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 네트워크와 수정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에 대한 근본적인 이해를 가지고, 이제 프로필을 설정해야 할 때다.

소셜 네트워크와 수정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에 대한 근본적인 이해를 통해 프로필 설정 시간 예를 들어 트위터, 페이스북 및 링크드인과 같은 3대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를 선택하십시오. 설정 프로세스 전체에서 세 플랫폼에서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이름을 선택하고 프로필을 완전히 제출하고 동일한 그림을 각각에 포함하십시오.

4 – 마지막 사이트 업그레이드는 2005년 소셜 마케팅이 마지막이므로 1번 직업은 당신의 서비스가 무엇인지, 당신의 시장이 누구인지를 이해하고 나서 당신의 소셜 마케팅 인프라를 개발하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우리 모두가 필요로 하는 중요하고 비용 효과적인 제품이나 서비스를 찾지 못한다면, 당신은 신뢰성을 보여주는 공식적인 사업 전략을 찾을 것이다. 그리고 당신은 한 발짝 물러서서 그 본질에 집중할 필요가 있다.

왜 내가 비즈니스 웹 마케팅에서 꼴찌가 되는가?

하지만 그 기회를 잘못된 방식으로 활용하지는 마라. 새로운 이론을 평가하거나 큰 위험을 무릅쓰고 도박을 하는 것은 가장 좋은 단계가 아니다. 증명된 무기를 스틱으로 고정시켜 보다 고객 친화적인 방법으로 활용하라. 당신은 1년 내내 다음 휴가철을 위한 전략을 계획할 것이다.

케빈 코스트너 야구 영화 꿈의 들판을 기억하십니까? 그것은 오늘날 디자이너들의 마인드롯이 그들의 인테리어 장식 서비스 마케팅과 관련된 프레임을 가지고 있다는 인기 있는 문구를 만들었다. 그것이 할리우드의 꿈이라는 것을 인식하는 것이 중요하다. 그러나, 그 꿈은 오늘날 비즈니스에 더 적합한 sns 마케팅에 빠르게 조정될 수 있다.

당신의 소셜 네트워크의 존재를 개발하고 그들은 떼를 지어 올 것이다!다음 주는 아닐지 모르지만, 만약 당신이 그곳에 나가서 당신의 존재를 알려준다면, 그들은 그렇게 할 것이다.

내가 저비용이라고 말할 때, 나는 저비용을 암시한다.

자유 예 당신은 소셜 네트워크 웹사이트에서 완전히 무료로 판매할 수 있다.

당신이 그만둔 유일한 것은 당신이 원하는 목표 시장으로 바로 갈 수 있을 때 왜 이 모든 돈을 광고 구입에 투자하는가 하는 것이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효과적으로 활용하는 열쇠는 뛰어난 콘텐츠를 보유하는 것이다. 이 자료는 팬들이 여러분의 콘텐츠를 공유할 때 여러분과 여러분의 조직이 여러분의 콘텐츠를 공유하고 여러분의 소셜 미디어 존재를 발전시킬 수 있는 새로운 잠재적 추종자들에게 노출되고 있도록 고무적이고, 학문적이며, 흥미롭게 해야 한다.

당신의 특별한 취향 프로파일은 무엇인가요? 샴페인에는 다양한 달콤한 맛의 수준이 있다.

각 프로듀서는 당신의 게시물을 구성하면서 이것을 고려하라 – 당신이 실제로 다른 사람들이 이미 다루었던 제품을 전달하고 있을 때, 당신의 독특한 맛 프로필을 이용함으로써, 당신은 당신의 게시물에 아무도 할 수 없는 반전을 줄 수 있다.

그럴 때, 이것이 언제 실현될 수 있고 좋을 것이다. 이제 전세계 사용자들만이 페이지의 과소비 시간, 현금, 그리고 많은 것을 줄일 수 있을 것이다. 그러나 마케팅도 이제 더 표적이 될 수 있고 경험으로 인한 실망감을 덜 자극할 수 있지만, 나는 내가 일부 무료 콘텐츠에 접속할 때, 자연스럽게 완전히 자유로운 재료 회사들이 그들의 트래픽에 근거하여 그들의 수입을 위해 광고에 의존할 때, 나를 자극하는 것은 아무것도 없다고 말할 수 있다.

그러나 배너 광고를 짜증나게 하고, 그리고 나서 트래픽의 양을 떨어뜨리고, 그 다음에 마케터들이 그들의 계약을 끝내도록 하는 사용자들을 차단한다.

그러나 이 개념이 도움이 될 수 있는 주기

하지만 만약 당신의 시장이나 소규모 소셜 네트워크 웹사이트에서 시간을 뺏는다면, 소셜 미디어 마케팅이 그러한 사이트들을 커버하도록 하라. 사람들이 더 적은 SNS 마케팅을 하지만 그들은 훨씬 더 표적이 된다!

그들은 트윗에 가장 좋은 시간은 오전 9시(태평양 표준시)라고 말한다.

그들은 또한 재 트윗을 받기에 가장 좋은 시기는 금요일 오후 4시 EST라고 말한다.

이러한 권고안들은 소셜 미디어에 언제 집에 있을 지 준비하기 위해 고려할 수 있는 교육된 구조를 제공한다.

사실, 트윗과 후트슈트와 같은 많은 무료 자동화 소프트웨어가 제공되어 있다.

인터넷에서 물리적으로 쉽게 이용할 수 있는 것은 아니지만, 내 권고는 이러한 프로그램을 극히 적게 사용하는 것이다. 그들은 매우 비인격적인 것으로 보여진다. 그들은 http://channelcan.com 종종 진정한 관계 구축자라기 보다는 귀찮은 판매 도구에 더 가깝다는 것을 발견한다.

링크드인에 계십니까? 페이스북이나 트위터와 마찬가지로 링크드인은 실제로 소셜 미디어 세계에서 가장 중요한 존재 중 하나가 되었다. 당신은 그것에 대한 당신의 계정을 설정해야 하고 그 후에 당신의 프로필이 공개되도록 해야 한다.

그리고 그 후에 당신의 프로필이 개인에 의해 무시된다. 사람들이 링크드인을 통해 가능한 한 쉽게 당신과 접촉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그래서 만약 당신의 목표가 소셜 미디어를 올바르게 사용하는 것이라면, 당신은 당신이 지금 잊고 있는 것을 확실히 할 필요가 있다.

a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