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이 너무 큰 양복을 얻는 함정에 빠지지 마십시오.

너무 큰 양복을 입는 함정에 빠지지 마십시오. 어떤 사람도 결혼식 방문 중에 부피가 크거나 헐렁한 것처럼 보이기를 원하지 않을 것입니다. 동시에, 어떤 신랑도 너무 꽉 끼는 양복을 입고 이상하고 당혹스러워 보일 것입니다. 바디 핏 슈트는 받아 들일 수 있지만, 너무 꽉 끼는 경우에는 정말 짜증나는 것 외에도 재미있게 보일 수 있습니다.

다른 어떤 것과 마찬가지로, 죄 도시 결혼식은 의심할 여지없이 고전적입니다. 가장 큰 것은 그의 매력적이고 전염성있는 음악과 관련이 있는 늦은 엘비스와 함께 당신을 상기시킵니다. 예배당과 관광지는 60 년대와 70 년대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따라서 시간을 회상할 수 있습니다. 엘비스 프레슬리의 상징적인 의상을 자신의 결혼식에 넣는 것이 그렇게 흥미롭지 않을까요? 타고 다닐 수 있는 클래식 리무진은 어때요? 그것은 괴짜처럼 보일지 모르지만 결국, 그것은 흥미롭고 독특하며 기억에 남을 것이다.

공원에서 결혼식을 가질 때 얻을 수있는 주요 이득 중 하나는 비용입니다 공원은 당신이 찾을 수있는이 가장 저렴한 결혼식 사이트 중 일부로 판명되는 경향이있을 수 있습니다 때로는 당신이 카운티에 거주하지 않는 경우 가격이 조금 더 높습니다 공원이 위치한 곳에서, 그러나 대부분의 경우 가격은 매우 겸손합니다

휴가 결혼식은 또한 매우 인기가 있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자신의 결혼식 제품을 통합 귀하의 인생의 여행을 얻는 아이디어를 좋아합니다 많은 여행사는 사람들을위한 거래를 제공하는 전 세계의 리조트를 찾습니다 종종 이러한 종류의 결혼식을위한 매우 작은 손님 목록입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결혼식에 참석할 자격이없는 상황을 가지고 있습니다

일단 당신의 모든 구매를 만들기 위해 당신은 함께 적어 필요한 유익한 것은 개인을 고용하기보다는 자신이하고 싶은 일을 할 저렴한 예산 결혼식을 계획하고 있습니다.이를 처리하는 한 가지 방법은 가족과 친구들에게 도움을 청하는 것입니다. 고객에게 꽃꽂이를 함께하고, 장식하고, 웨딩 이벤트 케이크, 비디오 테이프를 만들고, 픽스를 가져 가도록 도와달라고 전적으로 요청하십시오.

여름 결혼식의 모든 부분은 당신이 그것을 이해하기 위해 당신의 마음을 결정하는 경우 매우 특별하게 보일 수 있습니다 오후에 결혼이 설정되어있을 때, 당신에게 완전한 엔터테인먼트를 소유하기 위해 하루 종일을 줄 수 있습니다 반면에, 전체 장면을 기억에 남게하는 데 도움이, 전체 장면 계획은 새벽에 정렬 될 수 있습니다 때로는 당신의 얼굴에 떨어지는 떠오르는 태양에 속하는 섬세한 광선으로 서약을 교환하면서 당신은 당신의 앞에 미래를 알고, 현재를 보장합니다 본질적으로 당신의 인생 시간 중 가장 뛰어나고 달콤한 기억들

꽃의 활용은 어떤 여름 신부 결혼식에서 가장 많은 것은 장소의 모든 부분을 데크하고 구경꾼 내에서 마음을 만지는 꽃없이 불완전합니다. 화려한 여름 꽃은 기회 내에서 아름다움을 더하고 신선함을 퍼뜨립니다.

결혼식을위한 또 다른 훌륭한 야외 사이트는 도시와 주립 공원입니다 더 큰 도시에 살고 있다면 아마도 다른 공원보다 결혼식에 조금 더 적합 할뿐만 아니라 여러 공원을 가지고있을 것입니다. 일부는 저렴한 개인 공간을 만들 수 있습니다. 그러나 많은 공원에는 결혼식을 위해 매우 아름다운 반 개인 영역이 있습니다. 당신은 왕자 Charming을 이해합니다. 큰 파티요? 큰 흰색 코치를 고용하여 당신을 장소로 데려 가고, 양초, 태피터, 꽃으로 방을 장식하고, 아름다운 공주 드레스를 입고 통로를 걸어 내려 가서 사람 안에있는 어린 소녀의 실제 꿈을 실현하십시오.

야외 결혼식에 적합한 또 다른 옵션은 텐트의 사용입니다. 그러나 텐트는 가벼운 강우량이나 적당한 폭풍우에 적합합니다. 큰 비가 텐트와 함께 혼란을 야기 할 수 있으며 심지어 텐트를 사용하려고하면 텐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건설에 튼튼한 침대를 빌릴 수 있습니다. 두껍고 모든 움직임에 가중치가 적용됩니다. 결혼식에 대한 백업 계획은 비가 오는 날씨만큼이나 중요합니다. 돌풍이 불 때

신랑들은 어떻게 결혼식에 가장 좋은 남자 정장을 고를 수 있을까? 비록 개인이 유명한 디자이너들로부터 시그니처 슈트를 구입함으로써 결코 잘못될 수 없는 것은 사실일지 모르지만, 모든 사람들이 비용 제한 때문에 그 아이디어를 감당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존경할 만한 재단사에 의해 맞춤화된 양복을 입는 것은 종종 좋은 생각이지만, 때때로, 남자들은 적절 코엑스웨딩박람회 한 시간과 인내심을 가지고 있지 않다.

리셉션 비용은 종종 신부 들러리가 결혼식의 절반을 축소하는 것을 상상해보십시오. 즉시, 리셉션 가격 범위의 절반을 줄일 수 있다면 때때로 결혼 비용을 25 % 줄이십시오. 음료를 제공하고 가벼운 다과를 제공하십시오. 저렴한 가격의 결혼식을 위해 영혼은 그 차이를 배우지 않을 것입니다.

결혼할 때 더 어두운 면을 보여주고 싶어하는 약혼한 커플들이 많이 있다.

뱀파이어를 생각해 본 적이 있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