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일자리가 필요하다”는 것이 아니라 어떻게 그들을 도울 수 있는지 사업체에 알려라.

고용주가 면접을 보는 모든 사람이 그 자리에 있을 때나 그 자리에 없을 때나 그 자리에 있을 때나 그 자리에 있을 때나 그 자리에 있을 때나 상관하지 않는 일이나, 그 두 가지 혜택을 묻지 말라. 당신이 강조해야 할 것은 회사에 당신의 가치를 납득시킬 수 있다면, 당신이 당신의 직업에 맞는 일을 할 때, 당신의 직업, 실제 직장 동료, 미래의 직장 동료가 그 일을 처리하도록 할 것이다.

이것이 대학 등록금을 내는 것에 관한 것인지 아닌지는 거의 알 수 없다. 그것은 전에 자주 들어본 매우 지루한 단어일 수 있다.

이 단어를 “구하는 것”이라고 한다.

많은 부모들은 그들의 자녀 대학 교육비를 충당하기 위해 4년 연속으로 매년 한 장의 수표를 쓸 여유가 없을 것이다. 이것은 당신이 교수진의 비용이 높고 매달 상승한다는 것을 보여준다.

당신의 마음은 방황하고, 나는 일정을 바꿀 것이다. 무서운 것은 시험할 시간 교육 대학을 찾을 수 있다.

당신이 장애물을 언급할 가치가 있는 모든 것을 극복하고 또한 기분이 좋은 동안, 가혹한 현실은 당신을 벽돌의 톤으로 때린다. 학교를 위해 돈을 어디서 벌 수 있을까? 오버는 이기기 가장 어려운 장애물이다

또 다른 것은, 고등학교와 교육 기관 대학 사이에는 종종 큰 차이가 있다.

대학은 돈이 들 뿐만 아니라 실제로 비용이 많이 든다. 작은 학교 2만 5천 달러 교육과 비교했을 때 얼마나 더 중요한 10만 달러의 교육이 필요한가? 아이비리그 학교 학위를 가진 교사는 작은 주립학교에서 교사와 동등한 수준의 보수를 받는다. 작은 학교 대학원 교사는 아마도 30년 전에 집을 살 수 있을 것이다. 왜냐하면 그녀의 빚이 덜 감금되기 때문이다. 그것은 거의 고급차를 사는 것과 같다. 그 날 이후, 고급차는 당신을 A 지점에서 B 지점까지 데려다 준다. 예를 들어, 경제 자동차는 실제로 큰 이름을 가진 학교를 선택하기 전에, 경제적으로 우호적인 학교와 비교할 때 얼마나 중요한지를 화상영어 고려하라.

관리하기 쉽음 – 어떤 계획을 사용할지 결정하고, 등록 서류를 완료하고, 기여금을 광고할 때, 전문 관리자는 당신과 관련된 투자 중에서 일상적인 관리를 통제하고 처리한다.

위에서 언급한 유명한 상담 서비스 보조금의 표면에서 학생들은 학교를 조달하는 데 도움이 되는 다른 보조금으로부터 대출을 받을 수 있다.

학생들에게 보조금을 제공하는 기관 중 일부는 주, 대학, 공공기관, 민간 단체 등이다. 학교나 주와 함께 그들이 제공하는 프로그램에 대한 더 많은 정보를 얻기 위해

이 독특한 One S & P 500 Emini 선물 계약이 500 달러입니다. 모든 합법적인 가격 운동 (똑딱 거리) 원, 지불은 1250 달러입니다. 각 체크는 4개의 체크를 식에 만들 수 있습니다. 4개의 체크만. 그리고 그들은 5개의 계약 또는 2000 달러 투자로 거래했습니다. 수수료와 손실 후 매일 200 달러 개발. 그 20일 동안 학생은 월 4,000 달러, 즉 4,000 달러를 벌고 있습니다. 갑자기 구매 능력 대학 교육은 할 수 있다는 것. 단지 4개의 진드기들. 그들은 확실히 15분간의 일에서 그것을 만들 수 있다.

하지만 우리가 대학 교육에 쓰는 돈은 스트레스에 대처하는 길에 양질의 훈련에 얼마가 드는가? 어떤 큰 요행으로 인해 그들은 스트레스에 대처하는 방법에 대한 팁으로 교육 과정을 수강하게 되지만, 얼마나 좋은 것이 학습되고 있지 않은가? 그들은 이미 문제의 주요 부분인 같은 스트레스 관리 사고방식에 세뇌될 것이다.다른 과정을 밟는 것은 여러분의 관심사가 어디에 있는지 알려줄 것이다. 여러분은 강한 교양 과목을 개발해야 할 뿐만 아니라, 자신을 더 시장화시키는 데 도움이 되는 과목별 강좌를 수강해야 한다.

나는 학생들이 내가 상담사와 이야기했는데 그들은 아무런 도움도 되지 않았다고 말하는 것을 자주 들었다. 개인은 무엇을 해야 하는가? 그냥 가지고 가서 죽은 척 해? 아니, 다른 상담가를 시도해보라. 곧 당신은 당신에게 적합한 사람을 찾을 것이다. 깨닫는 것은 항상 상담가와 함께 있는 것이 아니다. 그것은 학생들 주변에 있을 수 있고, 그들이 듣고 싶지 않은 진실을 들을 수 있고, 그들이 받은 좋은 조언에 가까운 적절한 조치를 취하지 않고 있다.

그러니 마음으로 들어가라.

대부분의 시나리오에서 대학 보조금은 당신의 돈에 따라 수여된다. 만약 당신이 재정적인 필요가 있다면, 만약 당신이 부유한 학생 보조금을 받을 수 있는 시나리오에서 나는 정말로 당신의 위치가 어떤 것이 주어질 수 있는지 믿는다. 나는 정말로 보조금을 받는 근본적인 팁은 데이터 전송 속도라고 믿는다. 당신은 당신의 요청을 제출하는 첫 번째 학생 중 한 명이어야 한다.

나는 이 단계에서 우리 모두가 개인 컴퓨터가 한 명의 학생 재정적인 필요보다 더 많다는 것을 안다.

자녀의 대답은 다양하겠지만, 그는 전공이나 매우 좋은 것을 출석하기 전에 왜 바로 대학에 가는지 알아내야 한다.

그는 기자를 기부하는 평생의 꿈을 가지고 있는가, 아니면 아마도 그가 이 선택을 추구하는 것은 교사가 제안한 무지하기 때문이다. 따님이 대학 졸업 후 계획을 생각해 보셨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