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Adobe Illustrator에 기본 페이지 (760px X 600px)를 배치하여 디자인을 시작했습니다.

나는 Adobe Illustrator에 기본 페이지 (760px X 600px)를 배치하여 디자인을 시작했습니다. 다른 프로그램도 활용할 수 있지만 이러한 종류의 작품에 Illustrator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WordPress에는 사용하기 쉬운 페이지 편집기가 있습니다. 페이지를 사용하면 웹 사이트와 블로그 사이의 경계를 실제로 흐리게 만들 수 있습니다. 페이지를 사용하면 고정 된 콘텐츠 (즉, 정기적으로 업그레이드되지 않은 콘텐츠)를 저장할 수 있습니다.

phpMyAdmin을 사용하여 데이터베이스를 개발하는 것은 실제로 간단합니다. phpMyAdmin을 시작하고 데이터베이스 이름을 입력하고 제작 버튼을 누르면 WordPress가 데이터베이스에 필요한 테이블을 만듭니다.

WordPress는 모든 웹 표준을 준수하며 블로그 또는 웹 사이트가 적절한 사이트를 지정하는 모든 지침을 준수하도록 유지합니다. 게으른 개발자의 잘못된 프로그래밍으로 인해 사이트 방문자가 콘텐츠에 액세스하는 데 문제가 없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WordPress 개발자는 WordPress가 100 % 호환되도록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합니다.

가장 먼저 필요한 것은 웹 호스팅 워드 프레스를 선택하는 것입니다 실제로 WordPress 웹 사이트를 볼 때 몇 가지 제안을 제공합니다 일단 웹 호스팅을 선택하면 WordPress 블로그 사이트를 설정하는 데 필요한 모든 도구가 로컬 컴퓨터 시스템에 있는지 확인해야합니다

WordPress를 사용하면 어려워 질 수 있습니다.기본 설치가 충분하지 않습니다. 실제로 애드 센스 용량을 최대한 활용하려면 몇 가지 플러그인과 훨씬 더 나은 테마가 필요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것은 점점 쉬워지고 있으며 애드 센스 수익 공유 플러그인을 사용하여 블로그의 다른 요소 및 작가와 광고 수입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첫째로 그것은 당신이 당신의 템플렛에 완전 한 통제를 가능하게 한다 – CSS에서 당신의 blog를 구성 하는 특정한 페이지에 당신은 또한 다양 한 페이지 느낌이 있고 당신이 사용 하는 각 분류를 찾을 수 있다!WordPressorg는 설치 절차를 통해 당신을 산책할 것 이다 당신은 당신의 blog를 지명 하 고 WordPress가 설치가 창조 된 후 총판모집 에 당신에 게 관리자 계정 정보를 보낼 수 있도록 당신의 전자 우편 주소를 제공 하는 기능이 있을 것 이다. 마찬가지로 블로그가 검색 엔진에 표시되어야하는지 여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결론적으로, 나는 워드프레스가 검색 엔진의 최적화와 대량의 트래픽을 구축하는 측면에서 조금 앞서 있다고 말하고 싶다.

무엇보다도 그것은 당신이 당신의 디자인 템플릿에 대한 완전한 제어를 할 수 있습니다 – CSS에서 블로그를 구성하는 특정 페이지에 당신은 심지어 당신이 사용하는 각 카테고리에 대해 다른 페이지 모양과 느낌을 가질 수 있습니다!

화면의 오른쪽 맨 쪽으로 이동하여 새 설치를 나타내는 단어를 클릭하십시오. 실제로 링크이지만 아래에 강조 표시가 없습니다.

그래서 나는 몇 가지 응답을 위해 온라인 포럼으로 다시 향했다, 단지 더 혼란스러워하기 위해 나는 여전히 뭔가를 놓치고 있었다. 나는 그것을 얻고 있었다. 그리고 어느 날, 마치 내가 그것을 요청한 것처럼, 거기에 있었다. 그것은 내 받은 편지함에 앉아있는 완벽한 해결책인 것 같았다. 그것을 지우기 위해 기다리고 있는 또 다른 솔로 광고처럼 보인다. 그러나 WordPress라는 단어를 보았을 때 나는 계속 읽어야 했다.

WordPress를 사용하면 까다로울 수 있습니다.기본 설정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실제로 애드 센스 용량을 최대한 활용하려면 몇 가지 플러그인과 더 나은 스타일이 필요합니다. 그러나 이것은 점점 더 단순 해지고 있으며 블로그 사이트의 다른 요인 및 작성자와 광고 수입을 공유 할 수있는 애드 센스 이익 공유 플러그인도 있습니다.

WordPress의 일부인 트랙백 기능은 구매에 탁월한 추가 기능입니다.이 기능이 작동하는 방식은 WordPress를 사용하는 다른 사람의 게시물에 자신의 게시물을 링크하도록 선택하면 다른 하나의 특정 게시물에 의견이 표시됩니다 , WordPress의 칭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