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럴 가능성은 없다. 그렇다면, 왜 그런가? 왜냐하면 그들은 틈새시장과 그것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에 대해 분명히 알지 못했기 때문이다.

그럴 가능성은 없다. 그렇다면 왜 그럴까? 그들이 틈새시장에 대해 전혀 몰랐기 때문이고, 그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은 당신이 정말로 사야 할 것이 무엇 오피사이트 인지 그들이 어떻게 알 수 있는지 궁금해하고 있다.

만약 그들이 틈새시장에 대해 아무것도 모른다면, 불행하게도 그것은 당신의 계열사 마케팅 노력이 될 것이다.

당신은 아직 결과를 보지 못했거나 장애물에 직면하고 있다고 불평할 수도 있다.

또 다른 이유는 당신이 잘못된 목표물을 향해 총알을 발사하거나 너무 많은 목표물을 향해 총을 쏘고 있을 수도 있다는 것이다. 내 말은 만약 당신이 무엇을 해야 하고 무엇을 하지 말아야 하는지에 대한 계획이 없다면, 당신은 당신의 돈을 낭비하거나 당신의 노력도 낭비하고 있을 수도 있다는 것이다.

제휴 마케팅은 열정적인 독자와 품질의 제품을 연결하는 것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당신은 중개인의 역할을 합니다. 당신의 임무는 독자들이 상인 사이트를 방문하도록 격려하는 것입니다. 당신은 트래픽을 생성하기 위한 사이트를 시작함으로써이를 달성합니다. 어떻게 트래픽을 얻습니까?

대부분의 제휴 마케팅 제품은 빠른 부를 약속한다.

많은 구루스가 그러한 제품을 만드는 이유는 많은 사람들이 빠른 결과를 보고 싶어하기 때문이다. 그래서 구루스는 단지 시장이 원하는 제품을 만들고 있을 뿐이다.

하지만 여러분을 위해 이진 작업을 만드는 열쇠는, 다시 한번, 강하고, 품질 그리고 관련 콘텐츠 입니다. 사람들이 계속 읽고 싶어할 만한 것. 매주 또는 격주로 이진은 콘텐츠 내에 몇 개의 링크를 배치하거나 제품 리뷰나 특별 추천으로 쉽게 제휴 커미션을 높이 올릴 수 있다.

나는 당신이 팝오버를 사용하는 것을 매우 추천한다; 그들은 매우 주목받는 사람들이고 그것은 그의 옵트인 리스트를 성장시키려는 계열사 마케터들에게 필수적이다. 당신의 옵트인 리스트는 당신의 가장 충성스러운 고객들 중 일부가 어디서 올 것인가를 기억하라.

보증은 없나요? 내가 이 기사를 쓰면서 한 일은 내가 할 수 있는 모든 것이 효과가 있다고 말할 수 있다.

이 기사를 쓰는 나의 목표는 너 같은 일반 개인들이 수입을 얻는 것을 금지하는 이 산업을 괴롭히는 3가지 주요 문제들을 폭로하는 것이다. 주어진 검색어에 처음 세 개의 슬롯을 가지고 있는 사람/회사는 교통량을 많이 차지한다.

만약 당신이 교통량을 얻지 못한다면, 당신은 판매를 할 수 없다. 그렇기 때문에 초보자들을 위한 온라인 마케팅 훈련이 매우 중요하다.

SEO와 제휴 마케팅은 한 분야에서 성공할 때 다른 분야에서 성공할 때 함께 한다.

따라서 자신이 홍보할 때 SEO 노력뿐만 아니라 제휴 마케팅 아이디어를 연습하고 싶은 이유다. 각 제품에 대해 어떤 키워드를 사용하고 싶은지, 그리고 일반적으로 사이트에 어떤 키워드를 가지고 싶은지 파악한 다음, 가능한 한 많은 키워드를 사이트에 구현하고 초기 시작부터 얼마나 많은 성공을 거두었는지 확인한다.

몇 가지 좋은 키워드를 찾아야 할 것이다. 키워드는 사람들이 인터넷에서 검색 엔진에 입력하는 것이다. 경쟁이 거의 없고 트래픽이 충분한 키워드를 찾아야 한다.

키워드 연구에 사용할 수 있는 많은 도구들이 있다.

백금 팁!당신은 항상 사람들이 당신의 이메일에서 구독을 하지 않기 때문에 손실률을 겪을 것이다. 그래서 당신은 그들을 대체할 방법을 끊임없이 생각할 필요가 있다.

새로운 고객들을 끌어들이기 위해서, 항상 그들에게 최고의 반응을 만들어 낸 이메일을 보내라. 이것은 첫 번째 접촉에서 그들을 연결시킬 것이다.

마지막으로, 하지만 확실히 중요한 것은 클릭당 유료 광고다. 최고의 PPC 서비스는 성공적인 캠페인을 운영하는 구글 어드워드는 약간 까다로울 수 있지만, 만약 당신이 그것을 제대로 이해한다면, 당신은 즉시 고도의 표적 트래픽을 받는다.

어떤 제품이든 판매가 완료되면 판매가치의 백분율을 얻을 수 있다.

다른 제품들은 수수료 비율이 다르다. 대부분의 경우, 이 백분율은 25%~50% 사이일 수 있다.

때때로 이 백분율은 물리적 제품이나 디지털 제품인지에 따라 75% 이상으로 증가한다.

이 제품들은 휴대폰에서부터 휴대폰 액세서리, 노트북, 전자책, 의약품 또는 그 어떤 것이든 될 수 있다.

웹사이트를 통해 제품 리뷰를 주최하고, 리뷰에 바로 사람들을 참여시킬 수 있다.

리뷰가 끝나면 판매하려는 제휴 제품에 리뷰가 있어야 하며, 제휴 제품에 대한 링크를 포함해야 하며, 해당 리뷰 페이지로 많은 트래픽을 유도해야 한다.

반면에, 제휴 마케터로서, 당신은 그런 것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다. 당신이 하고 있는 모든 것은 특정한 제품을 홍보하는 것이고 사람들은 그것을 사고 있다.

그들은 그것을 원래 공급자나 제조업체로부터 산다. 만약 그들이 지원 문제가 있다면, 판매업자는 당신이 그들을 위해 판매원으로 일하는 것과 마찬가지로 그것은 단지 구매자로 변하는 교통을 가져오고 당신은 각각의 판매에서 수수료를 받는다.