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나쁜 것은, 내가 대학 (듀크 대학)에있을 때, 나는 단지 내 긴장을 완화하는 방법에 대해 전혀 발견하지 못했을뿐만 아니라, 내 인생에서 불필요한 긴장의 큰 거래를 보장하는 수많은 새로운 건강에 해로운 관행, 태도 및 관점을 얻었습니다.

더 나쁜 것은, 내가 대학 (듀크 대학)에있을 때, 나는 단지 내 긴장을 완화하는 방법에 대해 전혀 발견하지 못했을뿐만 아니라, 내 인생에서 불필요한 긴장의 큰 거래를 보장하는 수많은 새로운 건강에 해로운 관행, 태도 및 관점을 얻었습니다.

2006-07 학년도에 약 7 억 9 천만 달러가이 프로그램에 지정되었으며이 프로그램은 향후 2 년 동안 450 억 달러가 될 것입니다.이 보조금의 최대 상은 4,000 달러이며 2009 년에는 매년 학생 당 전형적인 상은 787 달러입니다.이 보조금을 승인 받기 위해서는 연수생이 연구 연구 요구 사항의 격렬한 중등 학교 프로그램을 충족해야합니다. 연방 펠 보조금을받는 모든 학생들이이 AC 보조금을받을 자격이있는 것은 아닙니다. 지 그랜트

단순히 돈을 절약하고 다른 비용 절감 계좌를 개설하거나 현금 시장 계좌에 돈을 넣는 것이 훨씬 더 나은 이자율을 원한다면 529 계획이나 ESA가 할 수있는 방식으로 성장하지는 않지만 특히 자녀가 현재 10 대이고 고등학교를 마치는 것이 더 안전한 선택 일 것입니다. 대학 첫 2 년 동안, 이것은 마찬가지로 좋은 대안입니다. 그러나 이제는 많은 양의 교육 대학 현금을 털어 낼 수 있습니다. 은행 계좌 나 현금 시장 계좌에서 그렇게하면 좋을 것입니다. 시간을 제대로 맞추면 12 개월 또는 6 개월 CD를 볼 수도 있습니다. 당신이 그것을 요구할 수있는 기간 전에

당신이 당신을 가르치려고하는 것을 활용한다면, 당신은 그들의 대학 교육을 사전 자금으로 당신의 아이들에게 영웅이 될 수 있으며, 동시에 자신의 학자금 대출을 훨씬 빨리 지불하여 긴장을 완화 할 수 있습니다.

많은 연수생들이 학생 보조금 신청의 용이성을 인식하지 못하고 있다.

학점 확인도 없고, 공동 서명자 요건도 없다. 승인되자마자 학생들은 보조금을 갚지 않아도 된다(보조금은 대출이 아니다). 이 짧은 기사들은 연수생들 사이에 인식을 발전시키기 위해 제안된다. 대학 교육을 받을 여유가 없는 사람들을 위해, 정부 보조금은 도움이 될 수 있다.

아이들의 반응은 다양하겠지만, 그가 참여할 전공이나 대학을 고려하기 전에 왜 첫 번째 장소에서 대학에 가는지 알아내야 한다.

그는 기자가 되는 것이 오래 지속되는 꿈을 가지고 있는가, 아니면 그 성인화상영어 가 우둔하고 강사가 추천했기 때문에 이 선택을 추구하고 있는가? 자녀가 대학 졸업 후 전략을 고려 했습니까? 그녀는 그 장소에 남을 계획인가, 아니면 움직일 준비가 되었는가? 만약 그녀가 집에 남아 있다면 대학 졸업 후에 가질 기술이 필요할까?

그러나 당신은 왜 그것을 하겠는가, 아니면 세금 혜택이 존재하는가라고 물을지도 모른다. 대답은 예 529 대학 저축 계획에 저축에 세금 혜택이 있습니다. Just A 메모장 : 대학 학위는 단순히 특정 기관을 졸업하기 위해 법률에서 요구하는 최소 요구 사항을 충족했다는 메모장입니다. 어려운 노크 학교는 마찬가지로 인생에서 많은 경험과 많은 경력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대학 학위가 있더라도 어려운 노크 학교는 훌륭한 교육적 이점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어떤 것도 Hands On 경험을 대체 할 수 없습니다. 벤처 분야 당신이 관심이있는 분야에서 일할 수있는 기회를 발견하면, 그것을 가지고 기회를 활용하십시오 당신이 얻는 경험은 종이 조각보다 훨씬 가치가있을 것입니다

그렇다면 대학 장학금과 보조금은 정확히 무엇입니까? 그들은 프로그램 요구 사항을 충족 요구 사항에있는 사람들에게 재정적 도움을 제공하도록 설계된 프로그램입니다 그들은 민간 기업이나 재단, 거대 기업, 심지어 연방 정부에 의해 운영 될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도, 그들이 제공하는 돈은 결코 갚을 것을 제안하지 않으므로 $ 2500 장학금을 받으면 교육 대학 대출과 달리 졸업 한 후에도 그 돈을 상환하는 것에 대해 스트레스를받을 필요가 없습니다.

College is Not Quite Me 많은 고등학생들은 그들의 부모나 친구들의 압력이 그들을 대학에 입학하도록 강요하는 것을 허락한다.

그들이 단지 그것을 가지고 있지 않았을 때, 이 아이들에게 일반적으로 일어나는 일은 그들이 결국 형편없는 일을 하고 낙제하거나 두어 번의 임기를 마치고 떠나게 된다는 것이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사립 대학은 요즘 108,000 달러의 이웃에 무언가를 요구할 것이고, 미국의 주요 학교와 대학은 약 140,000 달러의 비용이들 것입니다. 그러나이 학교를 마친 연수생들은 10 만 달러의 임금을 상당히 빨리 받게됩니다.

대출을받는 것은 대학 금전 준비를위한 또 다른 옵션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대출을 해결할 수있는 능력이있는 경우에만 작동합니다. 금융 기관에 가서 대출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