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블로거에게 중요한 트래픽, 웹 사이트가 호스팅되는지 여부

웹 사이트가 호스팅되었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모든 블로거에게 중요한 트래픽 간단히 말해서 웹 사이트 seo는 검색 엔진을위한 블로그 최적화이며 검색 엔진에서 트래픽을 얻습니다. WordPress 블로깅 플랫폼과 함께 제공되는 많은 검색 엔진 최적화 옵션이 있으며 사용자를 특정 설정으로 제한하지 않습니다.

WordPress는 광범위한 플러그인 디렉토리를 제공합니다 플러그인을 사용하면 최근 고객의지도와 관련하여 모든 블로그에 흥미로운 기능을 추가 할 수 있습니까? 페이지에 대한 연락처 양식 추가? 제휴 제품 표시? 타사 플러그인을 결정하거나 고유한 개인 WordPress를 만들 수도 있습니다. WordPress 블로그에 대한 완벽한 관리 제어 기능을 제공합니다. 자체 호스팅하는 경우 WordPress 블로그를 사용하여 수행할 수없는 항목은 거의 없습니다. 누군가가 묻는 경우 내 주식 답변 : WordPress로 __를할 수 있습니까? 당신은 WordPress로 무엇이든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에게 실제 행성 아침 커피를 후회하지 않을 것입니다,하지만 그것은 대부분의 장치를 처리합니다

폴더 표시 상단에 새 폴더 링크를 만드는 동안 클릭하여 대체 폴더를 만든 다음 테마 이름이 있는 전체 테마 폴더를 만든 다음 폴더 세계에서 유명한 폴더를 클릭하여 테마 폴더를 엽니다.PC의 WordPress 테마 안에 있는 모든 폴더와 동일한 프로세스를 반복하십시오.

이메일의 링크는 싱가포르의 Brandon Hung이라는 사람이 웹 사이트 사이트로 나를 데려갔습니다. Brandon은 본질적으로 WordPress를 최대한 활용할 수있는 방법에 대한 비디오 클립을 몇 시간 동안 모았습니다. 그는 WordPress로 설정하는 것을 다루었습니다 (내가 시작하기 전에 할 수 있었을 것입니다).

FTP에 속한 오른쪽에서 원격 서버로 이동하여 루트 문서 정보 파일이 들어있는 public_html 폴더를 엽니 다. 도메인에 새 워드 프레스 테마를 설치한 경우 워드 프레스 파일과 폴더 및 새 워드 프레스 테마가 실행되어야하는 테마 폴더에주의를 기울이십시오.

웹 사이트를 만드십시오 – 당신이 좋아하는 무엇이든 레이블을 작성하십시오 – 페이지 쓰기 패널을 seo 영역 내부의 모든 것으로 스크롤하고 페이지에 키워드와 설명을 추가하십시오 – 실제로 키워드와 설명을 템플릿의 머리 부분에있는 메타 콘텐츠에 추가하는 것과 같습니다

그래서 나는 몇 가지 대답을 위해 포럼으로 향했다, 단지 더 신비한 바람에 나는 여전히 뭔가를 놓치고 있었다 내가 그것을 얻고 있지 않았다. 그리고 어느 날, 내가 그것을 요청했을 때, 거기에 있었다, 그것은 내 받은 편지함에 담그고있는 완벽한 솔루션 인 것처럼 보였다. 그것은 내가 그것을 삭제하기를 주저하는 또 다른 솔로 광고와 동일하게 보이지만, WordPress Id가 더 많은 것을 읽는 것을 보면서 삽입 미디어 버튼이있었습니다. 사진, 비디오, 오디오 및 더 많은 WordPress를한 번 클릭하여 업로드할 수 있도록 추가 되었습니다. 미디어 업로드를 진행하는 방법을 자동으로 알고 적절하게 설정합니다.

이것의 완벽한 예는 여기를 클릭하는 것입니다. Google에서 여기를 클릭하면 # 1 위치에서 Adobe Target 잠재 고객을 찾을 수 있습니다. 물론 Adobe는 여기를 클릭하기 위해 사이트를 최적화하지 않습니다. 구체적으로 얼마나 많은 웹 사이트가 앵커 텍스트를 사용하는지 클릭하십시오. 완전히 무료 Whataburger 쿠폰 Adobe Reader 소프트웨어에 대한 링크? 아마 수백만!

몇일만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어제 웹 기반 기업가가되기위한 첫 걸음을 내딛은 것을 축하합니다!이제 블로그를 만들고 블로그에 도움이 될 몇 가지 필수 플러그인을 설치하기 위해 IngsEO뿐만 아니라 다른 편리한 기능

DNS를 업데이트하면 도메인 이름이 웹에서 https://partner-safe.net 업데이트되도록 24 시간 동안 허용하십시오. 워드 프레스를 즉시 설치하려고하면 성공할 수도 있고 실패 할 수도 있습니다.

당신의 기사에서 검색 엔진이 당신의 위치를 거미줄 것이기 때문에 당신의 제목에 있는 키워드를 정확하게 배치하고 귀중한 내용을 쓰기를 위한 신용을 가진 사람 당신의 포스트를 낙관해서 그들이 원하는 필요한 수색 엔진은 WordPress가 당신을 위해 다만 건설한 페이지에 가능하기 위하여 수색 엔진 소통량으로 보상을 실제로 막힐 수 있기 때문에.

WordPress를 설치할 때 가장 먼저하는 일은 Permalinks 시작입니다.이것이 무엇인지 확실하지 않은 경우 WordPress 시스템에는 URL 사용자 친화적 인 디자인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Mullenweg는 또한 모든 것이 플러그인 구동되는 동안 테마가 새로운 자동 플러그인으로 이미 일부를 차지하고 있다고 생각하는 방법에 대해 언급했습니다. 사이트를 변경할 수 있는 모노톤 테마와 같은 항목에 사용했습니다. 배경은 항상 업데이트중인 사진에 대해 무료입니다.

나는 다음날 또는 그렇게 내 블로그의 일부를 제공하는 데 필요한 모든 기능에 익숙해 지려고 노력하는 관리자의 일부를 보냈다 어딘가 꽤 분명한, 다른 사람들은 내가 너무 확신하지 않았다 다음 블로깅과 관련하여 아무것도 먹지 않는 것 같은 몇 가지 기능이 있었다 내 블로그와 관련된 간단한 최선을 만드는 방법에 대한 어떤 방향과 도움이 필요하다는 것이 분명 해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