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 번째 단계는 부엌의 개별적인 요소들을 준비하는 것이다.

세 번째 단계는 부엌 공간의 개별적인 요소를 준비하는 것이다. 카운터 탑, 플로어 커버, 캐비닛은 다른 종류의 플로어 커버링을 살펴보는 것으로 시작하라. 나무 플로어링을 사용하는 것으로 시작해서 타일링을 보고 다른 유형의 플로어링으로 진행하라. 마찬가지로 당신은 플로어 커버의 스타일을 믿고 싶을 것이다. 당신은 당신이 선택한 플로어 커버의 스타일을 가장 단순하게 유지하고 싶어할 것이다.

배치를 업데이트하여 멋진 부엌을 개발할 수 있는 몇 가지 방법이 있다.

내부 벽을 없애거나, 갤리선을 포용하거나, 저장고 및/또는 섬을 포함할 수 있다.

캐비닛은 당신의 집에 기능과 매력을 더하는 가정용 고정장치들 중 하나이다. 그들은 그들이 멋져 보이고 그 집 집 집들이 선택한 신선한 변신을 돕는다면 아무리 장식적일 필요는 없다.

스타일과 인테리어 디자인에 대한 나의 사랑은 매일 나에게 영향을 미친다!우리의 인테리어에 어떤 패턴이 있는지 시각화하기 위해, 활주로에서 무엇이 뜨거운지 살펴보십시오. 우리는 다음 해까지 이러한 패턴들을 볼 수 없을지도 모르지만, 그것은 제조업체의 속도와 생산 회사의 전세계적인 범위에 따라 빠르게 변화하고 있다.

우리는 지금 이러한 트렌드가 우리의 가정 디자인에 나타나고 있는 것을 보고 있다.

우리는 이러한 트렌드가 우리의 실내 장식을 바꾸고 싶은 것보다 훨씬 빠르게 변화하고 있다.

따라서 당신의 트렌드를 현명하게 선택하라. 모든 계획에 대한 트렌디한 것보다 고전적인 것에 집중하라. 그리고 유행에 맞는 펀과 패셔너블한 액세서리, 페인트 컬러는 큰 투자가 아니며, 새로운 IT 스타일을 시도하거나 지치면 쉽게 변경할 수 있다.

요리 영역을 다시 설계해야 하는지 아닌지에 대해 여전히 울타리에 서 있는 경우, 일반적으로 현금 문제가 있기 때문이다. 지금이 요리 영역을 개조하기에 적절한 시기인지 아닌지를 결정하는 간단한 방법

사진에 초점을 맞추기 때문에 흰색이나 밝은 색의 매트를 사용하는 것도 다른 생각일 것이다. 그러나 사진 자체에 의존하는 것은 그러한 문제에 주의를 기울이는 열쇠다. 퇴색을 방지하고, 손톱보다는 햇빛에 사진을 치는 것을 피하기 위해서, 더 나은 결과를 제공하기 때문에 작고 큰 사진 프레임을 회전시키는 것을 시도하는 것이 가장 좋다. 수많은 사진을 올릴 경우 중심이 되거나 주요 그림이 되는 것

조명은 내부를 만드는 데 필수적인 부분이므로 스타일에 주의하십시오. 창가 치료 및 커튼 및 floor sanding and polishing sydney /또는 블라인드도 주의해야 한다.

패턴과 질감에 대한 생각을 아끼지 말고 샘플 보드를 개발한 다음 필요한 항목을 찾아 나가십시오.

유체 및 유기적인 모양은 너무 일반적인 직사각형 모양의 방의 가장자리를 부드럽게 하고 가구는 나무 액세서리, 액센트, 스타일리시 세라믹과 같은 자연적인 요소를 사용하라. 주요 음영을 보완하는 색상에 활용될 때, 이러한 제품들은 2차적인 시각적 초점을 개발하여 방의 선을 부드럽게 하고 더 환영할 수 있다.

실내 장식에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액센트 조각과 아이디어가 있다.

Poss의 예로 테이블 라이트를 활용하라. 현재 집에는 현재 계류 중인 설계 계획에 맞지 않는 리본이 하나 더 포함되어 있거나 스텐실 리본, 직물 또는 예술로 그늘을 바꾸거나? 이미 소유하고 있는 것을 혁신적으로 함으로써 양질의 물건들을 대략 날짜에 맞게 가져오거나, 욕실 허치를 신선한 마무리를 제공하고 문을 디자인 아이디어에 더 잘 맞는 것으로 바꾸면 식당 뷔페로 개발할 수 있다.

개인들은 핑크 공주 벽지가 16살이 된 지금 당신의 작은 숙녀에게 효과가 있었을지도 모르기 때문에 그들의 집과 직장 지역이 바뀌기를 원한다.

그것은 단지 80년대의 화려한 크롬이 2009년의 실내 스타일 수정에서 완전히 유행에 뒤떨어진 것을 자제할 것이다. 이 짧은 기사에서, 우리는 스타일 수정이 당신과 당신의 지역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그리고 그것이 어떻게 영향을 미치는지 다룰 것이다.

우아해지기 위해 큰 집을 가져야 한다고 생각한다면, 더 부정확할 수 없다. 만약 더 작은 크기의 공간이 더 똑똑해지도록 강요하고, 필요한 바닥 공간을 가지게 되지만, 집 업그레이드가 창의성일 때, 가장 중요한 것은 많은 것을 필요로 한다.

실내 벽의 스타일을 상상하기 시작하기로 선택하셨나요? 만약 당신이 미숙하다는 것을 고려한다면, 당신은 당신이 원하는 디자인에 대한 준비를 해야 할 것이다. 당신은 당신이 무엇을 바꾸고 싶은지, 당신의 예산 계획, 당신이 필요로 할 도구, 그리고 당신의 프로젝트의 시간대를 고려할 필요가 있다.

창문은 가정용 실내 장식의 가장 중요한 부분 중 하나일 수도 있다.

반면에, 그것은 또한 당신의 방을 위한 디자인을 깨뜨릴 수 있다.

멋진 커튼으로 그것을 장식하는 것은 당신의 가정 디자인에 선정적인 추가 디자인이 될 것이다.

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