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당신이 진행할 때 체중을 줄이기 위해 더 어렵고 느리게 보이는 식단을 따라 본 적이 있는가? 그것은 잠재적으로 당신이 상당한 양의 마른 조직을 잃고 있다는 것을 보여주는 지표다.

당신은 당신이 진행할 때 체중을 줄이기 위해 더 어렵고 느리게 보이는 식단을 따라 본 적이 있는가? 그것은 잠재적으로 당신이 마른 조직의 상당한 양을 잃고 있다는 표시입니다 당신이 당신의 프로그램을 따를 때 당신의 몸은 체중 감량이 멈추고 멈추고 심지어 역전되기 전에 점점 더 적은 칼로리를 견딜 수 있습니다!당신의 몸은 점차적으로 진짜 지방을 흘릴 수 있을 뿐이다 – 체중 감량이 빠를수록, 지방 대신 마른 조직을 빨리 잃는다!체중 감량의이주기를 깨고 복원하려면 거대하고 빠른 체중 감량을 약속하는 건강에 해로운 전략을 방지해야합니다 – 체중 감량 프로그램 중에 훈련을하지 마십시오.

트랜스젠더로서, 나는 신체 수용 문제에 많은 문제를 가지고 있었다. 오랜 기간 동안, 나는 내 여성의 몸이 내 것이라고 고백하고 싶지 않았다. 내 머리 속에서, 나는 내가 높이 평가하고 거울에서 검색하는 것을 싫어하는 잘 생기고 근육질의 배우처럼 보였다. 누군가가 내가 내 몸을 받아들이고 그것을 더 잘 돌봐야 한다고 권고할 때마다, 나는 화가 났다. 내 머리 속에서 수행하는 방식을보십시오. 개인 페이스 북 페이지에 자신의 이미지를 올리는 것이 행복해지기까지 1 년이 걸렸습니다. 호르몬 치료를 시작하고 내가 원하는 수정을보기 시작한 후에도 거울을보고 숙녀의 얼굴을 봅니다.

3 일째 : 음식을 5일 전에 요리해야하거나 매일 저녁에 요리해야 합니다. 2 ~ 3일 전에 요리하는 것을 막을 수 있는 것은 없습니다. 5일 동안 요리하는 사람의 이점은 분명합니다. 그러나 그것은 음식을 냉동실에 보관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일부 사람들은 이것을 좋아하지 않거나 식사 전략에 맞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그래서 다음날 저녁 식사 계획을 하는 전문가에게 경고하십시오. 실용적이지 않다는 것을 알게 되었고 그래서 나는 5일 동안 요리를 권하고 싶다.

Apple Body Forming : 충분한 흉상, 둥근 위 및 더 얇은 엉덩이가 있는 경우 사과 모양의 몸체가 있습니다. 사과 모양의 몸체 구조를 위해 구조화된 엉덩이 길이의 재킷을 사용하여 상반부에 표시하는 것을 포함해야 합니다. 마찬가지로 긴 코트를 사용하여 줄을 길게할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가슴 아래에 나열된 버튼, V 목선이 있고 허리에 잘려 있어야 합니다. 당신의 몸에 모양 당신은 마찬가지로 당신의 모습을 1인샵 강조하기 위해 시간을 초월한 긴 코트/코트 또는 가벼운 트렌치를 시도할 수 있다.

정확히 같은 연구 결과에 따르면 여성의 사진은 더욱 악화되었습니다!다이어트 계획을 통해 잃어버린 체중의 35 %는 마른 조직이었습니다 – 처음에는 체중을 회복하는 데있어 남성보다 15 % 만 마른 조직이었습니다. 숙녀가 체중을 잃고 회복했을 때 마른 조직은 적절하게 회복되지 않았습니다 – 다시 얻은 체중의 85 %는 지방이었습니다!

5) 전반적인 유연성과 통제 당신은 시작하기 위해 체중 운동을 상대적으로 간단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그러면 당신은 점차적으로 당신의 운동을 인간적으로 가능한한 어렵게 만들 수 있습니다; 가장 힘들고 가장 보람있는 것들 당신은 매일 20 ~ 30 분 동안 이것을하고 당신은 매력적으로 근육이 있고, 지방이 없고, 피트니스 기계가 될 것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어떤 사람들은 치료에 악영향을 미칠 수 있기 때문에 신체 랩은 전적으로 모든 사람을 위한 것이 아니다. 많은 향기를 가지고 있는 것은 특히 섬세한 피부를 가진 사람들에게 자극을 유발할 수 있다.

클레이는 아로마 오일보다 사용하기에 훨씬 더 좋은 성분이다. 당신이 여전히 의심스러울 때 당신의 예정된 치료 전에 당신의 피부의 작은 부분에 랩을 평가하는 것이 더 나을 것이다. 전문가 건강 스파와 마사지 업소들은 랩의 내용물이 무엇인지 정확히 이해할 것이다. 귀하의 안전을 보장하기 위해 익숙하지 않은 활성 성분에 대해 지속적으로 묻습니다.

유산소 운동 후에는 팔굽혀펴기, 컬, 다리 들어올리기, 웨이트 들어올리기를 통해 근력 운동을 할 수 있다.

팔굽혀펴기와 웨이트 들어올리기는 팔과 등 근육을 확립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다리 들어올리기는 하체 근육을 확립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컬은 복근을 발달시키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토닝된 몸을 얻기 위해서는 이러한 운동을 자주 해야 하며, 스트레칭과 풀기 타이밍을 유지해야 한다는 것을 기억하라. 근육은 더 좋다 어떻게 몸을 감싸는 것이 몸을 해독하는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신체 내부의 독소는 이미 지방 세포 주변과 지방 세포 내에서 발생했으며 개인의 삶의 방식에 따라 숫자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신체 해독 랩은 몸 전체를 형성하고 신체의 지방 세포를 재배치합니다. 허벅지, 엉덩이 및 기타 특정 신체 부위에서 인치를 잃고 싶어하는 사람들은 체중 감량을 거의 즉시 달성하기 위해 신체 표지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어딘가에 가고 싶을 때, 당신이 산책하는 여러 번을 믿으십시오. 당신은 항상 당신의 차를 사용하거나 택시를 타야합니다. 걷는 것은 당신이 더 많이 걸을수록 훌륭한 몸매를 유지하는 데 도움이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