을 가진 적포도주가 실망스럽고 다른 장소에서도 자주 부족한 마지막 인상을 주는 것을 좋아합니다.

탄닌의 품질은 스토키, 녹색(페놀성 숙성이 충분하지 않은 해)이거나 아주 잘 익을 수 있다.

특히, 탄닌이 익었을 때에도, 백포도주의 젊었을 때, 거칠게 맛을 낼 수 있다.

그러나 이것은 적포도주가 늙을수록 부드러워진다. 그리고 반면에, 나쁘고 매끄럽고 부드러운 탄닌 클래렛보다 훨씬 더 좋은 것은 없다. 녹색의 스토키 타닌은 노화에도 불구하고 유지될 것이다.마리아다 장치나 믹서: 얼음 정육면체와 면도한 얼음을 와인과 물 혼합물과 섞은 슬러시 음료에 섞는 냉동 음료 제조사들도 시장에 있다.

당신은 웹에서 그것들을 찾을 수 있다.

200달러에서 600달러에 더 많은 비용이 드는 것은 당신이 전기를 필요로 하지 않고 그것을 사용할 수 있게 하는 배터리를 가지고 있다.

무게는 21파운드와 물이다. 상당히 튼튼한 장치 구입 전에 보건 부서에서 허용하거나 일반 믹서기를 사용할 수 있음

온라인 와인 냉장고 평가를 찾아보고 믿을 만한지 아닌지를 결정하라. 많은 와인 냉장고 디자인이 너무 훌륭해서 진짜가 될 수 없다. 그래서 당신은 어떤 것이 진실이고 어떤 것이 순수한 속임수처럼 들리는지 결정할 수 있어야 한다.

만약 당신이 각각의 제품의 장단점을 따진다면, 그것은 훨씬 더 좋을 것이다.

Gewurztraminer – 독일과 프랑스에서 재배됨. 이것은 과일 맛이 나는 매우 향기로운 백포도주다. 이 와인은 매운 음식과 아시아 음식 모두와 잘 어울린다.

적백포도주가 오래되면서 색을 제공하는 색소입자가 뭉치기 시작하고 병바닥으로 튀기며 노화된 와인에서 보이는 침전물을 만드는 것이다. 퇴적물을 방해하지 않고 백포도주를 넣는 것이 디캔터의 가장 좋은 이유다. 그래서 나중에 안경을 더 쉽게 부을 수 있다.

가장 좋은 방법은 병에서 디캔터로 천천히 붓는 것이다. 가능한 한 많은 백조명을 제대로 하면 그 능력을 갖게 될 것이다. 침전물이 병의 목으로 이동하기 시작하면 보고, 와인과 함께 병에서 쏟아지는 어떤 것보다 먼저 멈추는 것이다.

바베라는 프라와 함께 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