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을 절약하는 가장 큰 방법 중 하나는 결혼식에 있지 않은 것이다. 즉, 세밀한 프로그램을 만드는 것이다.

돈을 절약하는 가장 큰 방법 중 하나는 결혼식에서 하는 것이 아니다. 만약 당신이 상세한 프로그램을 만든다면 당신은 결혼 계획서나 가이드를 쉽게 살 수 있고, 아니면 그냥 꽤 스프레드시트에 올라 있을 수 있다.

여기 결혼식 1에 맞는 양복을 선택하고 구매할 사람이 가장 비싼 디자이너 브랜드를 사용하거나 비용이 많이 드는 맞춤 양복과 관련하여 결국 붙지 않을 수 있는 몇 가지 팁이 있다.

그리고 마지막에 울음소리에 관해서는, 나는 그것을 어린 아이로서 해독할 수 없었고, 이전에는 결혼하는 것이 너무 끔찍했던 것이 궁금했다. 마침내 내가 그것을 할 때, 나는 제한하게 내버려 둘 것이다.

꽃과 관련된 것은 어떤 여름 결혼식의 매우 중요한 부분인데, 그 장소의 모든 면을 장식하고 구경꾼들의 마음을 만지는 꽃이 없다면, 그 꽃들은 그 행사 내에서 아름다움을 더하고 그 안에 신선함을 퍼뜨린다.

정식 결혼식은 아마도 가장 전통적일 것이다. 남자들은 낮 의식을 위해 저녁이나 아침 양복을 위해 검은 넥타이로 옷을 입어야 한다.

신부는 기차 형식의 신부 가운을 사용하여 전체 드레스를 사용할 계획인데, 크리스탈 비딩, 오네이트 자수, 또는 고급 레이스 장식이 특징이다. 전통적인 결혼식을 주문하기에 항상 적절한 클래식 진주 신부 보석, 그리고 긴 장갑은 그렇지 않을 것이다. 당신네 집에 관해서

하지만 이것은 약간 문제가 될 수 있다.

왜냐하면 결혼식은 매우 비싸기로 악명이 높기 때문이다. 결국, 만약 당신이 맨발로 조깅을 하고 싶다면, 그 비용은 수만 명에 이를 수 있다.

물론 모든 사람들이 이런 필요성을 가질 수 있는 것은 아니다. 단지 가족형 결혼식만 해도 분명히 괜찮다.

결혼식 사진사에게 팁을 주는 것이 개인에게 옳은 일이라고 결정한 프레젠테이션에서, 당신은 10-15% 사이에 팁을 주는 것이 옳다고 결정해야 한다.

어떤 사람들은 팁을 주는 것이 필요하지 않다고 결정하는 매우 자주 팁을 주어야 한다.

예상치 못한 팁은 당신이 팁을 줄 때의 선택권을 사용할 수 있다.

비록 당신이 팁을 주기 전에 사진을 보는 동안 사진사가 떠나는 것을 선호하기 때문에 어떤 사람들은 결혼식에 팁을 주는 것을 더 좋아한다.

일단 시크교도 결혼식에 샴페인 대신 위스키를 환영하는 장면이 제공되었다. 단지 오후 3시밖에 되지 않 웨딩박람회 았다는 것 외에는 특이한 것이 없다. 이것은 아무도 오후 4시에 댄스 플로어에 올라서서 방그라에게 그들의 전리를 흔들기 시작하는 것이 이상하다는 것을 의미했다. 비록 그것이 모든 사람들이 산타보다 더 즐겁다는 것을 의미했지만, 그것은 당신이 당신의 결혼식에 맞는 옷을 선택하고 얻는 데 확실히 도움이 될 많은 팁들이 있다.

당신은 대부분의 사람들과 함께 스틱을 필요로 하지 않는다. 고가의 디자이너 브랜드 또는 값비싼 맞춤 슈트를 선택하십시오

때때로, 힌두교 결혼식에서, 여러분은 전국적인 휴일에만 그 커플을 만날 수 있다.

그래서 그 전에 짧고 빠른 만남은 기대와 계획 슛을 세울 수 있고, 특히 그 커플이 팀에 의해 그들의 샷을 찍는 것을 편안하게 할 수 있도록 라포르를 개발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두 나라 모두 풍부한 문화다. 이것은 많은 결혼 전 기능과 결혼 후 전통이 될 것이다. 만약 당신이 아시아 결혼의 역사를 조사한다면, 당신은 많은 흥미로운 삶의 방식을 발견할 것이다. 그들 중 몇몇은 당신뿐만 아니라 아시아 결혼에서도 종교적인 관습을 매우 엄격하게 따른다.

비공식 결혼식을 위한 장식은 밝은 색과 오렌지색의 생생한 그늘에 있는 축제적인 게베라 데이지가 될 수 있다.

투명한 유리 메이슨 항아리에 야생화가 놓여진 캐주얼 웨딩 센터피스는 뒷마당 축하에 이상적일 수 있다.

뷔페 서비스는 비공식적인 저녁식사에 적합하다. 배경 음악은 블루그래스 밴드가 있는 dj에서 극도로 소유한 아이팟에 이르기까지 미래의 아내와 신랑이 가장 좋은 것이 될 수 있다.

훌륭한 기록과 함께

첫 번째 영화는 할리우드의 미녀 캐서린 제타 존스의 작품으로, 놀랍게도 그녀의 두 살배기 할리우드 스타 마이클 더글러스와 결혼했다. 2005년에 결혼한 두 사람은 1,500만 달러의 많은 돈을 썼다. 그들은 보이지 않는 잉크로 암호화된 초대장을 보냈고, 게다가, 그것은 낮은 프로필의 홀로그램을 가지고 있었다. 게스트 리스트에는 숀 코네리 경, 마이클 케인, 다른 많은 사람들. 뉴욕 주 플라자 호텔에서 열리는 의식은 30만 달러가 드는 가운을 입었다. 다이아몬드 티아라 14만 달러

친구들과 가족들은 값싼 결혼 아이디어를 찾는 첫 번째 원천이다.장소, 꽃을 피운 방법, 또는 어떻게 이렇게 아름다운 초대를 했는지에 대해 물어보라.만약 어떤 사람이 그들의 결혼에 대해 토론하는 사람들을 받는다면, 그들은 기꺼이 공개할 것이다.

야외 결혼식에 어울리는 또 다른 선택은 텐트의 사용이다. 그러나 기본적으로 가벼운 강우나 적당한 폭풍에 적합한 텐트. 큰 비는 텐트에 큰 피해를 줄 수 있고 심지어 텐트를 사용할 경우 동굴로 이어질 수도 있다.

만약 당신이 텐트를 사용할 것이라면, 그 텐트의 건설에 튼튼하고 모든 엘레메에 두껍고 가중된 텐트를 빌릴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