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리하기 쉬운 – 당신이 활용할 준비를 결정하고, 등록 문서를 작성하고, 당신의 기여를하면, 전문 감독자는 당신을 위해 금융 투자의 일상 관리를 제어하고 처리합니다.

처리하기 쉬운 – 당신이 활용할 준비를 결정하고, 등록 문서를 작성하고, 당신의 기여를하면, 전문 감독자는 당신을 위해 금융 투자의 일상 관리를 제어하고 처리합니다.

하지만 우리가 그들의 대학 교육에 투자하는 돈의 얼마가 긴장을 관리하는 방법에 대한 양질의 훈련에 쓰이는가? 어떤 큰 우연에 의해 그들이 대학에서 긴장을 관리하는 방법에 대 영어 학원 한 주요 과정을 듣게 되더라도, 그들은 실제로 얼마나 잘 알고 있습니까? 그들은 단지 현재 이슈의 큰 부분을 차지하고 있는 바로 그 스트레스 관리 사고방식에 세뇌될 것인가?

더 큰 교육을받을 준비가되어 있고 자신의 돈을 사용하여 비용을 지불하고 싶지 않다면 교육 보조금이 존재합니다 재정 지원을 찾을 때 보조금은 가장 먼저 검색해야하는 것입니다 대부분 상환 할 필요가 없으므로 교육을위한 완전히 무료 현금입니다 교육 보조금은 모든 사람을 염두에두고 만들어 졌기 때문에 모든 사람이 신청해야합니다 최악의 경우 당신은 완전한 양보다 적은 돈을받을 수 있지만 약간의 돈을 받아야합니다

이 하나의 S & P 500 Emini 선물 계약은 $ 500입니다. 모든 요율 이동 (틱) 원에 대해 지불금은 $ 1250입니다. 연수생이 하루에 4 틱을 만들 수 있다고 말하십시오. 단 4 틱 그리고 그들은 5 개의 계약 또는 2000 달러의 금융 투자 수수료 및 손실 후 하루에 200 달러를 벌어 들인다. 한 달에 20 일을하고 학생은 한 달에 4,000 달러, 또는 1 년에 48,000 달러를 벌어들입니다. 예기치 않게 능력 그 대학 교육비를 지불하는 것은 단지 4번의 진드기만으로도 가능하다. 그들은 하루에 15분 동안 일을 할 수 있다.

교육 대학은 수익률과 포트폴리오 위험이 선택되는 방법에 대한 결정에 따라 금융 투자에 대한 더 큰 가능성을 얻을 수있는 능력을 갖추고 있습니다. 100 % 주식형 펀드로 매우 공격적 일 수 있습니다.

요약 : 모든 연수생은 처음부터 가지 않아도 될 필요가 있다는 사실 때문에 결코 끝나지 않는 대학에가는 많고 다양합니다. 아마도 준비가 되어 있지 않았거나 불타 버렸거나 공부할 분야를 잘못 골랐을 것입니다. 요즘 대학의 높은 비용으로 이상적인 직업 과정을 발견하는 데 더 많은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확신이 없다면 시간과 돈을 낭비하지 마십시오. 계속 찾아보고 시도하십시오. 당신을 기쁘게 하는 것에 대한 새로운 경험 당신이 그것을 발견했을 때, 당신은 이해할 것이고 그것은 모든 것을 유익하게 만들 것이다.

교육은 성공을위한 가장 중요한 열쇠 중 하나입니다 최소한, 당신의 4 년 학사 학위를 얻기 위해 일하고, 당신이 선택하는 직업에서 당신에게 유익한 경우 그 이상의 대학을 얻을 수 있습니다 지금 당신은 실제로 대학 교육을 시작했습니다, 당신이 4 년 학위를 취득하거나 필요로 남아있는 분야에서 훈련을받을 때까지 멈추지 마십시오 대학은 치과 위생, 레이저 기술, 법률 보조원 교육 및 기타에서 수많은 직업 프로그램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런 식으로, 당신의 삶은 경제적으로 훨씬 더 힘들 것 같다.

현실을 직시하자 우리 아이들은 대학 교육을 감독하는 사람들로부터 스트레스에 대해 많은 것을 알지 못할 것입니다 (적어도 실제로 무엇이 사실인지). 만약 그것이 일어날 것이라고 믿는다면, 그것은 개인이 스트레스를 효과적으로 처리하도록 돕는 강력한 기록을 가진 다른 사람들로부터 시작되어야합니다. 이것은 워터 게이트 시대의 영화에서 Hal Holbrooks의 주목할만한 라인이었습니다. 모든 대통령 남성은 독점적으로 경력을 쌓아야합니다. 당신에게 가장 많은 돈을 지불 할 가능성이 가장 높습니다, 당신이 만족하는 일을 찾지 못하면, 당신은 탁월하지 않을 것이고 또한 회개 할 오랜 기간을 가질 수 있기 때문에, 당신은 확실히 합리적인 방법으로 당신의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기에 충분할 필요가 있습니다

전략에 기여한 사람들, 예를 들어 돈을 제공 한 사람들은 자녀가 교육 대학 연령이 될 때까지 기금을 관리하는 사람들입니다. 더욱이 이러한 계획은 보존 된 현금이 고등 교육에 속한 비용으로 사용되어야한다고 요구합니다. 아니 몇 천 달러를 꺼내 오토바이를 구입하지 마십시오!

지금 저축을 시작하라 금리가 낮다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누적된 이자는 결국 쌓이게 된다. 그래서 그 양이 얼마가 되든 펀드에 대한 일상적인 기여는 그렇게 된다.

당신은 언제 어디서나 인터넷 연결이있는 수업을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이 대학에 갔거나 완료하고 학위를 얻고 싶다면 지금 그것을 얻는 것을 고려해야합니다 그래서 당신은 더 나은 직업을 가질 것입니다

그러나 그것이 자녀의 대학 교육에 자금을 지원하는 가장 어려운 측면은 아니지만 어려운 부분은 현금을 투자 할 대상을 결정하여 좋은 비율로 성장하고 증권 거래소의 거친 스윙에서 위협받지 않도록하는 것입니다.

다시 돌아가기 위한 요구사항과 재정적 투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