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부분의 투자자들은 전통적으로 주식을 전부 주식에 투자하여 구입한다

대부분의 투자자들은 전통적으로 주식을 전부 주식에 투자하여 구입한다.

그 가격은 당신이 가격을 곱한 양이다. 예를 들어, 1252달러의 주식 3주를 사면 3756달러를 받을 수 있다.

위의 모든 것은 진실이다. 대부분의 회사들은 저평가된 지역에서 거래하지 않는다. 이 회사들 중 많은 것들이 그들의 잔액 능력과 함께 많은 부채를 받는다. 그리고 그것이 당신이 항상 저평가된 판매를 발견할 수 있는 이유다. 만약 0개의 성장주가 10개의 공정한 P/E 가치로 거래된다면, 134개의 잠재적인 수익이 돌아올 것이다.

나는 타이거즈의 성공에 대한 비밀은 전혀 비밀이 아니라고 쉽게 결론지을 수 있다.

그것은 힘든 피비린내 나는 일이다!연습하는 데 시간을 보냈고, 경험하는 것을 공급하고, 자신감을 주고, 당신이 추측한 재능을 제공한다!그렇게 쉬울 줄 알았을 텐데(힘들었어!)?

위에서 말한 바와 같이, 그는 주식이 시장을 통해 저가로 가격이 될 때 주식과 관련된 본질적인 가치를 계산한다.

그는 결코 과대평가된 주식을 사지 않는다. 그는 기술 거품을 얻지 못했다. 그는 기술 거품이 가장 많이 팔리는 2000년의 기술 주식으로 가장 멀리 떨어져 있다고 생각했기 때문에 결국 과대평가되었다. 그는 기술 거품이 터지자마자 시장에 의해 바로 증명되었다.

솔직히 말해서 그들이 일을 잘한다고 생각한다.

나는 게시가 단지 돈을 벌기 위한 것이 아니라 피로 시장에 대한 것이라고 지적한다.

매년 10%의 수익을 올리는 것은 정말 대단한 일이다. 하지만 시장이 20% 올랐다고 하자. 자동차나 트럭은 돈을 벌었지만, 상당한 기회를 잃었을 것이다. 당신은 단순히 카탈로그 펀드 매니저에게 현금을 주고, 스트레스를 받지 않고, 어떤 노력도 하지 않고, 단지 시장과 일치함으로써 더 잘 살 수 있었을 것이다.

여기 미국인들 대다수가 이들을 포함시키기로 결정한 몇 가지 대안적인 투자 옵션은 정기적인 금리와 이 투자의 안전성이다.

하루 거래는 주식을 아주 짧은 시간에 팔고자 하는 시도다. 하루 거래자는 주식 가격의 지속적인 변동에 따라 현금으로 바꾸기를 희망한다.

몇 분 안에 같은 주식을 산업에 투자하거나, 당신을 구입하고, 하루 종일 같은 주식을 판매하는 것은 드문 일이 아니다. 소규모 카운티에서 임대차 계약하는 대부분의 기관 입찰자들이 꽤 많은 기관 입찰자들에 참석하지 않기 때문에 경쟁이 줄어들 것이다. 입찰자는 개인이 세금 유치증명서에 달러를 투자하는 거대 기업에 입찰하는 경향이 있다.

당신의 사기꾼들이 소규모 카운티에서 세금 유치권 판매에 참석하는 것은 가치가 없다. 왜냐하면 그것은 돌아다닐 수 있는 라이언스가 줄어들 것이고, 라이언스 자체도 가장 작을 것이기 때문이다.

하지만 위험하다고 생각하지 않니? 카지노 같지 않아? 위험은 있지만, 여러 가지 방법 – 당신이 소유한 여러 회사들 사이에서 확산 대 구매, 낮은 가격 변동을 가진 회사들을 얻고, 주식을 소유하지 않고 다른 모공과 피부 투자를 추가함으로써, 그러나 사람들은 빨리 부자가 되려고 하지 않고, 그들은 당신이 투자할 수 있는 가장 안전한 장기적 투자를 위해 투자하고 있다.

투자전략에 따른 소득 2008년 폭락 기간 동안 투자를 계속했다면, 낮은 단계에 비해 주식 거래소가 80% 상승했다.

비즈니스에 종사하는 경향이 있다면, 고객이 번창하지 않을 것이고, 소비자가 많지 않을 수도 있기 때문에, 당신은 당신의 생각 속에서 이러한 변화를 만들어야 한다.

부자들을 불우한 계층과 중산층으로 구분하는 것을 정확히 투자하는 것 누군가 주식시장, 부동산, 심지어 저축계좌에 투자하고 있든, 그것은 성과가 있을 것 같고 귀중한 시간에 걸쳐 보람이 있을 것 같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그들의 재정적인 복지를 귀속시킬 때 투자는 입증된 방법이다. 만약 그들이 할 수 있는 한 많은 돈을 버는 것이 당신의 목표라면, 투자는 그러한 결론을 도출하는 수단이 될 것이다.

상호자금은 전통적인 버전이며 1972년 이전에 자금 사업을 시작한 이래로 주식과 채권에 돈을 투자하는 일반적인 투자자들의 최우선 선택이었다. 오늘날까지 나는 그들이 2011년과 사람들에게 가장 좋아하는 펀드라고 믿는다. 그리고 또한 주식과 채권 카테고리에서 최고의 뮤추얼 펀드는 단지 지수를 추적하는 지수라고 믿는다. 이 펀드들은 그들의 벤치마크 지수를 이기려고 적극적으로 노력하지 않는다. 이 펀드들은 단지 그것의 파워 어드밴트를 복사하기 위해 지수를 추적한다.

연령: 낮은 투자 비용과 성능 부서에서 놀라운 단점 없음

30년 동안 25달러 30일을 절약하고 바이비트 투자로 연간 8%의 수익을 올릴 수 있다면 29,34647달러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 은퇴하기에 충분하지 않지만, 확실히 유럽을 확인할 수 있을 만큼 충분히 얻을 수 있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30년 동안 25달러를 1주일에 투자할 수 있다면, 당신은 127,95353달러를 선택한다.

더 잘 저축하고 투자하면, 더 많은 이자가 곧 더 많이 벌게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