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서 당신이 투자를 잘하는 사람? 타이거의 이야기에서 한 판 더 나가라.

그래서 투자를 잘하는 사람? 타이거즈 이야기에서 한 잎을 얻다. 코치는 시작하기에 가장 좋은 장소, 상황에 대한 투자 코치. 비디오 게임의 규칙을 아는 사람. 올바른 방향과 잘못된 방향에 대해 객관적인 결정을 내릴 수 있는 사람 – 그리고 당신이 어떻게 지속적으로 발전할 수 있는지에 대해.

타이밍 문제가 존재할 것이라는 것을 알아라 – 많은 주간 및 월간 지표와 역사적 추세가 투자에 도움이 될 수 있다.

이것은 올바른 판단이 금 투자가 얼마나 잘 될 것인지를 선택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것은 정말로 나와 타이거의 구별이기 때문에 나는 골프 코치를 가지고 있다.

그래서 나는 비록 내가 잘못하고 있다는 것을 부인할 수 없는 사실을 가지고 있다.

왜냐하면 나는 능숙한 코치가 없기 때문에 나는 그것을 어떻게 고쳐야 할지 모르겠다. 그러나 나는 방어를 통해 나의 하루 일을 그만두고 현금을 위해 골프를 칠 생각이 없다. 나는 결코 당신이 시간, 자원, 그리고 중요한 돈을 투자할 만큼 충분한 추진력과 규율을 가질 수 없다. 일반적으로 내가 전반적인 건강을 전혀 기여하지 않는다면, 나는 내 취미가 단지 그것만을 유지한다는 것에 별로 감명을 받지 않을 것이다. 어떤 것이 때때로 나에게 즐거움을 주지만, 결국 나에게 돈이 든다.

워크숍이 오는 곳마다 이 워크숍에서 내 동료들과 나는 당신이 FC 트레이더로서 체크하는 것과는 반대로, 그리고 우리가 당신에게 더 나은 것을 어떻게 줄 수 있는지 더 중요한 것은, 당신이 웰빙 일관성을 위해 투자하는 각각의 시도되고 시험된 시스템과 프로세스를 단지 수없이 줄 것을 의도하고 있다.

그러나 우리는 당신에게 투자를 언제 어디서 해야 하는지 정확히 가르칠 수 있지만, 우리는 당신에게 그것을 염두에 두어야 한다.

그런 계획을 고수하는 규율과 열정을 줄 수는 없다!네 주위의

이제 온라인 노력을 고려해 보시겠습니까? 온라인 투자는 요즘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거래와 하나가 되었다. 트레이더들은 그들의 데스크탑 컴퓨터를 보고 앉아 클릭 バイビット 뱅크를 사용하는 것뿐만 아니라 연구, 구매, 판매에 유연성을 가지고 있다.

그것은 집을 떠나지 않고 너무 쉽게 투자하게 되었다.

이는 타이거가 골프 규율에 고용한 모든 특성을 내 투자에 가져와야 내 분석과 준비에 필요한 시간을 할애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 계획을 종교적으로 실행하기 위해 그리고 그것들을 개선하기 위해 지속적인 피드백과 회신을 통해 나는 당신이 거의 모든 것을 실현시키고 단지 내 파트너가 오만하지 않게 해야 한다.

그리고 나는 내 앞에 있는 사람들의 원조를 무시하고 지금 스스로 성취한 것이다. 내가 원하는 성공은 이걸 진지하게 받아들여야 해

주식이 될 수 있는 것은 무엇인가? 주식은 회사의 소유권의 몫일 뿐이다(손가방, 신발, 음식, 수많은 브랜드에 있는 당신이 가장 좋아하는 브랜드와 같은 사업체들을 생각하라). 기업들이 일단 돈을 모으고 싶다면 그들의 회사의 주식을 판다. 유망한 디자이너 토리 버치가 전 세계를 읽고 싶어했다고 가정해 보자. 그녀는 회사 내의 주식을 팔고 돈을 들어올려 이 작은 집을 수리할 수 있다.

만약 그것이 그것을 시장에 내놓기를 꺼린다면, 이 집은 부동산 중개인이 있는 것을 나열해야 할 때 큰 수익의 일부를 잃게 된다.

인터넷은 주식시장 내 투자를 거의 모든 사람에게 가능성으로 만들어 주었다. 계몽적인 온라인 정보, 기사, 주식 견적은 표준자에게 한때 주식중개업자만이 이용할 수 있는 능력을 부여한다.

Lengthier는 투자자가 사실이나 위치 주문을 획득하거나 이동하기 위해 중개업자에게 연락할 의무가 있다.

우리는 이제 온라인 주문을 단 몇 초 안에 할 수 있는 능력과 함께 거의 즉각적인 결과를 우리의 계좌에 가지고 있다.

이 새로운 자유는 이 새로운 자유를 이끌어냈다. 새로운 부동산 투자자들의 대거 아직도 이것은 무작위로 매도하고 매도하는 과정이 아니다. 우리는 이익을 내기 위해 적절한 주식과 매도 시기를 고려하는 접근방식이 필요하다.

하지만 위험하다고 생각하지 않나요? 게임과 정말 비슷하다고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위험을 완화할 수 있다.

당신이 소유한 여러 회사들 사이에서 그것을 확산시키는 것, 단지 주식을 소유하는 것뿐만 아니라 일부 사람들이 추측하는 투자와 관련된 다른 것들을 포함함으로써, 낮은 가격 변동을 소유하게 함으로써, 위험을 완화할 수 있다.

하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은 빨리 부자가 되려고 하지 않고, 장기적으로 투자하려고 한다.

그것이 가장 안전한 방법이다. 당신이 오래 투자를 할수록, 당신이 정말로 함께 돈을 벌 수 있을 것이다. 2008년의 충돌 동안 당신의 기사에 대한 상품은 투자를 계속했는데, 거래 주식은 낮은 상황의 80% 상승했다.

나는 가끔 실제의 어떤 지역에서 좋은 값싼 집을 의심하는 전화를 받는다. 이 전화들은 보통 캘리포니아와 메릴랜드처럼 북동부의 특정 주에서 걸려온 것이다. 전화를 건 사람은 내 웹사이트를 읽고 나에게 도전한다.

여기서 값싼 집을 고를 수는 없다!이제, 우리 모두는 주택의 중간 가격 지수가 어떻게 전국의 모든 곳에서 변화하는지 인식한다.

싸다는 것은 모든 사람들에게 대체 가격을 의미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