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기에는 다단계 마케팅 바가지가 있다.

거기에 다단계 마케팅 rip-offs가 있습니다 사기를 피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당신의 연구를 수행하는 것입니다 당신이 더 나은 회사 국에 관심이있는 회사를 살펴보고 개인이 회사에 대해 말하고있는 것을보기 위해 몇 가지 온라인 검색을 수행

이 분야에서 가장 좋은 동기는 금전적인 것이라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이것이 많은 사람들이 다단계 마케팅 성공의 일부가 되도록 권장된 이유입니다. mlm의 가장 어려운시기조차도 여전히 많은 사람들이 성공하고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그것은 웹 다단계 마케팅 분야에서 모든 햇빛과 무지개가 아니며,이 업계에서 수익을 창출하기 위해 일하는 것을 멈추는 많은 사람들이 있음을 알려주는 요금 일 것입니다.

가장 작은 것에 대한 감사는 진정한 삶의 변화가 될 수 있습니다 – 다른 사람들에게 가치있는 것을 발견하고, 그들에 대한 무거운 기대를 판단하거나 배치하지 마십시오 – 멍에는 당신의 mlm 비즈니스를 끌 수 있습니다 – 당신은 당신의 삶이나 신념에 대한 어떤 보상도 완전히 자유롭게 할 수 있으며, 약간의 일이 걸릴 것입니다, 하룻밤 사이에 그것들을 바꾸는 놀라운 묘약이 없습니다 – 당신은 하룻밤 사이에 그것들을 바꾸는 법을 배우기 시작할 수 있으며, 행복의 작은 자갈길을 발견하기위한 노력을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발생합니까? 당신의 아이들 돼지 저금통을 채우는 것은 수정의 소음인가? 아마도 장래성 있는 사람들과 긴 하루 동안 이야기를 나누고 몇 가지 제안을 마무리한 후에 기진맥진해질 것이다.

비록 당신이 당신의 리드의 컨퍼런스 콜을 통해 그리고 후에 쉽게 이용할 수 있어야 하지만, 당신은 여전히 당신이 선택한 속도와 타이밍으로 운영할 수 있다.

실제로, 다단계 마케팅과 함께 일하고 있는 몇몇 사람들은 매주 15시간에서 20시간만 일한 후에 6자리의 수입을 창출할 수 있다.

이것이 내가 먼저 밝힌 것이다. 슬프게도, 모든 것은 하나의 문제에서 시작되었습니다.하지만 돈 문제를 해결하면 다른 가능한 방법을 볼 수 있습니다.종종 앉아서 일을 그냥 지나칠 수도 있고 진정으로 원하는 것을 발견하기 위해 노력할 수도 있습니다.하지만 모든 것은 최고의 사고 방식으로 시작해야합니다.

인터넷 다단계 마케팅의 첫 번째 비밀은 잠재 고객의 연락처 정보를 수집 할 수있는 것입니다 그렇게하는 가장 간단한 방법은 유형으로 리드 캡처 페이지를 개발하고 잠재 고객이 자신의 이름과 전자 메일 주소를 작성하도록하는 것입니다 자연스럽게, 당신은 홍보하고 타겟 인스타그램 사용법 고객에게이 리드 캡처 페이지를 판매해야합니다 너무 많은 전환이없는 간단한 리드 캡처 페이지를 만들 수 있습니다 가장 효과적인 것들은 종종 평범한 흰색 배경을 가진 사람들입니다. 그리고 종류를 가리키는 화살표 – 주된 목표는 잠재 고객의 이메일 주소를 얻는 것입니다. 그 중 가장 좋은 부분은 마침내 제품을 그들에게 전달했을 때입니다. 그리고 그들은 모두 기뻐합니다. 그들은 당신을 위해 리드를 생성하는 사람이 될 것입니다. 생각해 보십니까?!결국, 당신은 가장 좋은 리드가 당신이 스스로 생성 한 저렴한 다단계 리드에서 비롯된다는 것을 이해할 것입니다. 나머지는 따라갈 것입니다. 더 많은 고객을 얻을수록 더 많은 고객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제는 보장하지 않습니까?

어디서 많이 들어본 것 같죠? 현금 문제는 더 많은 돈을 소비하는 것을 견딜 수없는 알코올 중독과 비슷합니다. 더 많은 현금을 가지고 있다는 중독으로 인해 발생한 재정적 혼란은 혼란을 해소할 것이라고 믿지만 돈 문제가 더 많은 현금으로 해결되지 않는다는 것을 깨닫지 못하고 계속됩니다. 통화 문제의 근원이 효과적으로 추적되지 않았기 때문에 순환이 계속됩니다

웹 다단계 마케팅의 가장 첫 번째 비밀은 잠재 고객의 연락처 정보를 수집 할 수있는 것입니다 그렇게하는 가장 쉬운 기술은 유형으로 리드 캡처 페이지를 개발하고 잠재 고객이 자신의 이름과 전자 메일 주소를 완료하도록하는 것입니다 분명히, 당신은 당신의 목표 시장에이 리드 캡처 페이지를 홍보하고 마케팅해야합니다 너무 많은 방해가없는 쉬운 리드 캡처 페이지를 만들 수 있습니다 가장 신뢰할 수있는 것들은 종종 흰색 배경을 가진 사람들입니다. 및 양식을 가리키는 화살표 주된 목적은 잠재 고객의 이메일 주소를 얻는 것입니다.

MLM 프로그램이 얻고있는 모든 나쁜 언론과 함께, 대부분의 사람들은 그들을 용의자로보고 있습니다 어떻게 그들이 얻고있는 제품이 실제로 당신이 그것을 지불하도록 요구하는 것의 가치가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까? 그들은 그것이 단지 그들의 돈을 얻기 위한 또 다른 교묘하게 위장된 계획이 아니라면 어떻게 이해할까? 이 기술은 이러한 우려를 이해하고이를 기준선으로 사용하여 항목이 고객에게 제공하는 가치와 시스템이 삶에 제공하는 가치에 집중하는 프로그램을 설명하는 것입니다

당신의 시간을 현명하게 활용하십시오 당신이 당신의 회사의 발전에 앞으로 나아갈 때, 당신의 시간은 얇게 확장 될 것입니다 당신은 시간이 당신의 가장 중요한 소유물 중 하나이고 시간은 돈이라는 것을 기억할 필요가 있습니다 당신의 시간은 더 나은 투자 멘토이며 타이어 키커가 아닌 자격이있는 사람들과 일하고 있습니다 당신의 시간을 할당하는 공급자가 있지만 당신이하는 일을 수행하지 않는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