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 체중 운동, 정확하게 완료되면 자연적인 HGH, 또는 인간 발달 호르몬 대리인의 다량을 풀어 놓습니다

7) 체중 운동은 정확하게 완료되면 자연적인 HGH 또는 인간 발달 호르몬 인 HGH의 많은 양을 방출합니다 실제로 더 큰 심혈관 지구력, 더 깊은 수면, 훨씬 더 나은 성적 효율성, 더 큰 근육 이득 및 더 두꺼운 피부와 관련이 있습니다

5) 총 유연성과 통제 당신은 시작하기 쉬운 체중 운동을 상당히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그러면 당신은 점차적으로 당신의 운동을 인간적으로 가능한한 힘들게 만들 수 있습니다. 가장 어렵고 가장 성취감있는 것들 당신은 하루에 20 ~ 30 분 동안 이것을할 것이고, 당신은 매력적으로 근육이 있고, 뚱뚱하지 않고, 피트니스 기계가 될 것입니다.

대부분의 경우, 일반적인 의료 시설에서받는 치료는 일반 대중의 건강 요구 사항을 처리하기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문제는 치료가 개별화되지 않고 특별한 요구 사항에 맞게 조정되지 않으면 진정으로 건강한 마음과 몸을 가질 수 없다는 것입니다. 모든 사람의 몸은 매우 특별하며, 그것이 통과하는 것이 실제로 가장 적합하고 가장 적합한 것이 중요합니다.

내 최고의 수면은 이른 아침 6-9시 사이에 발견 될 수 있습니다. 내 몸은 그 시간을 매우 질투합니다. 그녀는 내가 잠을 제외하고 그 시간을 예약할 때 정말로 그것을 좋아하지 않는다.

3 일 : 당신은 오는 날을 위해 5 일 전에 또는 매일 밤 음식을 준비해야합니다. 마찬가지로 2 ~ 3 일 전에 요리하는 것을 막을 수있는 것은 없습니다. 5 일 동안 한 요리사의 이점은 분명합니다. 그러나 그것은 음식을 냉동실에 보관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일부 사람들은 이것을 좋아하지 않거나 식사 계획과 일치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다음날 저녁마다 요리하는 전문가에게 알리십시오. 실용적이지 않은 것으로 판명되어 5일 동안 요리를 권하고 싶다.

당신이 그들과 함께있을 때 파트너의 몸짓을 조심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당신을 보면서 목이나 허벅지를 만지는 것을 본다면, 그들은 당신이 성적인 움직임을 시작하기를 원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임신을 위해 체외수정을 이용한 일부 여성들은 자신의 몸이 해야 할 일을 하지 않았다는 연민이나 굴욕감을 느낀다. 이것은 두려움에서 오는 효과적인 이야기다. 나는 여성들에게 걱정의 이야기보다는 사랑의 이야기를 알리도록 격려하고 싶다. 임신하는 데 장애를 겪은 여성들과 함께 일할 때 체외수정이 필요로 하는 시간, 돈, 에너지의 투자를 상기시킨다. 이것은 당신의 사랑과 헌신을 효과적으로 보여주는 것으로 볼 수 있다.

당신의 아이에게 나는 엄마가 그들을 세상에 데려 오기 위해 열심히 노력한 아이들을 위해 흥분합니다. 당신은 어떤 사랑 이야기를 자신에게 알릴 수 있으며 어떻게 될 것입니까?

트랜스 개인으로서, 나는 실제로 신체 수용에 대한 우려와 많이 싸웠다. 오랜 기간 동안, 나는 내 여성의 몸이 내 것이라는 것을 고백하고 싶지 않았다. 내 머리 속에는 내가 존경하는 잘 생기고 근육질의 배우처럼 보였고 거울을 보는 것을 싫어했다. 나는 화가 났다. 누군가가 내 몸을 받아들이고 더 잘 돌봐야 한다고 권할 때마다, 그것의 여성과 내가 내 머리 속에서 하는 방식을 보지 않을 때, 나는 거기에 있다고 믿었다. 나는 아마도 내 몸을 받아 들일 수있는 방법이 없습니다 내 개인 페이스 북 페이지에 자신의 사진을 올릴 준비가되어있는 데 1 년이 걸렸습니다. 호르몬 치료를 시작하고 내가 원하는 수정 사항을보기 시작한 후에도 거울을보고 소녀가 얼굴을 보게됩니다. 항상 손바닥을 아래로 유지하는 것은 지배와 적대감의 흔적을 없애줍니다.

그렇다면, 날씬한 근육 덩어리는 무엇일까요? 우리 몸에있는 근육 조직의 정확한 질량 / 무게를 측정하는 방법이 있다면, 큰 마른 근육 몸은 높은 근육 대 지방 비율을 가질 것입니다. 그러나 자연스럽게 이러한 종류의 측정 기준은 어떤 문헌에서도 논의되지 않습니다. 그러나 생리 학적 용어로 의미하는 바를 나타내는 지표를 제공합니다.

따라서 신체의 다른 위치에서 체지방을 결정하기 위해 측정 테이프를 사용하는 것에 대해 생각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체중이 얼마인지를 살펴 보면 건강에 심각하게 영향을 줄 수있는 다른 요인을 놓치고있을 수 있습니다. 신체의 지방 비율을 확인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이것은 신체가 실제로 가지고있는 지방의 비율입니다. 10 1인샵 % 체지방을 가진 100 파운드의 개인은 10 파운드의 체지방을 가질 것입니다. 지방 이외의 다른 조직으로 구성됩니다. 근육, 뼈 및 기타 연조직을 포함할 수 있습니다

가벼운 몸은 우리가 체격에 머무르는 동안 쉽게 얻을 수없는 다른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가벼운 몸은 질병과 환경 적 위협에 영향을받지 않습니다. 그것은 상처를 입을 수 없으며, 체격이하는 것처럼 나이가 들고 죽을 수도 없습니다. 체격과 달리 가벼운 몸은 유지 관리가 잘되지 않습니다. 오히려 빛에서 자랍니다. 가벼운 몸은 걱정과 분노와 같은 부정적인 감정을 품을 수 없습니다. 가벼운 몸에서 우리는 신에 훨씬 더 가깝다

4) 인간에게 이해되는 가장 위대한 회로 훈련 접근법 Theres n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