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자신

브랜드 당신 자신은 많은 경우 브랜드의 http://sns-pro.net 10배 중 9배가 유(You)이다. 그래서 당신이 할 수 있는 가장 좋은 일은 사람들이 개인으로부터 구매하기를 원하는 것이지, 아이템이 아니라 매력적인 작은 애니메이션 사진, 고양이들의 이해와 미소, 그리고 당신의 이름, 그러니까 당신 자신이 되고자 하는 것이다. 당신 자신의 훌륭한 사진을 게재하고, 그것을 매력적으로 만들고, 당신의 바이오를 완성하고, 진실하게 완성하되, 적절하고 자신을 위치시키는 것이다. 귀사의 전문가

당신의 시장을 친밀하게 알고 이것이 당신의 프로필 페이지에 전달되도록 확실히 하는 것은 낭만적인 의미에서, 당신이 진정으로 당신의 제품과 서비스를 사고 싶은 사람을 명확하게 명시할 필요가 있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나는 그들이 12개월 이내에 그들 자신의 고용주가 되도록 돕기 위한 도구를 제공한다.

그리고 이것은 내 프로필 페이지에서 당신의 프로필 페이지가 많은 플래시로 윙윙거리지 않도록 확실히 한다.

광고, 그리고 오히려, 당신의 목표 청중들이 당신과 함께 일하고 싶어하도록 당신의 메시지를 집중시켜라.

고객의 호감도가 높은 평가서마케팅 기업의 대다수는 웹사이트에 소비자의 증언이 포함된 영역을 가지고 있다.

당신은 이것을 읽고 시도할 수 있지만 회사가 불리한 증언을 발표하는 것이 그렇게 터무니없지 않다는 것을 이해한다.

그 진술로, 당신은 외부 웹사이트에 게재된 리뷰와 리뷰를 읽어야 한다.

이것은 마케팅 회사를 실제로 고용한 사람들이 쓴 평가다. 후원 리뷰를 경계하라. 이것은 고용된 사람들이 쓴 평가들이다. 그 회사는 그들이 그 기관에 대해 편견을 갖기를 기대한다.

리뷰 – 기존 고객이 제품/서비스를 활용함으로써 실제로 달성한 유리한 결과를 언급하는 것은 모든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프로젝트에 구현할 수 있는 강력한 전략인 소셜 증거라고 불리는 것이다.

거실에서의 옛날에는 10명 정도를 싣고 다닐 수 있었는데, 가장 많은 소셜 네트워크 사이트를 통해 우리는 다단계 마케팅을 하고 있기 때문에 우리의 목표 시장은 다른 mlm 사람들이 될 것이다. 왜? 왜냐하면 그들은 모두 그곳에서 회사를 어떻게 건설할지 알아내기 위해 어려움을 겪고 있기 때문이다. 새로운 리더가 와서 그들이 온라인에서 성공할 수 있도록 도울 수 있기 때문이다.

긴 이야기를 간단히 말하자면, 나는 그에게서 비디오, 구글 플레이스, 그리고 다른 플랫폼으로 온라인으로 판매하는 엄청난 양의 돈을 받고 있었다. 비록 내가 그 당시에 운영하던 다른 사업이 있었지만, 내 시간의 많은 부분이 이 한 고객을 위한 마케팅으로 옮겨졌다.

이 모든 웹사이트들은 다른 웹사이트들과 함께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의 강자가 되었다. 매년 가능성이 계속 증가하고 확대되면서 소셜 네트워크 sn 마케팅 마케팅에 관여하지 않는 서비스는 아마도 많지 않을 것이다.

그러니 당신이 취재하고 싶은 모든 요소들을 다음 주 정도 페이스북, 트위터, 유튜브, 피스트 등 어느 사이트에 나열하고 그 사이트에 머물면서 전략을 세워라!Facebook에서 길을 잃지 말고, 정치와 믿음과 같은 것들을 예방하라. 우리 모두는 우리의 견해, 믿음을 가지고 있고 우리는 우리의 의견을 가질 권리가 있다.

그러나 사람들은 당신이 무엇을 하도록 강의받지 않기 위해 이 사이트에 온다. 믿다

여러분의 게시물을 더 적절하게 만들어라 – 개인들이 처음 소셜 웹사이트를 사용하기 시작했을 때, 그들은 오늘 아이들과 쇼핑하러 가는 것과 같은 것들을 게시하고 있었다. 행운을 빌어줘!소셜 웹사이트는 실제로 성장하고 변화했다. 당신은 더 적절한 세부사항을 게시하기 시작해야 한다.

당신의 해결책, 영감, 그리고 가치 있고 도움이 될 수 있는 흥미로운 현실을 포스트 솔루션이 아니라 당신의 독자와 추종자들에 대해 그것을 만들어라.

3 – 당신의 글쓰기 능력은 낙서와 유사합니다. 적절한 내용을 구성하고 전달할 수 없다면 (또는 귀신 작가를 사용하여 작곡할 수 있다면), 당신은 매혹적이고 시기적절하며 흥미로운 글로 청중을 끌어들이는 이런 종류의 사회적 홍보 사회적 의미로 잘하지 못할 것입니다.

모든 사람들은 샴페인이 잘 늙는다는 것을 알고 있다.

당신의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은 단순히 늙는 것이 필요하다. 훌륭한 프로그램은 오랫동안 당신에게 도움이 될 것이다. 샴페인을 만드는 절차는 간단하지도 않고 빠르지도 않다. 처음부터 완료하는 데 많은 시간과 경험이 소요된다. 실제로 그 과정에 많은 아이디어와 경험이 투입되었다. 이 유형의 마케팅은 당신에게 많은 돈을 들이지 않을 것이다. 특히 시작에 많은 시간이 들 것이다. 하지만 투입된 시간은 장기적으로 성과를 낼 것이다!

구글 경보, 구글 리더, 기타 관련 도구와 같은 추적 시스템을 통해 온라인 트랙 기록을 평가할 수 있다.

또 다른 멋진 소셜 네트워크 도구는 Klout이다. 그것은 소셜 네트워크가 미치는 영향을 보고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에서 행동을 주도할 수 있는 능력에 따라 영향을 결정할 수 있게 해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