숲을 장식할 필요가 없기 때문에 장식에 수천 달러를 쓸 필요는 없다.

숲을 꾸밀 필요가 없기 때문에 장식에 수천 달러를 쓸 필요는 없다. 해변은 아름다운 곳이기 때문에 많은 장식이 거의 필요하지 않다.

손님 명단을 작성하고 손님을 초대해야 한다.

다양한 종류의 초대장을 이용할 수 있고, 개인적인 취향과 예산에 맞는 몇 가지를 찾는 문제를 만들어야 한다.

행사가 언제 어디서, 언제, 당신이 실제로 야외 결혼식을 할 것이라는 것을 그들에게 알리도록 하라. 그렇게 하면, 그들은 기후에 익숙하지 않은 손님들에게 날씨 정보를 보낼 수 있다.

예식 드레스와 복장을 선택하라. 필요하면 비용을 절감할 수 있는 지역이다. 해변 결혼식에 관한 한 해시드레스와 맨발은 디자이너 가운만큼 매력적일 수 있기 때문이다. 전통적인 웨딩드레스는 해변에서 결혼하는 완벽한 욕망이다.

저예산 결혼식을 계획할 때 올바른 길을 찾을 수 있는 또 다른 필수적인 측면은 정확히 무엇을 구매해야 하는지를 재고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입니다. 당신의 현금 흐름에 따르면, 눈에 띄는 구매는 한 번에 조금씩 만회할 필요가 있다.

당신은 또한 결혼식용품과 할인된 가격을 채우기 위해 판매를 찾을 수 있다.

일부 주례자들은 교회나 예배 전통의 집에서만 의식을 행하는데, 뒤뜰에서 큰 행사 의식을 거행하는 것에 동의할 사람을 찾는다.

야외 결혼식은 날씨를 너무 멀리 계산하기 어렵기 때문에 문제가 될 수 있다.

그러므로 당신이 하고 싶은 것은 결혼식에 참석한 손님들이 일년 중 당신의 달과 시간만큼 편안함을 확신하고 그 이후로 무엇을 해야 하는지를 결정하는 것이다. 예를 들어, 6월, 7월 또는 8월과 같이 특히 덥고 화창한 30일 동안 결혼을 제안한다면, 손님들에게 물을 공급하고, 결혼식에 참석할 수 있도록 보장하기 위해 생수를 확보할 수 있다.

좌석 구역은 그늘져 있다.

방문객들에게 자외선 차단제를 제공하도록 하라. 만약 그들이 이 사람들을 위해 그것을 위치시키지 않고 그곳에 데려다 주지만, 충분히 바보처럼 만들 수 있다면.

당신의 여름 결혼식은 단지 하나의 큰 파티가 아니라, 오늘날 두 명의 사랑스러운 사람들과 함께 커플이 되기 위해 함께 하는 것을 공유하기 위해 많은 사람들이 그들의 삶의 특별한 순간을 기억에 남는 것으로 만드는 훌륭한 묘기를 가지고 있을 것이다.

휴가 결혼식은 매우 인기가 있다.

여행의 마음과 같은 대부분의 사람들은 여행자가 결혼 도식을 통합하는 것을 좋아한다.

많은 여행사들이 리조트를 안내할 수 있다.

그것은 일반적으로 결혼의 유형에 대한 매우 작은 게스트 리스트다. 많은 사람들이 그들의 인생에서 매우 작은 상황에 처해있다.

시크교도 결혼식을 사용하여, 위스키의 환영 사진을 제공받았다. 샴페인 3시밖에 안 된 것 외에는 특이한 것이 없다. 이것은 아무도 오후 4시에 댄스 플로어에 도착해서 방그라 비트에 그들의 전리를 흔들기 시작하는 이상한 계획을 생각해내지 못했다는 것을 의미했다. 비록 그것이 모든 사람들이 530시까지 산타보다 더 즐겁다는 것을 의미했지만 말이다.

그렇게 해야 할 유일한 방법은 하루의 기간, 기후, 12개월에 맞는 천으로 만든 양복을 결정하는 것이다. 여름에 무거운 양모 밑에서 푹푹 찌지 마라. 땀을 쉽게 흘리면, 개인이 방문자의 날을 통해 중간쯤 쉽게 갈 수 있는 두 번째 셔츠를 가지고 있다.

두 나라 모두 풍부한 문화다. 이것은 당신에게 많은 결혼 전 온라인사주 기능과 결혼 후 전통을 줄 것이다. 만약 당신이 아시아 결혼의 역사를 본다면 당신은 많은 흥미로운 생활방식을 볼 것이다. 그들 중 몇몇은 당신에게도 약간 이상하게 들릴지 모르지만 아시아 결혼에서는 종교적인 관습이 매우 엄격하게 따르고 있다.

반공식 결혼식은 정식 결혼식에서의 화려함에서 내려온 척도다. 반공식 결혼식을 하는 남자들은 결혼식이 낮이든 저녁이든 신부의 경우, 매우 완전한 공식 볼가운에 비해 A라인, 트럼펫, 칼집 웨딩드레스를 입어야 한다.

예배당 길이나 스윕 열차, 베일, 그리고 가운에 적절한 중간 수준의 장식을 해야 한다.

진주 신부 보석 전체 길이 또는 차 길이 의상은 반 형식 결혼식을 거둘 수 있습니다

결혼할 때 어두운 면을 보여주기 위해 흡혈귀 볼 불륜으로 간주된 커플이 많다고? 아니면 귀신이 들린 것으로 알려진 장소에서 행사를 열고 싶을지도 모른다. 당신은 심지어 당신의 결혼식을 위해 멕시코 죽음의 날을 선택할 수도 있고, 아니면 촛불, 벨벳, 이타적인 음악과 멋진 고딕 스타일의 웨딩드레스에 관한 할로윈이 분위기를 조성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정식 결혼식은 가장 전통적인 결혼식 중 하나이다. 남자들은 저녁이나 아침 정장을 위해 검은 넥타이를 매거나 낮에 복종할 것이다. 신부는 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