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고 또 다른 추가 혜택은? 당신은 당신의 핵심을 깊이 관여시키고 있고, 당신의 몸에 있는 거의 모든 주요 근육 그룹은 각각의 운동을 한다.

또 다른 추가 혜택은? 당신은 당신의 핵심에 깊이 관여하고 있으며, 각 운동과 함께 몸의 거의 모든 주요 근육 그룹은 그것에 대해 믿으십시오!예를 들어, 당신이 단순히 일상적인 오래된 푸시 업을 할 때, 당신은 당신의 위장 근육, 당신의 등 전체, 또한 당신의 가슴, 다리를 활용해야합니다; 심지어 당신의 발을 반복 완료!당신은 또한 표준 쪼그리고 앉아있는 근육 그룹의 더미를 관여시킵니다. 당신이 생각할 수있는 모든 체조 운동에 대해서도 마찬가지입니다!그리고 또 다른 이점; 당신이 신체 부위를 분리하지 않고 즉시 모든 근육 그룹을 사용한다는 사실 때문에, 당신은 당신의 운동에 많은 시간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방법 # 2 – 상반부에 집중하십시오. 몸의 하반부에있는 의복을 단순하게 유지하고 싶지만 상반부에는 밝은 색상, 장식, 스팽글 등으로 꼭대기를 찾는 것을 주저하지 마십시오. 뜨거운 글루건으로 걸어 다닐 수도 있고, 우레와 같은 허벅지에서 빗나가기 위해 임의의 광택있는 물건을 맨 위에 붙이기 시작할 수도 있습니다 (아마도 당신의 것은 단순히 범위의 희미한 소리 일 것입니다. 우레와 같은 박수 소리)

기억하십시오, 아이디어는 당신과 당신의 몸에 대해 진실한 것을 결정하는 것이지, 어떤 전문가가 말하는 것이 아닙니다. 당신은 당신에 대한 전문가입니다. 동시에, 당신은 그것이 어떻게 운동 할 것인지를 알 필요가 없습니다 (나와 매일 밤 목욕처럼!나는 아직 그것을 알아내지 못했다!) 당신과 당신의 몸에 대해 알게 된 것을 메모하십시오.

일반적으로 정상적인 의료 시설에서받는 치료는 기본 인구의 건 스웨디시 강 요구 사항을 처리하기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문제는 치료가 개별화되지 않고 개별적인 필요에 맞게 개인화되지 않으면 정말 건강한 마음과 몸을 가질 수 없다는 것입니다. 모든 사람의 몸은 매우 특별하며, 그것이 겪는 중요한 일이 실제로 가장 적합하고 가장 적합한 것이 중요합니다.

모래 시계 모양 몸 : 모래 시계 모양 몸의 주요 특징은 엉덩이와 흉상이 흉상보다 작은 잘 정의된 허리와 거의 같은 크기라는 것입니다. 흉상은 완전하고 다리는 모양이 좋습니다.

배 바디 쉐이프 : 배 바디 쉐이프의 하이라이트는 넓은 허벅지와 엉덩이, 좁은 어깨, 넓은 바닥과 작은 흉상입니다.이 분류의 개인은 엉덩이를 따라 슬림하게 보이고 흉부와 어깨를 늘려야 합니다. 그런 이유로 이상적인 재킷 길이는 허리 또는 3/4까지입니다. 큰 가슴을 만들지 않고 엉덩이와 바닥 위치를 덮을 수 있습니다. 배 몸통에 균형을 맞출 수 있는 이중 가슴 코트를 선택하십시오. 모양 엉덩이 높이에서 측면 포켓 방지

당신은 당신이 소중하게 즐기고 존경하고 싶은 친구가있을 때 그녀에게 특별한 것을 암시하는 방법으로 그것을합니다. 당신이 좋아하는 식당이 아닐 수도있는 그녀가 선호하는 식당에서 예약을합니다. 당신의 몸에도 똑같이 적용됩니다. 당신은 실제로 당신의 몸을 행복하게 만드는 것이 무엇인지 알고 있습니까? 그걸 알아내는 건 그녀를 기리기 위한 첫걸음이야

가능한 한 많은 강도로 때때로이 사이클을 수행하십시오 초보자 인 경우 15 분 동안 선택하고 각 운동을 30-50 회 반복하십시오. 더 높은 체력 수준에 있다면 각 운동을 50-100 회 반복하고 30-60 분 동안 지속되는 운동을 고려하십시오. 어린이에게 먹이를주는 것과 같은 불임 치료를 고려하십시오. 일부 여성 병 수유, 일부 여성 모유 수유 및 일부 여성은 두 가지 모두를 수행합니다. 우리는 모두 자연스럽게 또는 방법에 따라 도움이 있든간에, 엄마로서, 우리는 항상 우리 자신, 자녀 및 가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임신과 출산은 모두 자신의 사실을 찾고 다른 사람들과 다를 것이라는 현실을 받아들이는 것입니다.

여기 쉬운 방법 왼손으로 몸의 빠른 요약을 그리십시오 (살인 희생자 주변의 분필 윤곽과 같은 유형 예, 탐정 프로그램에 중독 될 수 있음) 왼손으로 여전히 기호, 스타일, 단어 또는 신체 윤곽선 안에 그리기 위해 우리에게 연락 한 모든 것을 그려보십시오.

전략 #1 – 엉덩이와 허벅지를 줄여라 성경 속 인물 노아를 흉내내고 싶지 않은 경우가 바로 이 경우다 너의 바지는 홍수를 기다리고 있는 것처럼 보일 수 없다 바지는 엉덩이에서 모든 방법을 땅으로 직선을 만들어야 한다 다리를 확장시켜 전체적인 실루엣을 갸름하게 보이게 할 것이다

항상 손바닥을 아래로 하는 것은 패권과 적대감의 징후를 분산시킨다. 언제 손바닥을 아래로 하고 언제 손을 올려야 하는지를 신중하게 선택해야 한다.

임신을 위해 체외수정을 이용한 일부 여성들은 자신의 몸이 해야 할 일을 하지 않았다는 당혹감이나 수치심을 느낀다. 이것은 걱정에서 오는 효과적인 이야기다. 나는 여성들에게 두려움의 이야기 대신 사랑의 이야기를 알리도록 격려하고 싶다. 임신에 어려움을 겪은 여성들과 함께 일할 때 체외수정이 필요로 하는 시간, 현금, 에너지의 재정적 투자를 상기시킨다. 이것은 효과적인 악마로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