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지만 다단계 마케팅 회사를 얻을 수 있으려면, 당신은 단지 그것을 수반하는 것을 알고 있다.

그러나 다단계 마케팅 회사를 얻을 수 있으려면, 당신은 단지 그 수반을 알고 있습니다 당신은 볼 수 있습니다, 과거의 성공 때문에, 다단계 마케팅 비즈니스 모델은 사기 예술가에 의해 자신의 돈에서 사람들을 강탈하는 데 사용되었습니다 나는 당신이 일반적으로 피라미드 사기의 일반적으로 들어 확신합니다이 특별한이 정교한 비즈니스 구조를 만드는 데 사용하는 모델입니다 그러나 합법적 인 마케팅 계획을 가진 합법적 인 다단계 마케팅 회사와 달리, 피라미드 사기는 당신을하지 않습니다 제품을 가지고 있지도 않고 백업할 수도 없습니다. 그들이 설정할 수 있는 모든 것은 실제로 현명하지 못한 사람들을 속일 의도가 아닙니다. 모든 돈을 얻고 회원을 모집한 후에 그들은 다음 사기 계획에 가게와 학자를 닫습니다.

이 경제적 딜레마 동안, 많은 사람들이 온라인 MLM에서 성공하는 것과 관련된 다른 것을 찾으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축하를 통해, 당신은 단지 시작일 뿐이며 올바른 아이디어와 지식을 수립하기가 더 어려워집니다. 그런 다음 아래의 매뉴얼을 읽어야합니다. 여기에 재정적 자유를 향한 당신을 도울 몇 가지 팁이 있습니다.

J Paul Getty는 http://sns-pro.net 그의 인용구로 유명했다. 그것은 100명의 사람들 중 1%의 노력을 기울이고 100%의 노력을 기울일 가능성이 훨씬 더 높다. 이것은 다단계 마케팅에서도 사실이다. 가게를 생각해라. 제조업체는 식료품 회사에 제품을 판매한다.

제조업체는 돈을 번다. 식료품 가게는 이제 같은 소프트웨어에 대한 이익을 창출한다.

어떤 경우에는, 리틀 리그 매점에서, 작은 리그는 이제 이 제품을 너무 개발하기 시작한다.

비디오 게임 감시자에게 판매함으로써 이익을 얻는다. 한 제품, 세 그룹이 약간의 현금을 벌고 있다.

어디서 많이 들어본 것 같죠? 돈 문제는 당신이 더 많은 술을 마시는 것에 저항할 수 없었던 알코올 중독과 동일합니다. 경제적 독립 조사 혼란은 더 많은 예산을 가지고 있는 중독으로 인해 발생했습니다. 혼란을 풀어 줄 것이라고 생각하지만 돈 문제가 자금으로 해결되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깨닫지 못하고 금융 문제의 기초가 되었지만 제대로 추적되었습니다.

전망의 존재는 무엇입니까? 이것은 당신이 직면하고있는 모든 노력과 정확히 같습니다 이것은 당신이 노력의 결과에 상관없이 열심히 일하는이 필요가 있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종료 시간을 방지하는 원조로 간주됩니다 올바른 전망은 항상 머물고 보상을 향해 나아갈 이유를 줄 것입니다

당신은 당신의 리드의 전화 회의 및 결혼 중에 사용할 수 있어야하지만, 당신은 당신이 좋아하는 속도와 타이밍에 일할 수 있습니다 사실, 다단계 마케팅을 사용하여 작업하는 일부 사람들은 고용 후 6 자리 수입을 생성 할 수 있습니다 주당 15 시간에서 20 시간

그리고 어떤 일이 일어날 지 짐작해보십시오. 당신이 정말로 다른 제품을하지 않는다는 것을 발견 할 수도 있습니다. 단 하나의 기술로 판매 깔때기를 채우고 왼쪽과 오른쪽 사람들을 닫을 것이고, 왜 그것을 바꾸는 것을 귀찮게합니까? 누군가를 아웃소싱하여 그 이상을 채택하고 그 요인을 완벽하게 수행 할 수 있습니다.

둘째, 최고의 다단계 마케팅 회사는 멋진 가전 제품을 제공합니다. 올바른 제품은 현금을 절약하고 돈을 버는 제품입니다. 즉, 일상적인 구매에서 비용을 절감하는 데 유용한 다단계 마케팅 제품을 찾으십시오. 다른 사람들을 모집 할 수있는 가능성도 있습니다. 돈을 절약하고 서비스를 소비 할 수있는 기회를 볼 때 강력한 도구가 손에 달려 있습니까? 그렇지 않으면 파쇄가 이전에 전체 판매에서 가장 중요한 포인트가 될 수 있습니다. 얼마나 많은 네트워크 마케팅 제품이 소모품이 아닌지는 분명하지만 놀랍습니다. 귀하가 제공하는 제품이 일반적인 기초 작업에서 사용되고 소모 될 것인가? 아니면 한 번 사서 오래 가기 위해서인가? 당신은 사람이 동일한 웹 사이트 방문자에 다시 판매 할 수있는 무언가를 고려하고 싶습니다 일부 제품은 다른 사람들이 더 많이 소비하는 경향이 있으며 괜찮습니다 다단계 마케팅 제품이 정기적 인 근거로 사용되는지 확인하십시오

네트워크 마케팅이 다른 비즈니스 상품과는 거리가 멀다는 것을 인식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사실 다단계 마케팅은 강력한 프랜차이즈 마케팅 프로모션이라고합니다. 프랜차이즈 마케팅과 추천 마케팅의 가장 큰 차이점 (다단계 마케팅 또는 네트워크 마케팅의 또 다른 용어)은 프랜차이즈 마케팅과 다릅니다. – 네트워크 마케팅에는 2 만 5 천 달러 이상의 프랜차이즈 요금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당신은 그들에게 집에서 다단계 마케팅 사업을 운영할 수 있는 방법의 인쇄물을 아무데도 건네주지 않고 있는데, 그 곳에서 성장하는 시스템은 걸어다니는 수입을 창출하고 그들의 자녀들에게 물려줄 수입을 가지고 있다.

누가 항상 완벽한 사람들이 될 수 있을까? 이것이 그렇게 될 수 있도록? 당신은 개인과 심지어 어린이와 청소년에게도 선물할 수 있다.

그룹, 회사에 선물하는 것을 발견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