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서 “어떤 블로그 플랫폼이 가장 좋은가?”라고 묻는 소리가 들린다.

어떤 블로그 플랫폼이 가장 좋을까요? 나는 당신이 물어 듣고 대답은 간단합니다 블로깅과 내부 및 외부 플랫폼을 활용의 년 후, 모든 것이 워드 프레스는 손을 아래로 승자가되는 것으로 귀결됩니다 여기에 워드 프레스는 광범위한 테마 디렉토리를 가지고있는 몇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테마는 블로그 사이트의 모양과 느낌을 변경하는 데 사용됩니다 당신은 물건을 개발하거나 코딩하는 방법을 이해할 필요가 없습니다 완전히 무료, 프리미엄 및 전문 스타일의 수천이 있습니다

Blogger로 게시하는 것은 성가신 일일 수 있습니다 짧은 기사를 게시하는 데 영구적으로 걸릴 수 있습니다. 특히 WordPress를 사용하여 전체 사이트를 변경하는 경우 게시가 훨씬 빠릅니다. 모든 유형의 호루라기와 종으로 시스템을로드하면 단순히 낙담 할 수 있습니다

인라인 수정 – 실제 블로그를보고 태그, 카테고리 등을 신속하게 편집하거나한 번에 전체 게시물 배치를 대량으로 수정하여 새 태그 등을 포함할 수 있습니다.

WordPress를 설치하는 더 간단한 방법을 찾고 있다면 Fantastico Fantasico를 사용하여 설치하기 만하면 세계의 거의 모든 cPanel 설치로 구성됩니다.

단점은 당신이 워드 프레스 dot COM 웹 사이트에 완전히 신세를지고 있다는 것입니다, 그것은 제공하는 도구와 개선을 사용하는 것으로 제한하고 낙원 금지, 전체 웹 사이트가 감소하는 경우, 당신의 블로그 사이트도 마찬가지입니다

그것의 무료!다른 무료 블로깅 번들이 있지만 아무도 WordPress가 제공하는 것과 동일한 힘과 단순함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흥미로운 운동 : Google이 WordPress로 이전하고 얼마나 많은 결과가 반환되는지 확인하십시오. 사람들은 WordPress 소프트웨어로 변경하고 있습니다.

이제 WordPress 블로그에 대한 호스팅 공급 업체를 선택하는 것이 가장 중요한 작업입니다. WordPress 자체는 블로깅을위한 무료 호스팅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마찬가지로 수많은 무료 블로그 사이트 호스팅 및 웹 호스팅 회사가 있습니다. 그러나 디자인, 디자인 템플릿, 애드온 등 블로그에는 한계가 있습니다. 블로그 사이트에 필요한 주요 기능은 가장 최근의 WordPress 변형을 포함해야하는 환상적인 스크립트 설치 프로그램입니다.

WordPress 플러그인을 사용하면 사이트에 성능을 포함시킬 수 있습니다. 원하는 거의 모든 작업을 수행 할 수 있으며 몇 번의 마우스 클릭으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웹 사이트에 재미있는 따옴표를 표시하려면 JPF 따옴표 WordPress 플러그인을 다운로드하고 따옴표를 나타내는 사람의 사진과 함께 선호하는 임의의 따옴표를 표시합니다 WordPress에는 RSS 피드가 통합되어 있습니다. 귀하의 콘텐츠가 귀하의 블로그에만 국한되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대신 귀하의 콘텐츠는 인터넷 주변의 다른 사이트로 그 방법을 만들 수 있습니다.

이메일의 링크는 싱가포르의 Brandon Hung이라는 사람이 웹 사이트로 나를 데려갔습니다. Brandon은 WordPress를 최대한 활용하는 방법에 대한 몇 시간 분량의 비디오를 모았습니다. WordPress로 설정하는 것뿐만 아니라 (내가 시작하기 전에 만들었을 수도 있습니다.)

iPhone의 웹 사이트 친화적 인 특성과 iPhone 응용 프로그램 (100k 이상 설치)의 성공으로 인해 WP는 블랙 베리 및 기타 모바일 핸드셋으로 구성된 다른 플랫폼 용 새로운 앱 개발을 고려하고 있습니다

블로그 사이트의 모든 페이지에있는 모든 게시물에서 볼 수있는 모든 링크는 Cashlinks Lite로 즉시 생성됩니다. 키워드 링크 방법을 변경하려면 언제든지 WordPress 제어 보드로 이동하여 해당 키워드에 대한 URL을 업데이트하십시오. 그런 다음 Cashlinks Lite는 새로운 하이퍼 링크로 해당 키워드의 모든 상황을 즉시 변경합니다.

WordPress의 중요한 이점은 전체 콘텐츠 관리 시스템입니다. 블로그 사이트가 얼마나 커지더라도 WordPress에서 처리합니다. 마찬가지로 WordPress에는 블로그 사이트의 성능을 향상시키는 많은 플러그인이 있습니다.

Google은 귀하가 블로깅하는 내용이 마음에 들지 않으면 경고없이 귀하의 계정을 종료 할 권한이 있습니다.귀하는 자신의 블로그 사이트에 대한 철저한 통제권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워드 프레스를 사용하면 도메인을 소유하고 블로그 사이트는 자신의 계정으로 호스팅됩니다.

첫째, 그것은 당신이 당신의 디자인 템플릿 총판모집 에 대한 완전한 통제권을 가질 수 있습니다 – CSS에서 블로그를 구성하는 개별 페이지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페이지 느낌을 가질 수 있으며 활용하는 각 카테고리를 찾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