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사람들이 망치와 손톱 이상의 용도로 지역 주택 개선점을 이용하는 것을 소홀히 한다.

많은 사람들이 단지 망치와 못 이상의 용도로 지역 주택 개선 상점을 사용하는 것을 소홀히 한다.

당신은 심지어 많은 부분에서 주택 개선 상점들이 개인들이 그들만의 집 실내 장식을 할 수 있도록 도울 수 있는 수많은 것들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이해하지 못할지도 모른다. 당신의 지역 주택 개선 상점들은 당신이 기본적인 집 실내 스타일 개념을 배울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워크숍을 가지고 있다.

독특한 그림 스타일, 색상 페어링, 그리고 독특한 가구 조각들을 만드는 방법에 대한 워크숍이 있다.

여러분의 집을 위한 벽 장식들 이 모든 워크숍들은 여러분이 집에서 디자인하고 싶은 어떤 공간에서도 여러분을 도울 수 있을 것이다.

세련되기 위해서는 큰 집을 가져야 한다고 생각한다면, 더 부정확할 수 없다. 만약 더 작은 크기의 면적이 더 영리하게 만들어서 필요한 바닥 면적을 가지게 된다면, 그러나 집 업그레이드가 창의성일 때, 가장 중요한 것은 많은 것을 필요로 한다.

개인들은 핑크 공주 벽지가 당신의 어린 소녀에게 한 번 효과가 있었을지도 모르지만, 그녀가 16살이 된 지금, 그 floor polishing sydney 것은 단지 그녀가 하는 것을 자제할 것이다. 80년대의 화려한 크롬은 2009년 시대 수정으로 현재 완전히 디자인이 잘못되었다. 이 기사에서 우리는 디자인이 어떻게 변화하고 그것이 당신과 당신의 지역에 어떻게 영향을 미치는지 다룰 것이다.

중립적인 가구가 있는 공간은 벽에 강렬하고 눈에 띄는 페인트로 응원할 수 있다.

모든 가구를 다시 하지 않고 언제든 다시 만들어야 한다는 요구를 느낄 수 있다.

실내 스타일의 최신 패턴보다 편안함을 느끼게 하는 선택 색상을 다시 하지 않고, 노란색 베개가 달린 사과 녹색이 어떤 사람들에게는 할 수 있지만, 다른 사람들에게는 너무 시끄러울 것이다. 색을 선택할 때 무엇을 위해 방을 사용하는지 생각하고 어떤 계획을 선택할 때 무엇을 사용하는지 생각해 보라. 당신이 불러일으키고 싶은 마음의 상태에 수반되더라도 강한 음영을 사용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말라,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 어느 때보다도 더 흥미로운 색상이 제공되고 있다.

지금이 당신의 실내 장식 아이디어에 그것들을 사용할 때다.

직물은 또한 빛을 방해하는 작은 크기의 큰 커튼이 즉시 추가 공간을 차지하게 할 수 있다.

오히려 장식용 음영이나 블라인드를 선택하라. 만약 당신이 재료 창문 치료의 개념에 갇혀 있다면, 경량 커튼이나 순판 패널을 고려하라. 만약 당신이 그것들을 실제 창문 위에 몇 인치나 걸어둔다면, 그것은 또한 더 긴 패널을 선택할 것이다. 그리고 그것은 마찬가지로 당신의 공간을 더 높이 보이게 하고 시각적 영역을 포함할 것이다.

다양한 디자인은 환상적이다. 이것은 내가 많은 디자인의 요소들을 좋아하고, 내 취향에 맞게 그것들을 통합한다.

가장 놀라운 집들 중 몇 가지는 다양한 디자인으로 이루어진다.

그러나 종종 힘들지만, 위대한 예술작품을 그만두지 말고, 당신 편에 시간이 있다.

당신의 집은 당신의 신전이다. 그러므로 당신의 집은 당신의 신전을 신성하게 하라! 당신의 공간은 당신이 당신의 방이 내주길 바라는 기본적인 표정이나 감각을 표현해야 한다.

당신이 당신의 공간을 생산할 때, 당신은 모든 면이 정확히 같은 분위기를 유지하도록 해야 한다.

가구, 색깔, 창문, 바닥 처리는 일정해야 한다.

이런 마음으로

작은 공간에 머무를 때마다 특정 제품에 대한 면적이 부족하기 때문에 엉망진창이 되지 않는 것은 어렵다. 그러나 처음에는 어수선함이 때때로 당신의 전체 디자인의 일부가 될 수 있기 때문에 방을 더 작게 보이게 하는 것이다. 예를 들어, 만약 당신이 문 근처의 테이블에 도서관 책 더미를 가지고 있다면, 그것들은 궁극적으로 옮겨질 때까지 공간의 전체 디자인의 영구적인 부분이 될 것이다. 그들은 가져가고 있다.

공간을 넓히면 결국 눈이 끌리는 무언가가 된다.

당신이 삼가야 할 일들은 어떤가요? 당신이 이해해야 할 첫 번째 금지된 것은 창문을 드레이프나 톤으로 어두운 색으로 덮는 것과 관련이 있다.

당신이 당신의 방에 들어갈 수 있는 자연광이 덜 있었을 것을 고려하면 전혀 바람직하지 않다. 조명을 혼합하고 공간 디자인과 일치시키는 능력은 당신이 만나야 할 불가피한 것이 된다.

잠시 시간을 내어 몇 가지 기본적인 걱정거리를 자문해 보라. 공간에 관심이 있는가? 새로운 장소에 남을 때 주변 환경에 많은 관심을 기울이는가? 당신은 전형적으로 당신의 집이나 아파트와 그것의 디자인 요소들을 수정하고 있는가? 당신은 예술적이고 상상력이 풍부합니까? 교활한가요? 당신은 그룹이나 팀에서 잘 일합니까? 만약 당신이 이 질문들 중 일부 또는 전부에 대해 그렇다고 응답했다면, 인테리어 학교 학위는 당신의 경력을 훌륭한 출발로 만들기 위해 필요한 것일 것이다. 당신이 일류 스타일 대학에서 얻을 경험은 당신이 어떤 다양한 만족스러운 전문직에서 활용할 이해와 기술을 준비할 것이다. 상황에 따라

조명은 내부를 개발하는 데 있어 근본적인 부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