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 계획에 의해 달성된 위대한 승리

기획 : – 기획에 의해 달성된 위대한 승리 제휴 마케팅에서 계획은 다른 어떤 것보다도 중요합니다. 다음 주뿐만 아니라 다음 주에도 계획을 세워야 합니다. 제휴 웹 사이트 내에서 얼마나 많은 트래픽을 구축하고 싶은지, 제휴 소프트웨어를 통해 얼마나 많은 돈을 더 벌 수 있는지 계획을 세워야 합니다.

SEO와 제휴 마케팅은 한 분야에서 성공할 때 상대로부터 성공하기 위해 성공할 때, 제휴 마케팅 아이디어뿐만 아니라 SEO 노력을 훨씬 더 많이 연습할 누군가가 어떤 키워드를 가지고 있는지, 그리고 어떤 키워드를 사용해야 하는지, 그리고 어떤 키워드를 당신의 사이트에서 당신의 사이트에 입히기 위해 뛰어든 것인지를 확실히 홍보하고 있다.

그리고 나서 당신이 당신의 사이트에 가능한 많은 키워드로 구현하고 당신이 당신의 사이트에서 만들어 낸 많은 성공을 관찰한다.

초기 시작

어떤 제품이든 간에 판매가 완료되면 판매가치가 여러 개 나오게 된다. 다른 제품들은 수수료 비율이 다르다. 대부분의 경우, 이 비율은 25%-50% 사이일 수 있다.

때때로 이 비율은 실제로 실제 물리적 제품인지에 따라 75% 이상으로 증가한다.

아마도 디지털 보충 제품일 것이다. 이 제품들은 휴대폰에서부터 휴대폰 액세서리, 노트북, 전자책, 의약품 또는 그 어떤 것이든 될 수 있다.

바이러스 판매와 관련해서 무료 보고서, 무료 전자책, 무료 다운로드를 제공하라.구독자가 그것을 그곳의 방문객과 청중에게 능숙하게 줄 수 있도록 한다.

이것은 당신의 온라인 이름을 빠르게 퍼뜨리고 전례 없는 트래픽을 발생시킬 것이다.

차이점은 상위 소득자들이 합법적으로 대표되는 웹사이트를 향해 끊임없이 리드나 트래픽을 공급하기 위한 제휴 마케팅 시스템을 어떻게 가지고 있는가 하는 것이다. 대조적으로, 현금을 만들지 않는 사람들은 어떤 시스템도 가지고 있다.

그들은 종종 앉아서 휴식을 취하고 일이 일어나기를 기다린다. 미안한 사람들, 광고는 거의 현실적이지 않다. 당신은 약간의 노력을 기울여야 한다!

그래서, 그것은 많은 확장성이다. 당신은 쉽게 이용할 수 있는 여러 가지 수익을 가지고 있고 이것은 그것이 더 매력적으로 성장할 때 입니다.

제휴 제안을 홍보하는 것에 대해 말할 때, 제품에 대한 직접적인 연결은 당신에게 암울한 전환율을 줄 것이고, 거의 모든 사람을 따뜻하게 할 것이다. 당신의 목표는 가능한 한 번 부숴서 고객에게 돈을 지불하는 것으로 변신해야 하고, 생 제휴 링크를 통한 직접적인 연결은 일을 완성하지 못할 것이다. 만약 일반적으로 당신이 알고 있는 사람들을 광고함으로써 할인 상품권과 코드 제휴 마케팅을 시작한다면 그들은 사람이 될 수 있기 때문에 그들은 스프링보드 역할을 할 수 있다.

당신은 끊임없이 그들과 접촉하고 끊임없이 동기를 부여할 수 있다.

그들은 더 무작위적인 접촉보다 더 유용할 수 있다.

추가 보너스를 위해, 그것은 유대감을 강화시킬 수 있다.

당신의 웹사이트를 통해, 서비스나 제품 리뷰를 진행하고, 당신이 마케팅하고 있는 제휴사 창출에 참여하기 위해 당신의 리뷰를 바로 당신의 리뷰로 안내한다.

당신의 리뷰가 끝나면 당신의 웹사이트는 당신의 제휴사 제품에 링크를 하고, 그리고 나서 그 특정한 리뷰 세계 와이드 웹으로 많은 트래픽을 몰고 간다.

조직화 – 제휴 마케팅에 자주 관여하는 설정: 제휴사로서 여러 다른 상인 및 제휴 프로그램과 제휴할 가능성이 가장 높은 경우, 이메일 주소, 파트너 정보, 광고 캠페인 정보, 웹사이트 정보, 링크 교환 프로그램과 같은 많은 정보에 대한 접근이 필요할 것이다. 제안서를 조직할 수 있는 어떤 종류의 시스템이 없다면 빠르게 압도할 수 있는 방법을 쉽게 볼 수 있다.

정보를 노트북, 폴더, 스프레드시트에 저장하거나 제휴 제휴사 마케팅 비즈니스에 중요한 정보에 빠르고 간 성인용품쇼핑 단하게 액세스하고 검색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시스템을 설정하려면

이는 개인적으로 찾고 있는 주제를 바탕으로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에서 선택하는 것이 실제로 중요한 추가적인 이유인데, 아마도 어떤 취미와 밀접하게 연관되어 있는 것이 사랑해야 할 것이다. 그렇다면 당신은 당신의 제휴 네트워크 프로그램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새로운 아이디어를 끊임없이 조립하고 정기적으로 테스트하고 개선하는 데 필요한 열정을 가지고 이 일을 완료하는 것을 즐길 수 있을 것이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당신이 상상할 수 있는 것보다 더 많은 돈을 벌기 위해 그들의 배너를 당신의 웹사이트에 올리는 것 이상의 일을 하는 것에 경각심을 갖게 될 것이라는 인상을 등록하려고 시도할 수 있다.

하지만, 이것은 반드시 상황일 필요는 없다. 이것은 이미 브랜드 명과 함께 성공적인 사이트를 구축한 제품을 선택하는 데 적용될 수 있다.

그러나 대부분의 경우, 제휴 마케팅은 일과 근무 시간이 필요하다.

도메인과 호스트를 구매하는 것 외에도, 많은 새로운 제휴 마케터들은 또한 어떤 제휴 인터넷 마케팅의 지침도 구입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