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국은 완전한 문화이며 또한 결혼 전 기능과 결혼 후 전통에 관한 것입니다.

양국은 완전한 문화이며 또한 결혼식 전 기능과 결혼 전통에 관한 것입니다. 아시아 결혼의 역사에서 당신의 모습을 보면 흥미로운 전통을 발견하게됩니다. 그들 중 일부는 조금 이상하게 들릴 수도 있지만 아시아 결혼에서는 종교적 관습이 철저히 준수됩니다.

신부 드레스는 당신이 그것을 완벽하게 변경하기 위해 이모 엘리를 얻을 수있는 경우 질문에 대한 당신의 외에도 남아있을 수 있습니다 아마 이모는 당신이 선택한 액세서리를 찾는 기쁨을 추가 할 수있는 경우 당신이 가운을 만들 것입니다 그녀는 그녀의 어머니가 그녀에게 준 베일을 착용하는 것을 좋아할 것입니다 어쩌면 사용 된 가운을 얻고 줄리 이모가 당신을 위해 색칠하게하는 것은 실제로 당신의 차량이 원하는 옵션입니다

물론, 당신은 동의했다. 결국, 당신은 평생 이 순간을 기다리고 있다.

당신의 예비 배우자가 당신의 결합을 축하하기 위해 겨울의 슈퍼 시즌을 선택했기 때문에 겨울 신부로 발전하려는 이상이 현실이 되고 있다.

당신은 더 이상 행복할 수 없다.

팬들은 또한 여름에 결혼식 피로연에서 인기가있을 것입니다. 각 장소 설정의 향상된 팬 세트는 결혼식 선택을 사용하는 동안 인쇄 할 수 있습니다. 결혼식 피로연의 색 구성표에 묶여있는 팬을 선택하여 정말 멋지게 보이게하십시오. 야외 또는 텐트 리셉션에서 항상 인기가 있습니다. 멋진 팬도 사랑스러운 결혼식 호의가 될 수 있습니다. 아름다운 장면으로 칠해지고 술로 장식 된 실크 팬을 찾으십시오.

야외 결혼식은 어떤 유형의 온도에도 견딜 수있는 간단한 메뉴를 요구하며 여름에 큰 하루를 보내고 있다면 차가운 음식을 피할 필요가 있습니다 야외 실용적인 지식을 갖춘 요리사와 협력해야합니다 캐주얼 야외 결혼식을 조직하고 있다면 확실히 파티오 바베큐를 제공하는 것을 고려해야합니다 따뜻한 환경에서 가정용 경보 보안 시스템 결혼식이되기 위해서는 많은 양의 물을 보관하고 얼음, 레모네이드 및 소다 당신은 또한 당신이 알콜 음식을 제공하고 마가리타를 마시고 싶은지 결정하게 될 것입니다, mojitos, sangria 및 박하 juleps는 야외 결혼식을위한 훌륭한 선택입니다 또한 웨딩 케이크가 따뜻한 날씨에 녹을 수 있다는 것을 명심하십시오, 그래서 좋은 케이크와 무스를 제외하고

여름 결혼식은 당신이 시장 내에서 동향을 경우 시장은 개념과 관련된 여름 결혼식 스페셜로 포장됩니다 여름에 결혼식 이벤트를 갖는 것에 대한 가장 큰 부분은 맨발 달리기가 맑은 푸른 하늘 아래 열린 내부에서 일어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해변 테마 결혼식을 얻는 아이디어가 결혼식에 가장 좋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다른 하나는 화환 부케와 일반적으로 마늘 전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부케와 관련된 마늘을 넣음으로써 결혼식은 부엌의 냄새를 맡을 수 있지만 다이앤 퍼트먼은 왜 부케에 마늘을 넣을 수 있는지를 희망하지 않습니다 대신 마늘은 결혼식을 방해할 수 있는 악령을 피할 수 있는 수단으로 부케에 넣고 부부의 미래 생활을 위험에 빠뜨릴 수 있습니다 원하는 목적지를 잠그십시오 데이트를 시작하기 전에 원하는 위치와 함께 의사 소통을 시작하십시오. 많은 해변가 호텔은 해변 결혼식에 대한 경험이 풍부하며 일반적으로 결혼식 자체, 귀하와 귀하의 손님 모두를위한 방 블록 및 물론 연회장을 제공합니다. 실제로 귀하의 위치에 대해 매우 특별하며 날짜에 유연하십시오.

팬들은 또한 여름 시즌에 리셉션에서 연주하는 것이 인기가 있습니다. 각 장소의 장식용 팬 세트는 결혼식 요리를 사용하는 동안 인쇄할 수 있습니다. 결혼식 피로연의 색 구성표와 연결되는 팬을 선택하십시오. 이것은 야외 또는 텐트 리셉션에서 인기가 있을 수 있습니다. 멋진 팬은 아름다운 웨딩 호의가 될 수 있습니다. 아름다운 장면으로 칠해지고 술로 장식된 실크 팬을 찾으십시오.

최고의 해변 결혼식 장소 중 하나는 세인트 트로 페 (Saint Tropez)에 있습니다. 끝없는 푸른 하늘과 바다의 파도가 그 독특한 날에 당신의 주요 증인입니다. 해변 결혼식은 전통적인 결혼식과 같은 마법의 장식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해변의 코엑스웨딩박람회 환경은 결혼식 운영일에 아름다운 장소를 제공합니다.

기독교 결혼식은 일반적으로 당신의 과거 교회를 엄숙하게합니다. 힌두교 결혼식은 신성한 불꽃 주위에 있습니다. 시크교 결혼식 장치는 구루 드 와라에서 개최되는 것을 중단해야하지만, 시크교의 신성한 책이 가져온 극단적인 홀에서 진행될 수 있습니다

가장 잘 알려진 작은 예배당은 서쪽의 작은 예배당이라고 불립니다. 1942 년에 문을 연 이래로 미키 루니 부부의 8 가지 결혼 파트너십을 포함하여 수년 동안 수많은 유명인 결혼식을 개최하기 쉬운 방법입니다. 심지어 안젤리나 졸리와 빌리 밥 손튼도 결혼했습니다.

내가 약혼하기 전에, 나는 당신이 약혼한 후에야 결혼식을 살 수 있다는 것을 알지 못했다. 음, 그 규칙은 저비용 결혼식에 도움이 되지 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