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폰 찾기: 많은 자동차 수리점들이 그들의 고객으로서 돈을 절약하는 쿠폰을 제공한다.

쿠폰 찾기: 많은 자동차 수리점들은 고객들이 자동차를 가게, 이웃 신문, 그리고 온라인으로 전시할 때 돈을 절약하는 쿠폰을 제공한다.

당신이 가장 좋아하는 자동차 수리 사업 웹사이트로 가서 매주 또는 월별 특별 또는 제품 판매 계획을 확인하라. 쿠폰을 둘러싼 특정 서비스에 대한 약속은 이전으로 거슬러 올라간다.

만약 자동차 자동차 수리처럼 당신의 문제가 평범하지 않다면, 대부분의 자동차들이 때때로 경험하는 짜증나는 간헐적인 덜컹거리는 소리를 자동차 수리하고, 당신이 연설해야 할 것을 정확히 보여주기 위해 미리 정비사와 함께 시험 운전을 하라. 그에게 문제를 보여줄 수 있다면, 그는 그에게 정확히 무엇을 목표로 해야 하는지, 당신이 어떤 노동력을 절약해야 하는지, 그리고 모든 확률에서 그가 불필요한 수정을 하지 않도록 할 것이다.

다른 많은 서비스와 비교해 볼 때, 자동차 수리는 종종 실제 할인된 가격이다. 지난 10년 동안, 시리즈는 병원 서비스가 100%를 넘어서는 싸지 않고, 경제 서비스 비용은 90%나 급증했고, 대조적으로 자동차 유지 보수 비용은 445% 증가하여 자동차 수리는 진정한 산업의 사랑으로 만들었다.

훌륭한 자동차 정비소는 작업 전에, 특히 주요 현대화와 같은 주요 수리에 대해, 서면 견적서를 가진 사람이라면 누구나 서명을 요구할 수 있을 것이다. 견적을 통해 당신은 다른 자동차 상점들에게 수평을 맞추는 대로 가격을 비교할 수 있다.

당신은 다른 상점들에게 휴대폰 전화를 하거나 그들의 웹사이트를 방문하여 시간을 낭비하지 않기 위해 연구를 할 수 있다.

수리소가 당신의 재료에 사용하고 있는 브랜드와 우수성을 확인하라. 이로 인해, 긍정적인 사람들은 곧 당신의 차량을 어디서 만드는지 알게 될 것이다. 더 많은 고객을 유치하기 위해, 일부 자동차 상점들은 언제든 서비스 보증을 한다.

만약 당신이 원한다면 이 보증을 보류하라. 그것은 당신이 설명한다면 비용과 악화를 줄일 것이다.

수선과 유지보수를 할 수 있는 것처럼 스스로 신참이라도 자동차 수리 매뉴얼을 손에 들고 직접 안내해 주면 많은 사람들이 자동차의 여러 부품과 물건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즉시 파악하지 못할 것이다. 따라서 수동 준비는 당신의 대의명분 내에서 큰 도움이 될 것이다. 만약 당신이 주제 안에서 아무것도 모른다면, 당신은 온라인으로 가서 배울 수 있는 문제들을 검색할 것이다. 자동차 수리의 경우 매뉴얼은 다음과 같다. 당신의 소중한 체류 방식을 배우는 열쇠

예를 들어, 촉매 변환기가 고장나서 자동차를 운전해 현지 정비사에게 운전한다고 가정해보자. 매뉴얼은 2시간 안에 작업을 나열한다.

그리고 기술자가 1시간 안에 촉매 변환기를 교체할 수 있다고 가정하자. 비록 그것이 불공평하지만, 개인 대출은 몇 시간 동안 잠을 못 자도록 청구된다. 추가 청구 가능한 시간은 당신의 가게에 순수한 이익이다.

당신이 할 수 있는 많은 수표들이 있다.

앞유리 와이퍼를 가지고 그들이 닳아 보이거나 앞유리를 아름답게 껴안고 있는 것처럼 보이는 것을 바꾸어라. 그 폭력적인 여름 뇌우 속에서 확실히 잘 작동하는 와이퍼가 필요할 것이다. 단지 자동차 서비스와 수리점이 무엇을 할 수 있는지 추측하는 것에 의존하지 마라. 당신이 차에 무엇을 구현해야 하는지에 대한 완전한 설명조차 얻을 수 있다.

자동차 내부 조명뿐만 아니라 헤드라이트 및 회전 증상 검사 기능이 낮은 빔 및 빔을 작동하는지 확인하십시오. 브레이크 페달 브레이크를 펌핑하는 동안 누군가가 자동차 뒷부분을 보도록 하라. 브레이크 브레이크는 정말 중요하며 기즈모도 마찬가지일 수 있다.

대부분의 주요 자동차 수리비들은 유지보수 부족에 비례한다는 연구 결과가 나왔다. 대부분의 석유 변화는 30달러에 불과하지만, 어떤 종류의 자동차 비용도 수백만 달러에 달한다.

대부분의 자동차 제조업체들은 매년 매일의 프로그램에서 유지보수가 필요한 체크리스트를 제공한다.

이러한 작은 작업을 수행하는 것은 수십 년 동안 당신의 차량을 새로운 것처럼 운행하게 할 수 있다.

자동차 자동차 수리 전화 설치 전에 몇 안 되는 자동차 수리점을 좁히고, 당신이 해야 할 일에 대한 견적을 얻으십시오. 또한, 노동 비율과 관련된 것과 그들이 그들의 부품을 어디서 얻는지 반드시 물어 보아라. Vital은 그들의 모든 가정 수리 내내 최고의 품질의 부품만을 사용하는 가게를 이용하게 된다.

어떤 무역학교와 여행자 졸업장이 액자에 담겨 있고 볼 수 있는지 살펴보십시오. 서비스 청결에 대해 살펴보십시오. 그들의 장비는 좋은 상태와 기능을 가지고 있는가? 그들은 묶여 있는 것처럼 보이나요?

기계공에게 이야기하라. 그것은 확실히 최종적이고 가장 큰 단계 수행이다. 당신은 개발이 어떻게 생겼는지 그리고 그들이 속한 모든 인증과 회원권을 즉시 알아야 한다.

당신은 기계공에게 말하기 전에 기계공이 정확히 무엇을 알고 있는지 알아야 한다.

당신은 당신이 몇 가지를 살펴본 후에 수리할 수 없을지도 모른다. 그러나 이것을 함으로써 당신은 그가 품질의 기계공인지 아니면 단지 날려버리는 것인지 완 김포공항 주차대행 전히 알고 있다.

담배를 쓰다

패드 또는 파쇄 부품을 결정하도록 요청하십시오. 보는 것은 Freq를 믿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