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서 마지막 요점은 완성된 것은 당신이 간단한 지시를 읽고 따르는 것이 아니라, 집에서 더 쉽게 나갈 수 있는 방법을 원한다는 것이다.

여기서 마지막 요점은 당신이 간단한 지시를 읽고 따르지 않기를 바란다는 것이다; 당신이 하고 싶은 것은 읽고 고용하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그렇게 한다면, 광고와 마케팅으로 큰 성공을 거두게 할 것이다.

1980년대 후반부터 제휴마케팅의 개념이 존재해 왔다. 전제모델은 4개의 핵심주체로 구성되어 있다.

첫째, 상품이나 서비스와 함께 상인이나 소매상이 있고, 둘째, 상인과 당신, 당신, 제휴사 내의 연결을 일단 제공하는 네트워크가 있다.

이 플레이어는 실제로 당신의 링크가 뚜렷하지 않고 판매가 어디서 발생하는지 추적할 수 있게 하고 당신이 당신의 직업에 대해 돈을 받을 수 있도록 한다.

셋째, 출판사나 제휴사, 당신이 있는 것이다. 넷째, 고객은 고객이 고객의 의견과 팁, 고객의 제품에 대한 직접 이해도에 대해 글을 쓸 것이다. 고객은 서면으로 된 단어에 흥미를 느끼고 인수를 희망하고 있다.

인터넷 마케팅에 성공하는 흥미로운 운동 방법은 이메일로 옵트인 마케팅을 하는 것이다. 이것은 사람들이 당신의 이메일 뉴스레터를 구독하도록 하는 훈련 시스템이다. 곧이어 이메일로 당신의 이메일 뉴스레터를 구독하도록 하는 훈련 시스템이다. 그것은 당신이 판매할 기회를 증가시키기 위해 그들을 따라간다. 이 기술을 누군가에게 가치 있게 만드는 것에 비해 가능한 한 많은 단서를 얻고 싶다.

뛰어난 제휴 시스템을 개발하는 데 도움이 될 많은 다른 마케팅 전략이 있다.

당신은 단지 당신이 무엇을 기대하고 무엇을 하는지 발견해야 한다.

제휴 마케팅을 위해, 이것을 배우는 가장 좋은 방법은 시스템을 가입시키고 그것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발견하는 것이다. 대부분의 슈퍼 계열사들은 독특한 시스템을 구축하기 전에 다른 사람들과 함께 일하고 연구하는데 시간을 보냈다. 그들은 보통 좋은 보수를 받는 좋은 시스템을 가진 제휴 프로그램의 슈퍼 계열사들이다.

당신이 어떤 사업을 할 수 있는지 알아내고 그것이 확실한 네트워크가 될 수 있는지 알아보세요. 그들이 당신에게 제공하는 제품과 그들이 성취하고 있는 전형적인 액수를 알세요. 광고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소매업체에 대해 알고 있는 내에서, 당신은 보통 그 프로그램이 당신과 당신의 사이트 각각에 대한 것인지 확실히 아는 것이 좋다.

많은 사람들은 다른 사람들이 그들이 하는 것과 같은 것을 좋아할 것이라고 가정할 것이다. 그래서 틈새시장이었던 광고 기회가 있어야 한다, 적절하다? 음, 아니, 항상 그런 건 아니야

의심할 여지 없이 당신은 그러지 않을 것이다. 그렇다면, 왜 그럴까? 그들이 틈새시장 전체에 대해 전혀 알지 못했고, 또한 그것에 흥분한 사람들도 어떻게 그들이 당신이 절대적으로 구매해야 하는 것이 무엇인지를 정확히 알 수 있는지 궁금해하게 되었다. 만약 당신이 배수구에 대한 당신의 제휴 마케팅 노력이 될 수 있는 틈새시장에 대해 아무것도 모르는 경향이 있다면, 당신의 제휴 마케팅이 정말로 효과적이기 위해서는 당신은 키워드를 입력할 때 상당한 양의 정확한 성냥을 가져야 하고 당신은 또한 AdWords AdWords Ad를 봐야 한다.

약간도 나타나는데, 만약 거기에 유료 광고가 있다면, 틈새 안에 돈이 있을 가능성이 있다.

만약 당신이 어려움을 겪고 있는 것처럼 느낀다면, 당신은 공급자와 연락을 취해야 한다.

만약 그들이 정말로 그들의 사업에 특화되어 있다면, 그들은 당신을 가게 하고 능숙하게 하기 위해 가능한 모든 방법으로 당신을 도울 것이다.

또 다른 이유는, 온라인에서 처음 시작할 때 대부분의 사람들이 제휴 마케팅 사업에 대해 진지하지 않기 때문에 실패했기 때문이다. 그들은 충분한 노력을 기울이거나 발표하지 않는다. 당신이 할 수 있는 일에 대해 통찰력 있는 진지한 일을 할 때, 대부분의 시간을 실패할 것이다. 그래서, 물리적 사업처럼 웹에서 거래하라. 일단 당신이 현재 당신의 인터넷 사업을 실제 사업으로 취급하기 시작하면, 당신은 생산 전략을 계획하고 실행하기 시작할 것이다. 그러면 기업이 성장할 때, 기업이 창출하는 수익이나 수익이 계열사가 될 수 있는 실제 결과를 보게 될 것이다. 슈퍼 계열사는 기업 내에서 소규모로 시작하면서 기업이 진정한 비즈니스처럼 취급하기 때문에 발전할 수 있다.

내가 이 슈퍼 계열사들과 몇몇 성공한 사람들을 연구할 때, 나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그들의 작은 사업을 구축하는데 너무 오래 걸린다고 결정했다. 그들은 자산을 만드는 데 많은 시간을 보냈다. 그들은 나중에 로버트 키요사키가 그들에게 두 번째 수입을 가져다 줄 수 있도록 허락했다. 자산은 수입을 가져오는 것이라고 밝혔다. 제휴 사업을 살펴봄으로써, 그 자산은 우리의 전망과 교통 데이터베이스가 될 것이다. 대부분의 슈퍼 계열사들은 이 특정한 건물을 차지할 수 있는 엄청난 전망의 데이터베이스를 가지고 있다.

협력할 계열사를 선택할 때, 당신은 항상 많은 할당량을 필요로 하는 사람들을 볼 필요가 있다.

지표는 당신이 매 판매당 팁 보상을 거의 받지 않고 많은 판매나 추천당 보상을 받지 않기 위 더피트 해 매우 열심히 일할 것이라는 것이다. 이런 종류의 경우 단지 필요한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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