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인테리어 디자인에는 그림, 벽지, 타일링, 카펫, 조명 계획, 예술품 및 가구의 이름을 두어 개 지정하는 많은 프로세스가 포함됩니다.

좋은 인테리어 디자인은 많은 과정을 포함합니다 : 그림, 벽지, 타일링, 카펫, 조명 계획, 예술품 및 가구가 현대 인테리어 스타일의 두 가지 이름을 짓는 것이 끊임없이 진화하고 있습니다. 70년대의 전형적인 소 floor sanding and polishing sydney 목장 집과 같은 집을 갖는 것이 이상하지 않을까요? 새로운 스타일은 과거의 디자인들 중 가장 좋은 것 중 일부를 전체적으로 재현하지 않고 끊임없이 고려해야 한다.

방의 목적은 당신이 그것을 가지고 할 수 있고 할 수 없는 것에 대한 최고의 결정자가 될 것이다. 현명한 디자인 하지만 이것이 너무 제한될 필요는 없다. 예를 들어, 가죽 책상은 거실이나 응접실에 추가적인 기능을 추가하고 흥미로운 센터피스인 객실 용량을 증가시킬 수 있다.

만약 그렇지 않다면, 적어도 그 주제에 대한 예약 방법을 습득하라. 최대한의 효과를 위해 집을 개조하는 것을 돕는 많은 훌륭한 지침이 있다.

당신이 뛰어들기 전에 그 절차에 대해 잘 교육받았는지 확인하라.

분명히, 당신은 공간 확장 작업을 처리함으로써 물리적으로 바닥 면적을 추가할 수 있지만, 이것은 분명히 많은 비용이 들 것이다. 왜? 공간 확장은 당신에게 모든 덕트, 배선, 파이프를 확장하도록 요구할 것이다. 그것은 당신이 당신의 집 외부에 어울리는 새로운 측면과 지붕 재료를 사도록 요구할 것이다. 그것은 집 기초나 지하실의 증강을 요구할 수도 있고 심지어 많은 제한을 다룰 수도 있다.

휴!꽤 긴 리스트라고 생각하지 않니?

초기에 현대적인 스타일은 단순함의 모든 것이다. 일반적으로 개방된 공간은 또 다른 필수 요소다. 현대의 실내 디자인을 위한 어떠한 혼란도 없다. 모든 가구와 부속품들은 기하학적 모양을 위해 필수적이며 당신의 집 기하학적 모양의 모든 공간에서 사용될 수 있어야 한다.

당신은 종종 흰색과 검은색을 믿고 이것이 바로 색깔이다. 현대의 회색과 베이지색을 믿을 때 활용할 계획도 있지만, 주저하지 말고 색상의 스플래시 포함하십시오. 당신은 이 깔끔하고 쉬운 외관을 반영하기 위해 색상을 원한다.

실내 디자인의 매우 중요한 단계는 공간에 대한 주제나 색상 패턴을 결정하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방을 위해 새로운 가구를 구입하고 있다면, 당신은 당신의 상상력에 의해서만 제한된다. 그러나 만약 당신이 당신의 기존 가구를 유지하고 있다면, 당신의 색상 디자인은 당신의 가구의 색상을 중심으로 회전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가구가 방에 내밀기를 원하거나 당신이 어떤 색상을 칠할지 결정하는 것을 도울 것이다. 벽을 칠할 것이다. 또한 창 치료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많은 식당의 경우 음식의 냄새와 레스토랑 내의 감각에 의해 장소의 느낌이 만들어진다. 음식의 맛이 훌륭하더라도 공간에 훌륭한 분위기를 확보할 수 있는 능력이 없는 한 그 지역은 군중의 이상적인 양을 끌어들이지 않을 것이다. 당신이 예방하고자 하는 것은 문으로 걸어가는 모든 고객들에게 어필하려고 하는 것이다. 오히려, 당신의 실내 디자인을 전략하여 당신 자신의 이미지를 보여주도록 하라. 고객층이 성장할 겁니다

거실은 또한 이러한 편안함을 표현해야 한다.

의자와 소파는 간소화되어야 하고 백보드 없이 매끄러운 벤치는 더 많은 공간의 환상을 발전시킬 것이다. 그리고 팔 없는 소파 섹션에 대한 동일한 선택은 당신의 영역을 나누는 훌륭한 방법이다. 부피가 큰 재료와 재료를 방지하는 것과 가죽과 마이크로파이버 작업 최고의 블랙은 실제로 수많은 모더니스트들에게 최적의 색상 선택이 되었다. 의자의 측면에서, 당신은 선택할 수 있다.

부드러운 가죽 시트나 좀 더 캐릭터가 있는 것을 선택하라. 의자는 편안한 좌석을 앉기 보다는 걸작처럼 보인다. 실내 스타일의 학생 톱 가이드라인은 작은 영역을 디자인할 때 항상 밝은 색상으로 가는 것이다. 어두운 색상이 면적을 더 작고 제한적으로 느끼게 할 때, 더 가벼운 색상이 공간을 더 크게 보이게 하는 것은 인기 있는 사실이다. 이것은 당신이 벽에 그리고 당신이 그리는 색상을 선택한다.

가구 및 공간 액세서리의 색상

경제가 당신에게 마지막 이슈는 경제다. 모든 사람들이 저렴한 가구를 원하지 않는다. 덜 비싼 가구로 손실되는 것은 품질, 정보, 때로는 크기다. 덜 비싼 가구는 일반적으로 규모가 작다. 토스 어웨이 가구는 내 책에서 버려진 돈과 같다. 그러나 모든 사람들은 당신이 원하는 품질의 전통적인 가구를 선택할 필요가 있다.

그러나 당신이 원하는 것은 당신이 디자인 일을 끝내기 위해 더 오래 걸리는 것이다. 당신이 단지 구매하기 보다는 이상적인 조각들을 얻기 위해 기다리고 있기 때문이다. 값싼 가구들

그렇기 때문에, 만약 여러분이 집을 제공하고 싶다면, 여러분의 가장 좋은 선택은 여러분의 집을 무대에 올리는 것이다. 여러분의 집의 매력이 넓을수록, 화분의 수가 더 많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